제목은 상관없어.

생령커 공개 프로필

커뮤 프로필 by 츠구
39
0
0

#공개프로필

[ 금붕어… ]

" 아, 그래. 그랬지…. "

이름

셰 랴오위

나이

23

성별

여성

키/몸무게

167cm/69kg

외관

무언가 음침하고 차가운 분위기가 풍겨 미인이라고 하긴 어렵지만, 항상 무표정인데 가끔 보이는 미소가 굉장히 예쁘다고들 한다.

약간 어두운 피부를 가졌다. 본인은 이런 모습을 굉장히 뿌듯해 하는데, 남들과의 차별점이라고 여기기 때문이다. 눈 주위가 붉은데, 화장을 한 것도 있지만 원래 붉은 기가 있다.

허리 아래까지 내려오는 굵은 파란머리당고머리로 땋은 모양새의 머리는 그녀를 성숙함과 어리숙함의 어딘가의 위치라는 걸 나타내는 것 같지 않은가? 정리하지 않아도 부드럽고 매끈하며, 웨이브가 지지 않은 머리카락 사이에 있는 바보털이 돋보인다. 숱이 굉장히 많다. 때문에 앞머리가 눈썹이 안 보일 정도인데, 사실 눈썹이 두껍고 진하다. 여담으로 눈썹이 둥그런 모양새라 사람들이 넌 눈썹만 보이면 덜 무서울텐데… 라며 말하기도 한다.

속눈썹이 아래로 쳐져있는데, 숱까지 많아 항상 졸려보이는 눈이다. 속눈썹이 그녀의 분위기에 일조하는 것일지도 모른다. 가로로 길고 날카로운 눈매, 눈꼬리까지 올라갔으면… 정말로 여우와 같은 눈이었을 것이다. 무쌍에 가까운 속쌍이다. 눈은 아래가 둥근 모양새라 묘하게 내려다보는 느낌이 있다. 코는 긴 편이며 전체적으로 선이 날카로운 느낌이다. 그러나 콧대나 코 끝이 높은 건 아니다. 반대로 입술은 얇아 잘 돋보이지 않는다.

노란색의 귀걸이를 했는데, 아버지가 노란색을 좋아하셔서 끼게 되었다고 한다. 본인에게 잘 어울리는 색이기도 하고. 목까지 잠군 셔츠와, 걸친 도포 때문에 모를 수 있으나 전체적으로 근육도 있고 굴곡이 있는 체형이다. 무릎 아래까지 내려오는 회색 치마슬립온 슈즈를 신었다.

성격

덜렁거리는, 엉뚱한, 우유부단한, 주의력 없는

한마디로 말해서 세상물정 모르는 사람이다. 연기인지는 아무도 모르지만, 항상 조용하길래 봤더니, 구석에서 뭔가 사고를 치고 있더라… 따위의 소문만 무성한 것으로 보아 소리없이 물건을 깨먹는 타입인 듯하다. 또한, 사람을 잘 믿는 건지 매번 이상한 물건을 사온다. 옥장판 팔면 아무래도 다 사주지 않을까. 머리가 나쁘면 몸이 고생한다의 대명사다. 이 쪽은 몸이 나쁘면 머리가 고생한다 같지만….

L/H

요리, 운동, 밤, 엄청 큰 곰인형

——

암기, 그림 그리기, 가위바위보, 거짓말

특이사항

혈액형은 A형, 생일은 4월 27일.

중국 국적, 아버지가 검도장을 운영한다. 3남 1녀중 막내.

1인칭은 워이.

스탯

✦✦✦✧✧

민첩 ✦✦✦✦✦

행운 ✦✦✦✧✧

지능 ✦✦✦✧✧

정신력 ✦✦✦✦✦

소지품

목검, 손수건

선관

-


오너란

닉네임 / ㅊㄱ

나이 / 06

퍼블 동의란 / O

한마디 / -

글쎄, 있는 게 재밌지 않을까…. 물론 워이는 유령은 때릴 수 없어서 그냥 저택이 좋아.

카테고리
#오리지널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