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쎄 복사꽃은 복사하는 용도가 아니라...
다운폴 공개프로필
커뮤 프로필 by 츠구
26
0
0
#프로필
▷이름
Michelle Noah White 미셸 노아 화이트
▷나이
26
▷성별
비공개
▷키/몸무게
168.9cm/60kg
▷성격
[느긋한, 여유로운, 우호적인]
삶을 살아가며 항상 빠를 필요는 없잖아요~? 라며 말하곤 하는 사람. 때문에 그가 일하는 꽃집에 들르는 사람들은 꽃을 사러 와선 마음까지 차분해진다며 좋아하는 편이다. 다만, 조금의 문제라면 자주 멍하게 있어 주문을 놓치기도 한다는 것이겠다. 그래도 항상 살갑게 사람을 대하는지라 나쁜 관계를 구축하진 않았다.
▷외관
미소가 예쁜 편. 긴 곱슬머리 포니테일, 내려간 보라색 눈, 오른쪽 볼에 밴드를 붙였다. 터틀넥 스웨터에 앞치마를 착용했다. 바지는 검정색의 트레이닝 팬츠. 하얀 양말에 하얀 운동화.
▷특징
10월 10일 출생, 혈액형은 AB형.
인근 도시의 꽃집 알바생. 꽃과 식물에 관한 이야기로 시간을 보내는 걸 굉장히 좋아한다. : 꽃을 제외한 좋아하는 것들이라면… 야구, 치즈케이크, 음악, etc.
고전 영화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취향이 맞지 않는다고. : 이외에 싫어하는 것은… 진상, 귀신, 자몽, etc.
꽃 배달을 하고 난 뒤 W마트에 잠시 들려 장을 보던 중이었다. : 심각할 정도의 길치다. 원래 W마트까지 오려고 한 건 아니었다고.
▷스탯
근력 ■■■□□ 3
민첩 ■□□□□ 1
관찰 ■■■■■ 5
원예 ■■■□□ 3
총합 12
▷선관
(-)
▷소지품
원예용 가위, 장갑
- 카테고리
- #오리지널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
당신의 잘못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