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 (에취!) 안 좋은 아침.
리콜렉커 공개 프로필
#프로필
“
뭐…, 뭐라고? 파란 오이야?
아, 파라노이아….
✔ 이름
———
일삼오
너 지금 내 이름 보고 웃었지!
✔ 나이
———
29
✔ 성별
———
여성
✔ 키/몸무게
———
162.3cm/50kg
✔ 외관
———
밝은 백금색의 머리카락, 턱 아래로 내려오는 짧은 단발머리. 뒤집어쓴 보라색 캡모자로 바보 털이 튀어나와 있다. 오른쪽 옆머리를 초록색의 헤어핀으로 고정했다. 오른쪽 눈 아래에 헤나가 있다. 왼쪽 눈에는 눈물점. 양쪽에 투명한 귀고리를 했다. 착장은 귀여운 얼굴이 그려진 얇고 검은 목티에 박시한 어두운 회색의 바지를 입었다. 옷 위에 기장이 짧은 두꺼운 보라색의 투톤 점퍼를 걸쳤다. 은색의 목걸이는 포인트. 신발은 흰색에 보라색의 포인트 컬러로 된 어글리 슈즈다. 자유 이용권은 왼손에 착용했다.
✔ 성격
———
➤ 솔직한, 강단있는
좋아하는 건 항상 열정적으로! 싫어하는 건 솔직하게 싫다고 말하기. 그녀의 인생 신조다. 누군가는 예의 없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다만, 그게 그녀의 매력이니까. 항상 자기 모습을 가감 없이 드러낸다. 자신이 솔직한 만큼 남에게도 솔직함을 요구하는 편인데, 이 때문에 공감이 부족한 것 아니냐는 말을 듣기도 한다. 하지만 당신의 꾸밈없는 모습도 좋아해 줄 준비가 되어있고, 강요하는 편까지는 아니니 너무 걱정은 하지 말자. 막말로… 그녀는 진짜 통장 비밀번호까지 알려줄지도 모르니까. 당신도 그녀에게 조금 더 솔직하게 다가가는 게 어떨까? 싫다는 말에도 상처받지 않는 강인한 그녀니까. 그녀와 친해지는 건 어렵지 않다. 그만큼 헤어지는 것도 빠르겠지만.
➤ 제멋대로인, 자유로운
자신의 기준을 두고 행동하는 사람, 평범한 사람과는 어딘가 엇나가있다. 한 가지 일에 꾸준히 집중하기보다는 항상 새로운 걸 찾아서 헤매기도 하며 생각하는 걸 바로 행동으로 옮긴다. 사색과 고민은 그녀에겐 필요 없는 덕목이다. 그래서 항상 남과의 갈등을 빚기도 하지만 그녀도 최소한의 규칙은 매번 지킨다. 사회성도 도덕성도 버리지 않았으니까. 어떤 사람은 옥죄는 것보단 방생하는 게 더 좋은 처사다. 그녀를 통제하려 들면 그녀는 호기롭게 당신을 물어버릴 것이다. 그녀를 부리고 싶다면 채찍보단 당근을 주는 게 나을 것이다. 아니면 물어도 아프지 않을 정도로 강하거나?
➤ 장난을 좋아하는
농담과 말장난, 언어유희를 좋아한다. 농담 자체를 좋아한다기보단 사람들의 반응을 즐기는 쪽에 가깝다. 처음 만난 사람에게도 농담을 하며 친해지려는 사람이며, 남이 자신에게 농담을 하는 것도 재밌어한다. 하지만 놀래키는 것은 자중하는데, 그녀의 기준에서 놀래키는 것은 장난이 아니기 때문이다.
✔ 특징
———
➤ 좋아하는 것
운동, 통화, 스릴러 영화, 예상하지 못한 흥미로운 사람, 자유 …
➤ 싫어하는 것
노래, 당근, 영웅소설, 숫자 17, 규칙, 단조로운 상황 …
➤ 무서워하는 것
거미, 그리고 벌레. 자연재해와 같은 자신의 선택이나 행동으로 극복할 수 없는 상황 …
➤ 생일 및 혈액형
12월 21일 생, rh+ B형. 여담으로, 생일 때문에 좋아하는 숫자는 1과 2.
➤ 취미
운동을 제외하고, 그녀에게 특별한 취미라면… 옷을 사는 게 아닐까. 힙한 스타일의 옷을 사는 걸 즐긴다.
➤ 잘하는 것
다트나 사격과 같은 반사신경이 필요한 것들을 잘한다. 다른 건, 파쿠르…?
➤ 못하는 것
항상 자유로운 편이기에 시간 약속을 자주 까먹는 경향이 있다. 메모를 하려고 노력하는 중.
➤ 가족관계
외동딸, 부모님과 함께 지낸다.
➤ 직업
스턴트맨(액션배우)로 활동한다.
➤ 목소리
크다. 평소에도 크게 말하며, 반응이 크다.
➤ 양손잡이
더 편한 손은 왼손, 그러나 오른손만으로도 생활이 가능하다.
➤ 소지품
작은 메모장과 볼펜, 스티커 세트. 전부 보라색이다.
➤ 기타
최근의 관심사는 반다나, 예쁜 반다나를 찾고 있다.
✔ 스탯
———
체력 ◈◈◈◈◇ 4
근력 ◈◈◈◈◈ 5
민첩 ◈◈◈◇◇ 3
관찰 ◈◈◈◇◇ 3
총합 15
✔ 선관
———
이사육
어릴 적부터 알던 소꿉친구! 사육의 의사는 상관 없이 그를 매번 따라다닌다.
- 카테고리
- #오리지널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