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스타 시리어스

환상의 세계, 해피리얼 페사빌 월드!

현실을 잊고 꿈과 몽상 속으로! 그리고-

“사는게 너무 힘들어요.”

“너무 우울하고 무기력해요.”

“하루종일 놀고만 싶어요.”

“어딘가에 즐겁고 행복한 일만 가득한 곳은 없을까요?”

우울하고 견딜 수 없나요?

현실에서 도망치고 싶나요?

당장의 행복과 안식을 찾고 싶나요??


해피리얼 페사빌 월드는 그런 당신에게 아주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수 있습니다!

아기자기한 색상과 디자인!

활기가 넘치는 다양한 쇼 캐스트!

당장이라도 꿈에 빠져버릴 것 같은 수많은 어트랙션들!

하루의 시작을 퍼레이드로, 하루의 마무리를 대형 폭죽놀이로!

유원지 곳곳에서 벌어지는, 시선을 뺏길 공연 컨텐츠!

금방이라도 기운을 차릴 수 있는 든든한 먹거리와 음료거리!

유원지를 나간 이후에도 영원히 기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있는 아기자기하고 예쁜 기념품들까지!!

현실은 잔인한 법이죠. 그런 현실에서 벗어나, 하루정도는 꿈과 몽상이 가득한…아름다운 동화와 꿈의 세계로 빠져보는건 어떠신가요?

저희는 최선을 다해 저희의 세계에 방문하는 여러분들을 행복하게 해드릴 것이며 절대 떠나고 싶지 않을 정도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것이라고 장담하는 바입니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저희의 마스코트, 벨 루시가 여러분들을 환상의 나라로 초대할 것입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