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디

엘스타2

마피아

트리에이 크라임씬 나가줘 아니면 브이앱으로 마피아게임이라도 해

마마무 마피아 해줘 그거ㅈㄴ웃기잔아요 마피아업는 마피아 ㅅㅂ 그 트리에이중에 할 얘가 있나 메케나 얼터도 어울릴듯 ㄱㅇㄱ 어!!!!!!!!!!!!얘가 마피아야!!!!!!!!!!!?!!!!!!!!!! 얼터 ㅈㄴ웃길듯 아님 엘스타즈 다같이 마피아하자 듣고잇나 코그? 아시발 매니저역 로제나 레이븐 해줘 ㅅㅂ 존나웃길듯 마피다 안 고르고 이렇게 하는게 아닙니까??? 아시발 아인이랑 애드 둘다 마피아 했으면 좋겠다 둘다 서로 죽이기 ㅁㅊㄱㅇㄴ마피아 찾을때 서로 쟤가 마피아라고하기 ㅅㅂ ㅈㄴㅇㄱ 라비도 마피아인데 얘네 둘다 마피아야!라비가 봤어!해줘 진짜 개웃긴다 라비 마피아시키면 밤에 시민죽일때 꼭 누군가를 죽여야하는거야? 하고 한번쯤은 물어볼듯  다음판은 ㅈㄴ 치열했으면 좋겠다 다들 연기해줘 내가...마피아 처럼 보이나요? ㄱㅇㄱ시민인데 마피아인척하기 그러고 ㅈㄴ쿠사리먹을듯 뭐야 쟤 시민이야???근데 왜 마피아인척을해?????? 레이븐 마피아 됐는데 레나만 안죽이는 레레컾은 어떠신가요 ㅈㄴㅇㄱ한 네번째밤정도 지나고나서 누가 레나 안죽은거보니까 마피아는  레이븐이다! 이럴듯 ㅈㄴㅇㄱ 청 제가 모두를 지킬거에요 하는데 아인이 청 마피아로 지목해주기 청:저기요 그랬는데 마피아 맞아서 다들 ㅇㅁㅇ 이 표정됨 와중ㅈ에 아인 그거봐요 제가 마피아라고 했죠? 

 라비가 의사여도 개웃길듯 의사는 살릴사람을 정해주세요~ 라비는 모두를 살릴래! 그건 안돼요~한명만 골라주세요~ 그치만 모두 라비 친구인걸!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