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루하시 카즈미 (申橋 かずみ)

쿠로오 테츠로& 코즈메 켄마 우정드림.

소꿉친구들 by 뭉
2
0
0

이름: 사루하시 카즈미 (申橋 かずみ)

나이: 16세 (스토리 시작 기준 고등학교 2학년.)

신장: 163cm

가족관계: 어머니, 아버지

소속: 카라스노 고교-> 네코마 고교/ 배구부 매니저

호칭:

처음에는 모두 깍듯하게 성으로 부르지만, 상대가 원한다면 요비스테든 뭐든 편하게 해준다. 니시노야와 스가가 편하게 부르라고 해 애칭이 생긴 대표적인 경우./ 다만, 어릴 때부터 봐 온 쿠로오와 코즈메의 경우는 테츠, 켄마 등으로 편하게 요비스테 한다.

스스로는 ‘사루’ , 또는 ‘카즈미’ , 로 불리는 것을 선호한다. 둘 중에서는 어감이 좋다는 이유로 ‘사루’ 를 더 선호하는 듯.

특이사항:

도쿄 출생으로 도쿄에서 초등학교를 다니다 중간에 본인의 아토피와 어른들의 사정 등등으로 아버지와 떨어져 미야기에 이사오게 되었다. 처음에는 도쿄에서 왔다는 이유로 아이들이 많이 놀렸지만, 성격이 매우 활발하고 친화력이 뛰어난 덕에 금방 친구를 사귈 수 있었다.

뛰어난 친화력을 가지고 있으며, 그 덕분에 낯을 많이 가리던 쿠로오, 코즈메와 친해질 수 있었다. 그리고 중, 고등학교 진학 후에는 합숙 시 모르는 학교에 가게 되어도 금방 친해져 연락을 주고받을 정도가 될 수 있도록 해주었다고. 이것은 지금까지도 카즈미의 원활한 인간관계를 만들어주는 데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

머리에 흰색으로 브릿지가 있는데 이는 자연모이다. 실제로 카즈미의 어머니에게서 연한 브릿지를 발견할 수 있는데, 이가 왜 카즈미에게 진하게 나타났는지는 미지수. 이러한 자연모가 흔치 않은 경우라 그런지 입학 초에 선생님들과 선도부원에게 해명하느라 꽤 애를 썼다.

쿠로오, 코즈메와는 소꿉친구 사이. 부모님들의 모임에 같이 동행해서 처음 만난 것을 시작으로 지금까지도 오래 인연이 이어지고 있다. 그래서인지 셋이 만나면 어릴 적의 헤프닝 얘기도 종종 나온다. ㅡ 예를 들어, 카즈미가 둘에게 누가 나랑 결혼할래?! 라고 물은 일이라던가..ㅡ 이사를 온 후에도 계속 연락을 주고받고 있으며, 가끔 방학 때 왕래도 한다는 모양.

배구부 매니저가 천직이다. 잡다한 일이 많아 바쁘지만, 부원들을 살펴주고 도와주는 것이 굉장히 적성에 잘 맞는 듯 싶다. 그래서 대학 졸업 후에는 중, 고등학교 배구부 코치로 들어가 아이들을 살피는 일을 하고 있다. 종종 프로로 활동하는 지인들에게 연락해 아이들에게 시범을 보여달라고 요청하기도 하는데, 그 때문인지 도쿄 지역에서는 유명 배구선수를 아무렇지 않게 데려오는 사람으로 유명하다는 듯. 카즈미가 학교를 이동하려고 하면 여기저기서 레드카펫을 깔아준다고 한다.

성적은 중~중상 정도. 못하는 편은 아니지만, 잘 하는 편도 아니다. 마음만 먹으면 충분히 할 수 있지만, 본인은 성적보다는 배구에 좀 더 신경을 쓰고 싶어한다.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