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말랑말랑한 ~ 만두

#SD #고정틀 #상시

♨ 말랑말랑 만두커미션 ♨

가격 20,000₩

2인 기준의 무컨펌 SD 고정틀 커미션입니다.

커미션 완료시 원본+캐릭터 파일을 드려요!


문의 및 신청 링크 > 카카오톡 오픈채팅

더 많은 샘플 확인 > 링크 확인


공지사항

  • 이 커미션은 무컨펌 커미션입니다. (누락, 실수 제외.)

  • 그림의 저작권은 김띠또(@D1Dd0P) 에게 있습니다.

  • 커미션 완성본은 커미션 샘플에 사용될 수 있으며 개인 SNS에 업로드될 수 있습니다. (비공개 요청 가능)

  • 비공개 요청이 가능하나, 추가금 (+2000원) 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후보정을 많이 거치기 때문에 색이 신청하신 것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원본 그대로를 원하실 경우 미리 말씀해주세요. 

  • 리터칭, 트레이싱, 상업적 이용 외에는 대부분 가능합니다. (페어틀 사용, 개인적 굿즈 등... 모호하다 생각하면 오픈채팅으로 물어봐주세요.)

  • 그림 완성 후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이 불가합니다.

  • SD의 특성 상 캐릭터가 단순화 되어 그려지며 생략 되는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논란의 소지가 있거나, 커미션주 본인이 꺼려하는 장르는 받지 않을 수 있습니다.

    • O 1차, 2차, 나이, 종족, 장르 구분 없이 모든 캐릭터가 가능합니다. / 단, 인외나 그림의 난이도에 따라 추가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O 2.5D, 3D 장르는 그림으로 이루어진 외관 자료로 신청해주실 시 가능합니다.

    • X 논란의 소지가 있는 장르 / 능력 밖의 의뢰는 거절합니다.

  • 내용을 숙지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하는 불이익은 일절 책임지지 않습니다.

신청서 양식

  1. 닉네임 (입금자 명) 닉네임/실명 모두 가능합니다.

  2. 추가금 요청

  3. A 캐릭터, B 캐릭터의 간단한 자료 [외관, 의상] 뚜렷한 의상 자료 없을 시 치파오 고정

  4. 두 가지 배경 색상 이미지 또는 색상 코드 / 세부적인 색상 고정 원할 시 서술 ex) 젓가락은 이 색으로 부탁드립니다.

  5. 문구 변경 (없을시 변동 X) 좌측 상단 : 3가지 단어 추천 / 우측 하단 : 껍질 - 미리깐 고정, 2글자 단어 또는 페어명 추천

  6. 이메일 주소

추가금

샘플 비공개 요청 +2,000

구체적인 묘사 +2,000

빠른마감 (최대 2일) +5,000

작업순서

신청 ▶ 확인 및 신청자간 조율 ▶ 입금 ▶ 입금 확인 ▶ 작업 진행 ▶ 완성 ▶ 전달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