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웨딩마치

종상 웨딩 합작

쌓아두기 by 더쓰
317
53
0

펜슬에 흔적을 남겨보고 싶은데 자랑스럽게 올릴만한 것이 없어서 합작 내용을 백업해둡니다^^ 여긴 이미지가 스크롤로밖에 삽입이 안되네요....


정말 아름다운 종상 웨딩합작에 만화부문으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덕분에 처음으로 회지 그리듯이 규격 맞춰서 만화를 그려봤네요...!! 후기도 주절주절 적어보고 싶어서 따로 백업해둡니다! 문제 있을 시 곧바로 내립니다.. :)

https://jongsusanghoweddin.wixsite.com/foryou

종상 합작 사이트 링크입니다!!! 정말 아름다운 아트들이 많습니다... 꼭 보고 가시길!

아래 만화는 20p분량입니다!

https://youtu.be/GYeOVn0PhSk

One Last Kiss - Hikaru Utada

요건 작업곡입니다 ^^


후기

스스로 후기란을 마련하는... 말 많은 사람이기에... 만화 내용으로 몇 자 주절거리겠습니다!

처음 만화의 콘셉트는 "한 명은 결혼을 했다고 생각하고 한 명은 안했다고 생각하고 있으면 어떨까?" 라는 정말 이상한... 생각에서 시작하였습니다. 만화에서의 종상은 동거 중입니다! 그리고 둘 다 프로가 되었죠... 웨딩 소재인 주제에 갑자기 상호의 농구 관련 이야기를 집어넣은 건 아마 제가 최신화를 보고 꼭 상호에게 해주고 싶은 말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종상이 결혼을 할 시기가 될 때까지도... 둘에게 있어서 쌍용기 결승은... 제대로 풀어내지 못한 주제일 것만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승부욕에 사로잡혀있던 순간에서 벗어나 시간이 흘러 담담히, 상대에 향한 애정과 함께 되짚어 본다면 분명 종수가 상호에게 해줄 말이 있을 것이라 생각했어요. 바닷가에서의 결혼식이라 하기도 뭣하지만... 정말 낭만 오브 낭만이라고 생각하거든요! (보통은 저걸 프로포즈라 부릅니다.) 그래서 웨딩합작< 이라는 주제를 잡을 때부터 꼭 바다에서... 바다에서...!! 라는 결심을 한 채 그렸더니 뭔가 이상한 게 나와버린것 같습니다. 제목도 나름 회심의!!! 네이밍입니다... 후후 즐겁게 봐주셨으면 좋겠네요!!!

합작 같은 거에 참여해본게 거의 처음에 가까워서... 색다른 경험이었습니다. 좋은 기회 마련해주신 주최분들과 멋진 아트들로 종상 결혼식을 빛내주신 다른 참가자분들께도 감사드리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종상 결혼해!!


카테고리
#기타
  • ..+ 50
  • ..+ 27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