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정 도트(픽셀아트) 커미션 안내

도트(픽셀아트) 커미션 안내 페이지 입니다.

안내문을 끝까지 다 읽고 신청 부탁드리며 안내문을 읽지 않고 신청했을 때 생기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일절 책임지지 않습니다.

해당 커미션의 작업물의 저작권은 저에게 있습니다.

커미션 신청 현황은 신청양식 페이지에서 확인바랍니다.


어떤 커미션인가요?

가격 : 5000won
추가금은 없습니다.

[진행순서]

1. 신청양식 글에 기제된 오픈카톡방으로 커미션 신청 

2. 입금 및 입금확인
(오픈 카톡 신청시 입금 안내드립니다.)

3. 작업 후 파일 발송
작업기간은 입금 확인일로 부터 최대 7일이며 작업 기간이 연장 될 경우 사전 안내드립니다.
사전 안내 없이 7일이 경과하면 무조건 환불 해드립니다.

[안내 사항]

- 커미션주 오마카세 형태로 진행하기 때문에 피드백이나 컨펌을 받지 않습니다.
색상이 틀리거나 크리티컬한 미스가 발생 했을 경우 지적해주시면 그 부분은 수정해서 다시 드립니다.

- 완료된 그림은 샘플로 웹에 게재될 수 있습니다.
*원하지 않으신 경우 반드시 신청 때 말씀해주세요.

- SNS 및 웹에 공개시 @kum_8910의 커미션 작업물임을 밝혀주세요.

- 작업물은 상업적이용/2차가공/트레이싱이 불가합니다.
*3개 미만의 개인 소장용 굿즈 제작은 가능!

- 보내드리는 사이즈 이외의 사이즈가 필요한 경우 신청 때 말씀해주세요.
*도트(픽셀아트) 이미지 특성상 임의로 키우거나 줄이면 이미지가 깨지기 쉽습니다.

- 평일(월~금)은 업무중 이므로 확인이 늦을 수 있습니다.

- 도트 커미션이기 때문에 생략되는 부분이 많습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아래에 해당되는 내용의 의뢰는 받지 않습니다.

  • 실존 인물 (영화, 연극, 드라마등의 2.5D 캐릭터도 포함)

  • 사회적으로 논란이 되었거나 커미션주의 도덕적, 윤리적 사상에 어긋난다고 생각하는 작품
    : 신청서 확인 후 이에 해당된다고 생각하는 작품의 경우 거절될 수 있습니다.

  • 전신과 정면 이미지가 없는 캐릭터
    : SD로 라도 전신이 나온 이미지가 꼭 필요하며 정면 이미지는 얼굴만 있으면 됩니다. 이 중 하나라도 없으면 받지 않습니다.

신청은 ↓이 링크↓에 있는 오픈카톡으로 해주세요!

카테고리
#기타
추가태그
#커미션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