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드림 Other Dreams

[프로필] 셰리아 라벤더

해리포터 / 지니 위즐리, 연인 드림

한마디

| Profile

셰리아 루미에르 라벤더

Chelia Lumiere Lavender

셰리아(Chelia). 

루미에르(Lumiere).

라벤더(Lavender).

■ Gender

Female 여성

■ Age

17세

■ Birth

1981년 02월 07일

물병자리 / 자수정(평화) / 물망초(날 잊지 말아요)

■ Body

158cm, 47kg / 양손잡이

키가 작은 걸 감안해도 좀 왜소한 체격. 종종 1살 어리게 오해받는 경우가 있다. (Ex. 5학년이면 4학년으로 본다던가.)

■ Face

보라색 긴 곱슬머리, 실눈 / #BEA3D1(머리색)

(캐릭터 기준) 왼쪽에 비대칭 옆머리

지나가는 사람 중 열에 넷은 미인이라고 말하는, 평범한 미인. 특유의 보랏빛 머리는 아버지로부터, 곱슬머리와 외모는 어머니로부터 물려받았다.

■ Blood

Pure-Blood 순수 혈통

■ House

후플푸프(Hufflepuff), 7학년

■ Wand

산사나무, 불사조의 깃털, 11인치, 유연함

■ Address

Uk-England, Devon-Burrow 6

영국-잉글랜드, 데번 주-버로우 6번지

■ Job

힐러 / 성 뭉고 병원 소속

■ Career

불명

■ Image

Symbol | 🪻🐚 🦋

Color | 보라색(#BEA3D1)

Flower | 라벤더(Lavender)

Animal | 나비(Butterfly)

Keyword | #다정한 #친절한 #이상한 #눈치빠른 #장난끼많은 #욕심이없는 #부드러운 #자유로운 #외유내강

■ Surmmary

지니 위즐리의 동급생이자 소꿉친구.

전쟁이 끝난 후, 연인이 된다.

■ Keyword

#다정한 #친절한

#이상한 #장난끼많은

#눈치빠른 #욕심이없는

#부드러운 #자유로운

#외유내강

■ Character

어머니가 트릴로니 가문 출신인 영향인지, 본인은 꽃점을 즐긴다. 다만 오르치데우스(마법)로 피워낸 꽃으로만 점을 본다. (생꽃을 꺾기엔 용납이 안된다나.)

쉽게 호불호를 밝히지 않는다. 가리는 음식이 없으며 타인에게 늘 웃는 얼굴로 대하고 자신의 얘기를 잘 하지 않는다. 시비를 거는 드레이코 말포이에게도 싫은 소리를 하지 않아, 성인군자로 불린다.

위즐리 쌍둥이를 구별하는, 얼마 안되는 사람 중 하나. 장난끼가 많은 탓인지 종종 위즐리 쌍둥이와 함께 장난을 치곤 한다. 지니에게도 종종 장난을 치지만 그 결이 조금 다른 거 같기도 하다.

순혈이지만 개인적 호기심인지 머글세계를 공부하다 못해 논문까지 쓸 정도 파헤쳐서, 머글 태생인 친구들조차 놀랄 정도로 잘 안다.

시종일관 존대를 쓰지만, 보기와 달리 화가 나면 입이 거칠어진다. 이것은 어머니를 닮았다고 한다.

■ Areas

🦊 → 🪻

라벤더 → 셰리아, 셰리

🪻 → 🦊

위즐리 양 → 지니

■ Hogwarts Day's

이런 세상에서도 빛을 찾는 아이야. 네게 어울리는 곳은 이곳 뿐이구나.

모종의 이유로 모자걸이가 된 케이스. 자세한 사정은 알려져 있지 않으나 적어도 슬리데린에 배정될 일은 없었을 것이다. 라벤더 가문은 단 한 번도 슬리데린을 배출한 적이 없으니까.

동급생들 사이에서는 루나 러브굿 못지 않은 괴짜로 통하며 헤르미온느 그레인저와 선의의 경쟁으로 유명하다.

또 셰리아의 꽃점은 잘 맞기 때문인지 종종 연애 상담을 하러 오기도 한다.

■ Study

평균 성적은 O(출중함) 5개, E(기대 이상) 3~4개, A(그럭저럭 괜찮음) 1~2개.

■ Patronus

나비.

해리의 D.A. 수업에서 성공했다.

■ Favorite

불명

■ Hate

불명

■ Item

조개 팬던트 | 어릴 적 위즐리 가족과 함께 바닷가 여행을 갔을 때 주운 조개 껍데기로 셰리아가 직접 만든 팬던트. 지니가 주워서 선물해 준 조개 껍데기라서 의미가 크다.

타로카드

■ Specialty

꽃점 보기

■ Hobby

꽃점 보기, 꽃 심기

■ Interest

추가예정

■ Habit

추가예정

■ Boggart

추가예정

■ Lover

지니 위즐리(G. Weasley).

■ Family

마법사인 아버지와 마녀인 어머니 사이에서 2남 2녀 중 둘째이자 장녀로 태어났다.

아버지는 마법사였지만 몽상을 즐기는 소설가였고 마녀였던 어머니를 만나 첫 눈에 반해 뮤즈로 삼았다. 그리고 어머니는 아버지의 그런 괴짜같은 면에 반했다고 한다.

막내를 제외한 다른 형제들 모두 마법을 쓸 수 있으며 안타깝게도 막내는 마법의 ‘ㅁ’ 자도 구경하지 못했다. (이반 : 다 미워!) 그래도 자신이 스큅이란 사실을 부끄러이 여기진 않으니 다행일까.

오빠인 아이더는 그리핀도르를 졸업했고 여동생인 시엘라는 같은 후플푸프에 배정되었다.

父 이오스 라벤더(I. Lavender).

母 시에나 트릴로니(C. Trelawney).

男 아이더 라벤더(I. Lavender).

妹 시엘라 라벤더(C. Lavender).

男 이반 라벤더(I. Lavender).

■ Friends

루나 러브굿(L. Lovegood).

헤르미온느 그레인저(H. Granger).

해리 포터(H. Potter).

■ Hostile

추가예정

■ Other Peoples

추가예정

■ Fast Story

추가예정

■ Love Story

추가예정

■ Etc

추가예정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