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프로필

트위터 (@chocoduyou) 팔로우 하기 전에 읽어주시면 좋은 글

갱신날짜
2024-03-17

초코맛두유

트위터 (@chocoduyou)
블로그

만화/그림이 주력인 연성러입니다. 최근에는 글쓰기도 입문했습니다.
다양한 장르를 파고 있는 잡덕입니다.

저를 팔로우하실 때 주로 보게 될 것들

여장남자, 여공남수를 무척 좋아합니다.
수위 소재로는 후타나리×남캐를 엄청 좋아합니다.
※19금 연성은 기본적으로 성인 인증 가능한 사이트에만 올립니다.

위 요소가 불편하신 분들은 팔로우를 보류해주세요.

↓ 장르 설명

뿌요뿌요 & 마도물어

사탄이 최애입니다. 주력 CP는 도르사탄, 아르사탄, 루루사탄. 주로 사탄른으로 팝니다.
본가 시리즈 위주로 파고 있고 뿌요퀘도 간간히 들어가서 플레이합니다.
마도물어 시리즈는 컬렉션을 보유 중이나 플레이에 어려움을 겪고 있어(언어와 조작법) 다른 사람들이 정리한 자료들을 주로 참고합니다.

불호 요소 없습니다. 상대방이 드림을 파든 리버스를 파든 신경 안씁니다.

자캐커뮤

무엔딩&카페 커뮤&기타 사이트 커뮤를 선호합니다.
관계캐를 잘 못 챙깁니다. 특히 기념일은 진짜 잘 못챙겨요. 성향이 마리모입니다. 죄송합니다.
CP는 뭐든 잘 챙겨먹습니다.

한방죽창트랩, 사망, 추리, 합발제, 트커는 불호 요소입니다.

블루아카이브

드림주(선생님)와 학생들이 화목하게 지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CP는 게마트리아×드림주. 학생×학생 위주로 많이 팝니다.
청춘을 즐기는 학생들을 흐뭇하게 바라보는 선생님 같은 일상물 구도를 좋아합니다.

불호 요소 - 알아서 피해가고 블락할 예정

마비노기

우리집 밀레가 맛있어요! 모리안이 최애입니다.
솔로 플레이를 선호하며, 스토리 외엔 요리, 교역 위주의 생활 위주의 플레이를 좋아합니다.
다른 사람과 관계 짜서 썰풀고 연성 교환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로드 오브 히어로즈

라플라스를 좋아합니다.

카테고리
#기타
페어
#그 외
추가태그
#프로필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