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님 모심글] 강철섬 최고의 미인에게

엔듀 드림 by 엔듀
22
0
0

그거(@rmrj_0) 님 커미션


포켓몬스터 4세대의 현이 천사님을 모시기 위해 작성한 글을 읽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조금 길 수도 있지만, 끝까지 읽어주시면 감사합니다.

  • 저는 20대 초중반의 성인 여성이며, 오너님 역시 성인이었으면 좋겠습니다.

  • 현재 주5일 로테이션 근무를 하는 직장인입니다. 불규칙적인 접속이 있을 수 있으나, 주 접속 시간대는 오전 8시부터 오전 12시(자정)까지입니다.

  • 포켓몬스터 외에도 다양한 장르를 언급합니다. 자캐, 자관, 웹툰 등… 현이에 대한 사랑은 변하지 않지만, 이 점이 불편하시다면 재고 부탁드립니다.

  • 현재 포켓몬스터 극장판 뮤와 파동의 용사 루카리오의 아론, 다이아몬드·펄 / 플라티나 / 브릴리언트 다이아몬드·샤이닝펄에 등장하는 현, 레전드 아르세우스의 백현 이입 드림을 하고 있습니다. 간단하게 성애적 관계라고 정의하고 있으나, 친구이자 가족이자 연인인 ‘삶의 동반자’에 가까운 관계입니다.

  • 제가 여유가 된다면 가끔씩 커미션, 기프티콘 등의 선물을 드릴 수 있습니다. 제가 여유로울 때 드리는 것이므로 부담 갖지 않으셔도 괜찮지만, 그럼에도 부담스러우시다면 자제 하겠습니다(제가 선물 드린다고 해서 오너님이 반드시 선물 주셔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어디까지나 제가 좋아서 드리는 것입니다…).

  • 트위터 계정 만드는 것에 어려움이 있어서 현이 계정은 만들어 와주셨으면 좋겠습니다(아이디는 자유롭게 생성해주세요!). 나중에 여건이 된다면 어떻게 잘 계정을 만들어서 드림주와 1:1 계정을 만들거나 오픈채팅 등에서 대화 했으면 좋겠습니다.

    • 드림 서사를 기준으로 이어나가게 된다면 레전드 아르세우스의 현이부터 하게 될 것 같습니다만, 이 부분은 조율을 통해서 정했으면 좋겠습니다.

  • 캐붕은 너무 심각하지 않다면 괜찮습니다…라고 하고 싶지만, 아무래도 떡밥이 드문 편이기 때문에… 캐해석은 같이 연구하고 맞춰나갔으면 합니다. 덕질메이트를 찾는 것과 유사합니다…

    • 현이에 대해 더 캐해를 해보고 싶지만 어려우시다면 더블팩은 무리더라도 원하시는 팩(다이아몬드·펄 / 플라티나 / 브릴리언트 다이아몬드·샤이닝펄, 레전드 아르세우스)을 구매해서 선물 해드릴 수 있습니다. 그 남자를 위해서라면 뭐든 해보일 수 있습니다…

    • 2024.07.11 추가) ‘저는 예전에 다이아몬드, 펄, 플라티나만 플레이 해보고 스위치 세대부터는 해본 적이 없습니다’ 하시는 분, ‘포켓몬은 애니메이션이나 포켓몬 고 등으로만 접하고 DS나 스위치 등으로는 접해본 적이 없습니다’ 하시는 분 등… 저와 함께 하시고픈 마음은 있으나, 상황의 여의치 않으시면 게임기부터 지원 해드립니다… 갠봇, 천사님 모심글을 가장한 덕질메이트 찾기에 가까워서… 각자의 삶을 살면서도 간간히 안부 전하는 걸로 괜찮으시다면! 저의 이 모든 지원 등에 있어 큰 불편함이 없으시다면!! 함께 해주세요… 제 사랑을 위해서라면 정말 뭐든지 할 수 있습니다…

  • 가능하시다면! TRPG COC 7th를 같이 즐겼으면 합니다! 룰북 소유하고 있고, 원하시면 룰북 선물 해드리겠습니다!

  • 되도록 길게 갔으면 좋겠습니다. 마음 찍는 것도 교류라고 생각하는 사람이라 느긋해도 좋으니 오래오래 갔으면 좋겠습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