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랑카 펫트릭쳐
[신중한 마지막 한 발]
.
.
.
.
.
블랑카 펫트릭쳐라고 합니다.
… 이 뒤에 무슨 말을 해야 하지? 한참의 침묵이 흐른 뒤에 분홍색 눈표범 인수는 “잘 부탁드립니다.”라는 말과 함께 어색한 대화를 마무리지었다.
Blanca Petrichor : 블랑카 펫트릭쳐
블랑카 펫트릭쳐. 뜻은 봄의 비 온 후 흙의 상쾌한 향기이다.
성별- XX (여성)
외관부터 행동까지 여성임은 틀림없다.
나이- 만 16세
등급- 슬라임 등급 (2024.9.1 승급)
직업- 궁수
[한 방 한 방의 강한 위력을 지닌 직업. 주로 원거리에서 보조하는 역할을 맡는다. 전장에서 쉽게 보이지 않아 비밀병기라고도 불린다. 그러나 근접전에는 취약하다.]
길드에 들어오고 활을 처음 잡았으나 그 재능은 출중한 편이라고 한다.
종족- 인수
눈표범 인수이다만 특이점을 꼽자면 분홍색이다. 꼬리와 귀, 눈까지 분홍빛이 도는것으로 보아 염색으로 인한 색상이라기보단 선천적 요소에 가깝다. 폴리모프를 했을때도 분홍색 눈표범이다. 그것 외의 다른 동물의 피가 섞였을 가능성이 있다. 본모습으로 있을 시 털갈이때에 털이 상당히 많이 빠진다고 한다.
외관
성격
#ISTP:일 처리는 한번에
과묵하며 절제된 호기심으로 인생을 관찰하고, 상황을 파악하는 민감성과 도구를 다루는 뛰어난 능력이 있다. 말수가 적으며 필요 이상으로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지 않는다. 모든 사고는 논리를 중심으로 돌아간다.
또한 일과 관계되지 않는 한 무언가에 직접 뛰어들려 하지 않는다. 에너지 소비를 아끼며, 사실적 자료를 정리/조직하기를 좋아한다. 가까운 사람에게는 허물없이 대하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에게는 무관심하고 무표정으로 보이는 경우가 많아 냉소적이고 차가운 이미지로 비춰진다. 물론 실제로도 그렇다. 집중력과 정밀함을 요구하는 문제를 해결하는 데 능하다.
현 스테이터스 (기본 스테이터스)
근력 | 40
마력 | 0
내구 | 20
민첩 | 40
체력 | 25
스킬
고유스킬
[ 천리안 ]
적이 어디에 있든, 얼마나 떨어져있느냐에 상관 없이 무조건 적중하는 한 발. 무적기와 모든 방어구를 무시하고 반드시 치명상을 입힌다.
(2일 1회.)
[ 충전된 화살 ]
상시 발동중인 스킬로, 화살의 민첩이 +5 상승하고 근력이 +4 상승한다.
[ 안정된 화살 ] *추레부쿠 롱보우 사용 시*
만일 적과의 거리가 50M 이상 떨어져 있을 경우, 근력과 민첩을 +10 추가한다.
창작스킬
[다가오지 마!]
멀리서 날아오는 공격을 폴리모프된 앞발을 이용해 쳐낸다. 상대가 민첩 60 미만인 경우 데미지를 무시 가능하며, 아닌 경우 들어가는 데미지를 4만큼 줄인다. 사용 시 3지문간 내구가 3 올라가고 근력은 6 깎인다.
(1일 2회, 쿨타임 5지문)
[염원을 담은 화살]
손끝에서 피어오르는 분홍색 불꽃을 담은 얇은 화살 2개를 지정한 대상에게 동시에 날린다. 날린 화살들은 처음 맞았을때는 3데미지를 주지만, 맞은 적의 1지문동안 5초에 1 화상데미지를 추가로 부여한다. (1일 1회)
[불길의 심판]
분홍빛 불길에 휩싸인 거대한 화살을 적의 주변에 날린다. 적에게 명중했을 경우 스킬 [염원을 담은 화살] 1개의 효과가 같이 들어가며, 명중하지 못했을 경우 주변을 불바다로만 만들어 적을 심판한다. 만들어진 불바다는 적의 이동을 아군 적군 총합 1지문간 멈추며, 민첩을 5 깎는다. 하지만 화살을 날릴때 힘이 많이 들어가는 탓에 자신의 체력을 3 깎는다. (2일 1회)
[爆血] *패시브 (★★★★★)
분홍색 표범의 피는 적군만을 태우는 불을 일으키고, 모이면 모일수록 더욱 강한 위력을 만들어낸다. 블랑카의 체력이 1/3 깎였을 때 민첩과 근력이 +3, 1/2 깎였을 때 민첩과 근력이 +6 증가하며, 이는 회복 등에 따라 중첩될 수 있다. 또한 적의 근력이 자신과 위아래 상관없이 30 이상 차이나는 경우 체력 1을 남기고 즉사기를 2일 1회 무시할 수 있다.
[ 사냥개시 ] 블랑카&필로스의 합기
필로스가 블랑카에게 축복을 내려 근력과 민첩 스텟을 5 증가 시킵니다. 이후 빠른 속사와 커브샷을 이용하여 변칙적인 화살 세례를 날립니다.
화살 데미지 : 3 (내구 ≥ 30 = 2)
쿨타임 : 1일 2회(1회 3턴)
소지품&장비
[ 심해어 ]*- 물만 있으면 된다. 일시적(3지문) 간, 모든 스탯이 +10 상승한다.(2일 1회.)
[찢어진 티켓] 9장
[ 추레부쿠 롱보우 ] - 아처
- 사냥, 전쟁 등 다목적으로 만들어진 활로 보인다. 원거리의 상대에게 특히 유용하다.
- 근력 +7, 민첩+7
[ 마지막 불씨 ]
- 만곡궁 주제에 길이가 160cm를 넘어가는 일종의 강화궁, 무겁고 단단한 붉은빛의 목재로 제작되었으며 단순 길이도 길이면서 고자 부분이 타 활에 비해 확실히 무겁고 비대해 무거운 화살을 강력하게 쏘아낼 수 있다. 노란 실이 한줄 섞인 붉은 술이 활의 아래쪽 고자에 달려 있다.
- 착용시 민첩 + 7 근력 + 8
[ 애도의 물약. ]
-죽은 자들에게 애도를. 그리하면 축복이 있으리라.
*총 2회 사용 가능. 사용 시, 3지문 간 사용자에게 무적 상태를 부여한다. 단, 3지문이 끝난 후 1지문간 행동불가 상태에 돌입한다.
[ 지원하는 자 ] - 자신의 체력이 10 이하일 때, 자신의 체력을 20 회복 시킨다.
소지금
284G
여담
생일은 11월 29일, 별자리는 사수자리이다.
탄생화는 바카리스, 탄생석은 토파즈이다.
음식은 거의 간편식만을 먹는데, 역시나 귀찮다는게 그 이유이다.
초보 모험가이기에 아직은 펫이 없다.
관캐
앤관 제외 다 받습니다 (하렘 싫어요)
앤관
제이크 E. 그랜드턴 하넬 (만덕, 관계발전 예정)
친관
마린 (바넬)
혐관
- 카테고리
-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