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디스 이느유리아

엔스타핀 by ㄷ
10
0
0

clādis injúrĭa

-의미불명.

성별- XX (여성)

천 리 밖에서 보아도 알아볼 수 있을 정도로 확실한 여성의 형태를 띄고 있다.

나이- ???

외관상으로는 20대 중후반이지만, 실제 나이는 그 누구에게도 알려주지 않는다. 적지 않은 세월을 살아왔다는 것만 유추 가능할 뿐.

신장&체중 - 168cm,47kg

나풀거리는 치마와 망토를 입고 있기에 티가 나지는 않지만, 여성 중에서는 꽤 큰 편인 키에 반해 저체중이다.

등급- 슬라임 등급 (2024.9.1 승급)

직업- 힐러/프리스트

“[파티에서 절대로 없으면 안 되는 존재로, 다른 아군들의 사기를 올려주거나 치료를 해줄 수 있다. 또한 아군에게 버프를 걸어줄 수 있고, 반대로 적에게 디버프를 걸 수도 있다. 그러나 허약한 신체능력을 지녔다.]

직업명은 힐러이지만… 주로 사용하는 능력은 버프/디버프와 관련된 능력인것으로 보인다.

종족- 용

용 혼혈이 아닌, 정말로 태생 용이다. 용의 뿔과 날개, 꼬리를 가지고 있으며 종족이 종족인 만큼 수명도 일반적인 사람들에 비해 압도적으로 길다. 또한 거대한 용의 모습으로 폴리모프도 가능하다. 어느 테이머의 이동수단 격으로 쓰이기에 (…) 본인은 그다지 좋아하는 사항이 아닌 것 같지만.

허나, 용이지만 그 중에서도 정확한 개체명을 특정짓기 불가능한 축에 속한다. 그와 비슷하거나 동일한 성질을 띄는 개체가 지금껏 발견되지 않았으며, 심지어 본인조차 “용”이라는 사실 외에는 언급을 하고 있지 않다. 두 가지 이상 개체의 혼혈종/자연발생된 단일개체일거라는 추정만 오갈 뿐.

국적- 불명

국적에 대한 이야기를 꺼내지 않는다. 그럼에도 계속해서 캐묻는다면, 엑바톤 마을로 오기 전 가장 최근에 머물렀던 아밀라스 왕국이라 대답할 것이다. 물론 아무도 믿지 않겠지만….

추위를 거의 느끼지 못하는 것을 보아 북쪽 지방에서 왔다는 설만 존재할 뿐이다. 실제로 손발이 일반적인 사람들에 비해 매우 차갑기도 하고.


외관


성격

  • 조용하고 과묵하며, 논리와 분석으로 문제를 해결하기 좋아한다. 먼저 대화를 시작하지는 않는 편이나 관심 있는 분야에 대해서는 말을 많이 한다.

  • 주어진 계획을 그대로 수행하기보다는 즉흥적 활동을 통하여 자기 역량을 효과적으로 발휘하는 편이다. 계획을 철저하게 짜놨다 한들 곧 다시 즉흥적으로 행동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 누가 뭐라고 해도 딱히 화를 내지 않거나 화를 내더라도 언쟁이 길어지면 대화를 포기하려는 경우가 많다. 남들이 보기엔 호구같을 수 있지만, 사실은 그냥 에너지를 쓸데없는 부분에 낭비하고 싶지 않아서, 또 단지 귀찮아서 반응하지 않는 것이라고 보면 된다.

  • 어딘가 많이 멍하다. 시시때때로 알 수 없는 이야기를 꺼내기도 하고, 기억이 안 난다는 이야기는 매일을 달고산다. 겉으로는 멍청해보이나 전투를 할 때 보면 상당히 유능해보이기도….


현 스테이터스 (슬라임 등급)

근력 | 10

마력 | 45

내구 | 15

민첩 | 20

체력 | 30


스킬

고유스킬

[ 전장의 따스함 ]

  • 아군 1인의 체력을 치유해주는 프리스트의 기본적인 스킬. 다친 상처를 완치유해준다.

(1일 8회.)

[ 이승의 손아귀 ]

  • 사망한 아군1인을 그 자리에서 완전한 체력으로 부활시킨다.

( 1일 2회. 단, 부활시킨 그 턴에 곧장 [ 전장의 따스함 ] 을 연달아 사용할 수 없음. )

[ 엉겅퀴 ] *추레부쿠 지팡이 착용 시*

  • 사용 당시 상대의 민첩이 100 미만일 시에, 땅에서부터 솟은 가지가 상대의 발목을 일시적으로 붙들어 1지문간 포박한다.

(3일 1회.)

창작스킬

[그림자 안식처](★)

  • 자신 주변에 그림자로 이루어진 거대한 필드를 생성한다. 필드 내에 있는 아군들 중 지목한 2명에게 근력+5의 버프를 부여하며, 필드가 사라짐과 동시에 안에 있던 지목한 아군 2명의 체력 3을 회복시킨다. 필드의 지속시간은 필드가 생성된 후 아군 총합 6지문이다. (1일 2회, 쿨타임 5지문)

[ 저주의 표식 ](★)

  • 고유한 저주의 힘이 담긴 날카로운 흑요석 4개를 생성하여 적에게 던진다. 던진 흑요석은 표식을 남기며 적에게 디버프를 부여한다. 적이 1명일 경우 1명에게 모든 흑요석을 투척하지만, 적이 여러명일 경우 적군의 수만큼 흑요석을 똑같이 분배하여 던진다. (ex. 적군이 2명일 경우 1명당 2개씩) 남겨진 표식은 1개당 적의 내구와 민첩을 -3씩 깎는다. 모든 흑요석의 지속시간은 적군 2지문이다. (1일 1회)
    - 소모 마력: 5

[암흑 칼날](★★★★★)

  • 기억의 파편을 이용해 짙은 암흑을 형체화시켜 칼끝으로 원을 그리듯이 주변을 베어낸다. 암흑으로 이루어진 칼날은 범위 안에 있는 적군에게 미약한 피해(체력 -1~3, 랜덤.)를 주고 민첩을 -15 감소시킨다. 그 뒤 베어낸 원 내부에 3번 연속으로 전방을 베어내는 참격을 발생시켜 미약한 피해(전에 준 피해량*3)를 줌과 동시에 적군을 잠시동안 (3턴간) 행동할 수 없게 만든다. 참격은 20%의 확률로 적을 한 가운데서 베어내며 명중하게 되는데, 공격이 명중하면 모든 [디버프 계열 스킬]의 부여효과가 +5 증가한다. (3일 1회)
    [디버프 계열 스킬] : 말 그대로 적군의 스탯을 감소시키는 스킬들을 일컫는다. 대표적으로 [저주의 표식] 스킬의 경우, 표식 1개당 적의 내구와 민첩 (-3) ㅡ> [암흑 칼날] 명중 시 표식 1개당 내구와 민첩 (-8). [암흑 칼날] 사용 전에 [디버프 계열 스킬] 을 사용해도 효과는 추가적으로 부여된다. 버프와 디버프의 효과가 섞여있는 복합 스킬의 경우 디버프의 효과에게만 적용한다.
    - 소모 마력 : 15

[용의 발톱](★★★★★)

  • 기억의 파편을 이용해 거대한 용의 발톱으로 허공에서 적을 강력하게 1번 베어낸다. 이 공격은 적의 근력과 내구를 각각 -8 깎아낸다. 또한 적을 베어낼 때 충격파가 발생하는데, 클라디스는 이 충격파를 변질시켜 지정한 아군 5명의 체력을 +15 회복시킨다. 이 강력한 한 방은 20%의 확률로 적의 급소를 베어내며 명중하게 된다. 공격이 명중하면 모든 [버프 계열 스킬]의 부여효과가 +5 증가한다. (3일 1회)

[버프 계열 스킬] : 말 그대로 아군의 스탯을 증가시키는 스킬들을 일컫는다. 대표적으로 [그림자 안식처] 스킬의 경우, 지목한 아군 2명의 근력 (+5), 필드 소멸과 동시에 체력 (+3) ㅡ> [용의 발톱] 명중 시 지목한 아군 2명의 근력 (+10), 필드 소멸과 동시에 체력 (+8). [용의 발톱] 사용 전에 [버프 계열 스킬]을 사용해도 효과는 추가적으로 부여된다. 버프와 디버프의 효과가 섞여있는 복합 스킬의 경우 버프의 효과에만 적용된다.

- 소모 마력 : 15

[하루에 스킬 ‘암흑 칼날’과 ‘용의 발톱’을 모두 사용했을 시, 정신 혼동이 발생하여 체력이 10 깎이고 1지문간 무방비 상태가 된다.]

[단죄에서 비롯된 구원](★)

  • 단죄하소서. 구원하소서. 단죄하소서. 전지전능한 생명의 호수는 죄 없는 모두를 구원하니, 이 죄 많고 미천한 한 몸 살아갈 가치조차 없어 기꺼이 바치겠노라. 자신의 체력(현 체력 x, 전체 체력 o)의 85%를 깎아내어 지정한 아군 5인에게 고대의 문양을 본딴 표식을 새겨낸다. 표식이 새겨진 아군은 체력 3을 남기고 즉사기를 무시할 수 있다. 표식을 받은 아군의 직업이 프리스트 혹은 성기사일 시, 체력 10을 남기고 즉사기를 무시할 수 있다.


소지품&장비

[찢어진 티켓] 25장

[ 회귀자들 ]* - 누군가의 생명을 살리기 위해 처절히 노력했던 자들에게 주어지는 칭호. 사용 시, 아군 1인의 생명을 1의 체력으로 부활시킨다. ( 단, 1회. 1회 사용 시 칭호 소멸. )


[ 추레부쿠 지팡이 ] - 프리스트 / 마법사

- 마법사와 프리스트를 위하여 만들어진 지팡이. 가운데 광석을 줄기가 옭아메는 듯 한 형태의 모습을 띄고 있다.

- 마력 +15.

[ 흑요와 망각 ]

- 순흑색의 광택 있는 매끄럽고 곧은 지팡이, 길이는 160cm 정도이며 위에서부터 대략 15cm 정도 지점서부터 높이 약 15cm 넓이 15cm 두께 최대 3cm 정도의 초승달 형태의 구조물이 자리잡고 있다. 초승달 형태의 구조물 그 가운데에 보라색으로 불타는 보석 하나가 박혀 있어 꽤나 이쁘다.

- 착용시 체력 + 5 마력 + 10

[ 십자가 안경 ]

- 아멘.

*프리스트/성기사 일시 : 체력 +8.

*언데드 계열의 몬스터 앞에서, 모든 스탯이 +7 상승한다.


[ 회귀자들 ] - 누군가의 생명을 살리기 위해 처절히 노력했던 자들에게 주어지는 칭호. 사용 시, 아군 1인의 생명을 1의 체력으로 부활시킨다. ( 단, 1회 사용 시 칭호 소멸. )

[ 처음으로 맞선 자] - 50 이상 공격을 무효화 시킨다.

[ 지원하는 자 ] - 자신의 체력이 10 이하일 때, 자신의 체력을 20 회복 시킨다.


소지금

445G


여담

  • 생일은 12월 26일, 별자리는 염소자리이다.

  • 탄생화는 크리스마스 로즈, 탄생석은 터키석이다.

  • 좋아하는 음식은 불명, 싫어하는 음식도 불명이다. 주면 다 먹으나 먹는 양이 상대적으로 적다.

  • 자극적인 음식을 더욱 잘 먹는 경향은 있다. 애당초 음식의 맛을 잘 느끼지 못해 어지간한 음식을 먹어서는 반응이 없다.

  • 가끔씩 알아들을 수 없는 언어를 중얼거릴 때가 있다. 서로 어색해질테니 신경쓰지는 말도록 하자.

  • 건망증이 심하다. 그리고 과거에 대한 이야기를 잘 꺼내지 않는다. 숨기는건지, 아니면 정말로 기억하지 못하는건지 알 순 없지만 관련된 질문을 받으면 모르겠다는 말만을 반복한다. 기본적으로 허공에 시선을 두고 있는 경우가 많다.


NPC 호감도

아레디스 | 0

아더 | 0

게리얀 | 0

벨라도라 | 0

캐트린 | 0

을기 | 0

백태 | 0

노벨 | 0

베루스 | 0

이리스 | 0

레오 | 0

마운틴 | 0

마녀 셸비 | 0

회오리 | 0


관캐

  • 앤관

야필 (만덕, 관계발전 예정)

  • 친관

  • 혐관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