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와 함께하는 Voyage

너와 함께하는 Voyage 3화

Track.3

룸몰 by 룸몰
1
0
0

유키카제

(링크에 가기 전에 스트레칭이라도 하려는 마음에 와봤다만… 아침 일찍부터, 누군가 트레이닝실을 쓰고 있는 소리가 들려.)

카프카

하아, 하아….

렌가

카프카, 괜찮은거야? 슬슬 쉬어가는 편이 좋을지도 몰라.

카프카

으으, 아직 밟을 수 있어… 3분만 더….

렌가

심박 152… 이거 괜찮은 거 맞아? 카프카, 슬슬 속도 줄이자!

카프카

으, 하아, 하아… 끄, 끝났다…. 어질어질해….

렌가

천천히 내려와서, 그리고… 아마 스트레칭하는 편이 좋을거야. 물이라도 떠올게!

유키카제

…….

땀을 너무 많이 흘리고 있어, 카프카. 도대체 얼마나 타고있던거야?

카프카

! 유키카제.

…보고 있었구나.

유키카제

너무 무리했어. 이렇게까지 체력을 만들 필요는 없어.

카프카

…하아.

유키카제

…….

역시, 목적지를 바꾸자. 좀 더 네 몸에 무리가 가지 않는, 가까운 곳이라던가―.

카프카

저기, 웃기지 마. 나를 이유로 삼아 철회하지마.

유키카제

하지만, 네 몸이 걱정이야. 또 쓰러질지도 몰라.

카프카

그렇게 되지 않기 위해 체력을 만들고 있잖아.

유키카제

너에겐 몸을 쓰는 일은 맞지 않아. 달리 활약할 수 있는 장소가 있잖아, 무리하지 않아도 돼.

카프카

…, 왜 그런 말을 하는데!? 자기가 건강하고 체력도 좋으니까? 그러면 내 심정같은 건 모르겠지!

유키카제

…! 그럴 생각은….

렌가

카프카, 물 떠왔는데… 유키카제? 어라, 뭐야? 무슨 일 있었어?

카프카

아무것도! 렌가, 물 줘. 스트레칭 할거니까 도와줘. 그쪽의 스케이터도 이제 나갈거니까.

렌가

어, 어…. 유키카제, 이제 연습하러 가는거야? 열심히 해. 카프카는 내가 잘 지켜보고 있을테니까, 걱정하지 마!

유키카제

…….

(…괜한 말을, 해버린건가? 하지만, 카프카가 무리하고 있는 걸 보는 건, 견딜 수 없어.)

유키카제

카프카, 컨디션은 어때. 렌가로부터 들었다만, 오늘도 꽤 긴 시간 사이클을 탔다고….

카프카

아, 사쿠지로. 다음 부서의 정기보고에 쓸 자료, 체크해줄 수 있어?

사쿠지로

네, 사장님. 샤샤샥하고 끝내놓죠.

유키카제

(…오늘도 무시당해버렸어.)

카에데

(뭔가 요 며칠동안, 줄곧 저 상태네…. 유키형이랑 카프카, 또 싸웠나? 그렇다고는해도 이 정도까지 삐걱거림이 이어지는 건 드문 일이네.)

메인 호스트랑 서브 호스트의 사이가 좋아지게 하는 것도 목적 아니었나요―라는 느낌이네요, 저 두 사람.

카에데

텐군….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고 있어?

글쎄요. 보진 않았지만, 거의 예상은 가네요. 그쵸? 리광씨.

리광

쯧, 왜 나에게 돌리는거지.

카에데

리광씨가 봐도, 역시 저 두 사람 삐걱거리고 있나요?

리광

멍청이가 오오구로의 체력 단련을 돕고 있다는 모양이다만. 어차피 제대로 돕지도 못하고 있겠지. 카미나가 걱정하는 것도 별 수 없어.

야치요

그런! 두 사람의 듀오를 최고로 만들고 싶은데… 여긴 제가 한 손 거들어야겠죠!? 형님!

리광

…, 나는, 일을 보러 가야겠군….

카에데

야치요군은… 그, 그렇네― 다른 일이… 봐, 신곡이라던가 생각해야하잖아? 그건 야치요군만이 할 수 있는 일이니까….

야치요

핫, 그렇죠!! 의상도 사쿠지로씨와 상담해야해!! 바쁘다아!

유키카제

…….

카에데

(유키형, 풀이 죽었네…. 카프카와 잘 얘기할 수 있으면 좋겠는데…)

카에데

으―음, 이런 메뉴면 되려나…. 인터넷으로 알아본대로 해봤는데.

유키카제

주임, 저녁상 차림, 고마워. 늦었지만 도울게.

카에데

아, 유키형 어서 와. 오늘은 당번도 아닌데 고마워. 라고 말해도 거의 끝난 참이야.

유키카제

닭가슴살에, 브로콜리―…? 혹시, 카프카가 부탁한건가?

카에데

응. 체력 단련에 좋은 걸로 부탁한다고 했어. 근육증강메뉴? 라는 걸 참고해봤는데.

유키카제

…….

주임, 다이쇼이케에 데려가주고 싶지만, 그건 다음에 사적으로 가는 걸로 하고, 목적지를 바꿔도 괜찮을까?

카에데

…그건 별로 상관없지만… 그래도, 그건 카프카를 위한거야?

유키카제

라이브에서의 댄스 레슨 때도 쓰러지고, 며칠 입원했잖아. 너무 무리시키고 싶지 않아.

카에데

…….

유키형의 생각은 엄청 이해해. 나도 걱정되니까. …그래도, 그건 결국 카프카의 마음을 무시하는 게, 되지 않을까?

유키카제

…!

카에데

오모라이의 연습 때, 나도 걱정이라 카프카랑 싸웠어.

그 때의 걱정을 착각이라고 생각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카프카는 더 이상 병실 침대 위에 있는 게 아니야.

카프카가 바뀌려고 하고 있으니까, 나도 바뀌어야 한다고 생각했어. …무엇보다, 카프카를 믿고 싶다고.

유키카제

…카프카를, 믿고 싶어….

카에데

분명 괜찮을거야! 어떻게든 되겠지! 지금까지도 그래왔잖아? 유키형도, 가능한 카프카를 믿어줬으면 좋겠어.

유키카제

…. 그렇네. 확실히… 나는 카프카의 심정을 생각하지 않았을지도 몰라.

다시 한 번, 그 녀석과 느긋하게 대화를 나눠봐야겠어.

카에데

응! 분명 서로 이해할 수 있을거야.

아, 맞다 이거….

피쳐 투어가 끝날때까지, 유키형에게 보고를 부탁해도 될까?

유키카제

아아. …네가 기뻐해줄 수 있도록, 노력할게.

카에데

기대하고 있을게!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