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시트] 4. 블랙잭 카지노

작성중

블랙잭 카지노

조사시트 초안입니다. 이곳에 조사시트는 계속 업데이트되며 커뮤니티 조사 내용 스포 등을 엄금합니다. 또한 해당 포스팅은 보안유지를 위해 비밀번호를 걸어두고 있으니 비밀번호 유출이 일어나지 않도록 각별히 신경써주시기 바랍니다.

조사시트 작성 시에는 대충… 복붙해서 쓰시면 됩니다.

>까만 줄>이전에 했던 조사 시트고 실종자 수색조사때는 다르게 하심 됨.

스탭 정보: 이해에 도움이 되라고 붙여쓴 정보입니다.

행동: 요렇게 빨간글씨로 표시했습니다.

체력 변동은 초록색입니다.

아이템은 보라색입니다.


>진입

>카지노 터 앞입니다. 쇠사슬로 들어오지 말라는 듯 막혀있습니다. 다만 보안이 깔끔하진 않아 쇠사슬을 넘으면 바로 들어갈 수 있어요.

>카지노의 터가 있던 곳에 들어오면 곳곳에 쇠사슬로 기둥에 바퀴가 묶여있는 차들이 눈에 들어옵니다. 일부는 바퀴가 주저앉았고, 일부는 유리창이 깨져있습니다. 헤드라이트도 깨져있으며 이 공간에는 스산함만 감돕니다. 자동차를 담보로 도박을 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사실, 알고 있나요? 아마 그런 도박광들이 남긴 것일 겁니다.

>카지노는 이제 폐건물이 되었습니다. 불도 잘 들어오지 않는 가로등이 깜빡, 깜빡… 파지지지지직—!! 큰 소리를 내며 터질 듯 소리를 냅니다.

>가로등에서 나온 빛이 우리를 감싸고, 주변으로 거센 바람이 붑니다. 자동차가 들려올라가고, 자동차끼리 맞부딪치는 소리가 납니다.

>…… 한바탕 소란이 끝나고 눈을 뜨면, 여러분은 멀쩡한 카지노의 앞에 와있습니다. 붉은 네온사인으로 적힌 BLACK JACK CASINO 글씨가 깜빡거립니다.

[1층-안내데스크,칩 교환소]

“안녕하세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직원이 사근사근 웃으며 맞이합니다. 뒤쪽에 칩들과 안내데스크가 보이는 것을 보니 먼저 칩을 교환해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러고보니… 우리, 돈이 있나요?

“음… 혹시 돈이 없으신가요? 그거라면 걱정 마세요.”

“저희는 칩을 빌려드리는 서비스가 있답니다.”

“칩은 50개 빌리실 수 있어요. 물론 모든 칩은 빌려드리는 것이니 갚으셔야 하고요. 만일 갚지 못한다면…”

>뒤 쪽의 안내사항 판이 눈에 들어옵니다. -저희 카지노에서 칩을 빌리실 경우 아래 사항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함을 알려드립니다. 칩을 전부 탕진하거나 파산했거나, 나갈 때 빌린 칩을 반환하지 못할 시 귀하 신체의 소유권이 카지노에 귀속되며 이후 무슨 일이 일어나더라도 본 카지노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안내사항이 좀 오싹하네요. 그러니까… 나갈 때 50개를 못 갚으면 이곳에 갇힌다는 이야기가 되겠네요. 직원이 여러분에게 칩을 50개씩 촷!촷!촷! 나눠줍니다. 아아앗~! 거절할 틈도 없이 여러분은 칩을 받아버립니다.

>칩의 색에 따른 현금가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붉은 칩-개당 5,000원, 초록색 칩-개당 20,000원, 검은 칩-개당 100,000원. 붉은 칩 50개니 25만원을 빌린 꼴이 되겠네요. 축하드립니다! 여러분은 순식간에 카지노의 채무자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직원이 건네주는 번호판을 받습니다. 번호판에는 44가 쓰여있습니다.

“오늘 인간 경매가 있어서요. 저희 카지노에서 하는 최고의 이벤트랍니다. 저희 카지노에서는 자고로 최상위 품질의 인간들을 올리는 것으로 유명하죠. 칩을 많이 따실수록 많은 인간을 낙찰받을 수 있으니… 좋은 시간 되시기를 빌어요!”

>앞에 보면 카지노의 일반 게임장이 보입니다. 종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룰렛, 슬롯머신, 홀짝, 하이로우>

>최대한 모든 인원이 모든 게임을 할 수 있게 유도해주세요. 최대한 게임 많이많이 시켜주세요!!!! 적어도 파산자 한두명 나올때까지!!!

>칩 양도 불가합니다.

>시작 전 칩 얼마나 거는지 물어봐주세요.

>오늘은 애들이 최대한 많이 벌게 해주세요!!

[일반 게임장-룰렛]

RULE

>방법: 러너 전체가 숫자 하나씩을 고르고, 1d10을 굴립니다. 주사위의 숫자와 같으면 건 돈의 두 배를 얻습니다. 다르면 건 칩을 전부 잃습니다.

>진행 멘트: 숫자를 고르면 딜러가 구슬을 도르륵… 굴립니다. 구슬이 빠르게, 그리고 이내 천천히… 앗!! (1d10숫자)에 들어갑니다. 자신이 정한 숫자와 같으면 건 돈의 두 배를 얻습니다.

[일반 게임장-슬롯머신]

RULE

>방법: 러너 한 명씩 슬롯머신에 칩을 넣습니다. 1D7을 세번 굴립니다. 칩은 원하는 만큼 넣을 수 있습니다. 아래 사항에 따라 칩을 땁니다.

<보상 규정>

-777이 나왔을 경우: 잭팟입니다. 네 배의 칩을 얻게 됩니다.

-같은 숫자가 두번 나올 경우: 넣은 칩의 두 배를 얻습니다.

-같은 숫자가 세번 나올 경우(777은 잭팟이라 예외입니다.): 넣은 칩의 세 배를 얻습니다.

-444 또는 666이 나왔을 경우: 정장을 입은 경호원들에게 붙들려 끌려갑니다. 실종입니다.

-나머지 경우: 실패합니다. 건 칩을 전부 잃습니다.

[일반 게임장-홀짝]

RULE

>방법: 러너 전원이 홀수 또는 짝수를 정하고, 1d10을 굴립니다. 홀수인지 짝수인지 맞췄을 경우 건 돈의 두 배를 얻습니다. 맞추지 못하면 건 돈을 전부 잃습니다.

[일반 게임장-하이로우]

RULE

>방법: 러너 전원이 하이(50 이상) 또는 로우(50 미만)를 정합니다. 1d100을 굴려 숫자가 나오면, 맞춘 사람은 2배를 얻고 틀린 사람은 건 칩을 모두 잃습니다.

+만약 인신매매 관련 문의가 있을 경우

>체력 1 당 칩 1개로 환산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때, 무대에 핀 조명이 켜집니다.

“신사 숙녀 여러분—”

“오늘의 인간 경매를 시작합니다!”

“이야, 저희가 또 오늘 좋은 걸 많이 갖고 왔습니다. 무려 열명이라고요! 자자… 다들 번호판 들어오실 때 받으셨죠? 그리고 저희 시작가는 전부 칩 10개로 통일했습니다.”

>아래 멘트는 우려먹으시면 됩니다.

>경매 진행 순서

1. 남궁진

2. 김인하

3. 백은하

1. 전우치

2. 신선해

3. 만두

4. 이하진

5. 게일

6. 카르멘

7. 유건

+못 오는 애들은 기절상태로 끌려나오고, 올 수 있는 애들은 정신 멀쩡한 상태로 나옵니다. 전부 다 수갑+밧줄에 묶여있다고 해주세요.

“자! (숫자)번째! (러너 이름)!”

<이 뒤에 붙이는 멘트 예시>

-아~ 이 인간은! 요리를 잘합니다! 아마 데려가시면 충성을 바치겠죠? 와우~ 매일마다 아침점심저녁으로 만찬을 차려줄 수 있답니다!

-이 인간은~ 인간들이 운영하는 무슨 군대? 소속이었다네요~ 자아… 데려가면 딱! 기현상 안에서 중노동 시키기에 최고! 최적! 완벽!

“지금부터 경매를 시작합니다!”

RULE(*러너에게 설명X)

1D5를 굴립니다. 나온 숫자만큼 다른 괴이들이 경매에 금액을 10씩 올립니다.

>예시: 3이 나왔을 경우

•러너 최저가(10) 시작(최저가에서 시작하게 유도해주세요.)

괴이: 최저가+10 금액으로 제시

•러너 2차 금액 제시 (선택사항)

괴이: 러너 2차 제시 금액+10으로 제시

•러너 3차 금액 제시 (선택사항)

괴이: 러너 3차 제시금액+10으로 제시

•러너 4차 금액 제시 (선택사항)

러너 낙찰

+중간중간에 10 나왔습니다! 20! 20 나왔습니다! 30 있나요? 30! 30 세번 부르고 낙찰합니다! 30! 30! 30! 낙찰입니다! 같은 멘트 쳐주세요.

>우리가 구매하려는 대원들을 유심히 지켜보는 하얗고 긴 머리카락, 등에 달린 크고 흰 날개 한 쌍, 하얀 속눈썹에 우주를 담은 듯한 눈이 한눈에 들어오는 지 존 뷰 티 미인이 있다고 전해주세요. 근데 계속… 우리가 데려가려는 대원들을 자꾸 낙찰해갑니다! (+백야입니다. 백야가 경매에 참여해 구조대가 낙찰하지 못한 대원을 전븐 낙찰해가도록 부탁드립니다. 후에 인형의 집에서 나옵니다.)

>경매 끝나면 낙찰받은 인원과 함께 복귀합니다. 나머지는 그대로 실종.

+최대한 VIP룸으로 가게 유도해주세요!!!!!!!!!!!!!!!!!!!!!!!!!!

>게임이 끝나면, 딜러가 묻습니다. 칩이 50개 이상인 사람들은 빌린 칩을 갚고 돌아가거나, VIP룸으로 안내해드릴 수 있다고. VIP룸에서 이기면 사라진 사람을 찾을 수도 있다는 말을 덧붙입니다. 어떻게 할까요?

[VIP룸]

>검은 복도를 지나 VIP룸에 들어왔습니다. 반짝이는 샹들리에, 호화스럽고 사치 가득한 물건들… 그리고 그 가운데에 있는 정장을 입은 남성 한 명. 게임을 진행하겠느냐고 묻습니다.

[VIP룸-바카라]

RULE (개인 게임입니다.)

1. 딜러가 카드를 펼칩니다. 카드 두 장을 고릅니다. 1d10을 두번 굴립니다. 딜러 주사위에서 나온 숫자 두 개를 더하고, 러너 한명의 주사위 역시 나온 숫자 두 개를 더합니다.

2. 더한 뒤 러너가 딜러에게 숫자가 10보다 높은지, 낮은지 물을 수 있습니다. 딜러는 사실대로 답해야 합니다. 기회 한번, 러너가 다이스를 다시 돌릴 수 있습니다. (두 번의 시도 중 더 높은 숫자로 하는거 안됨.)

3. 숫자가 9에 더 가까운 사람이 승리합니다. (예: 러너(6), 딜러(18)일 경우 9에 가까운 것은 러너이므로 러너 승리.) 9가 나올 경우 확정 승리합니다.

4. 승리했을 경우 일단 대기합니다. 패배했을 때는 바로 끌려가 실종됩니다.

<바카라 승리 인원 스크립트>

>여러분은 바카라에서 승리했습니다. 딜러가 여러분에게 찾는 사람이 누구인지 묻습니다. (인상착의, 이름 등 답하면) 딜러는 잠깐 얼굴을 떠올려보며 고민하더니 그런 사람들은 여기에 없다고 답합니다. 대신 짚이는 곳이 있으니 내일 찾아보고 이것으로 연락해주겠다고 하며 카드 한 장을 건넵니다. 스페이드 에이스가 그려진 카드입니다. 이후 복귀합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