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천년언약의성회 결전의 날

작성중

도입부는 기존 문서 참고해서 안내해주세요. 들어온다면 생각보다 이상한 일은 일어나지 않고 평범하게 예배 진행시켜주세요. 1층 설명은 기존 문서와 같으나 아래 항목들은 다르니 참고해주세요.

1. 날짜는 2022.12.25(일)로 변경

2. 주보에 사도의 설교 부분이 빠져있고 대신에 “재림” 이라는 단어만 적혀있음

3.

>예배에 들어갑니다.

[1층-대예배당]

>대예배당에 긴 의자들이 주루룩 있고 예배당 가운데 복도로 레드카펫이 깔려있음. 천천히 둘러보면 기도하는 사람들뿐임.

>이후 기존 문서에서 성가대 노래부분까지 똑같이 진행.

>노래 끝나고 재림제 시작. 희생제로 신선해, 편재환, 안경근이 끌려나옴. (*안경근이 예배중에 교주한테 고백공격해서 개그스런 모먼트 조성+시간벌기 하는 것도 나쁘지 않아보이니 참고 바람. 추후 조율해도 좋을듯.)

>여기에서 제물로 바쳐지는 부분 기존문서와 똑같음. 애들한테 물촥촥 부어주세요. 성경구절까지 띄워주기(*성경구절 일일이 타자 안치셔도 됩니다 저 성경앱 있어서 복붙됨)

>이때 애들 구하러 달려나가야 합니다. 우당탕탕 달려나가면 단상 뒤로 문이 보이니까 그 문 안으로 들어가도록 유도. 문으로 들어가면 통로임. 구불구불한 통로 쭉 따라 올라가다보면 4층 기도실 바닥 타일 중 하나 밀고 올라옴. 하수구에서 나오는 그런느낌 생각하면 됨.

[4층-기도실]

>기도실을 뒤져보면 방석 1d100개가 있음. 방석 지퍼를 열어 안을 보면… 어라. 이거 현실 화폐인데 방석 속재료로 쓰이고 있었다~ (이유: 기현상에서 쓰는 화폐랑 비슷한데 다른 돈인거 알아서 걍 방석에 집어넣어둠 쓸모없다는 이유로) 모든 방석이 그렇게 되어있으므로 적당히 챙기도록 유도 바람. 한명당 최대 4개까지. +박요람 쪽지: 내 후임이면 이런거 뜯어보고 돈 찾았다고 헤벌레할 것 같아서 여기다가 남겨둔다. 탈출법은 이 성회 문을 열고 나가면 있는 자갈밭을 달려서 나가는건데 신발은 있음? 있으면 다행이고.

>커튼을 열면 이곳 풍경이 마치 공중에 뜬 하늘섬 위에 있는 건물인것임을 알게됨. 어쩌면 뛰어내렸을 때 돌아갈 수 있을지도 모르지만 역시 맨발탈출은 어려울 것임. 전부 자갈돌밭임. (*탈출루트1. 여기 절벽 아래로 뛰어내리는 루트)

>단상을 볼 수 있음. 단상에는 잠긴 서랍이 있음. 습득한 열쇠로 오픈 가능. 서랍을 열면 지하실 열쇠가 있음. 지하실로 가는 법은 기도실 단상에 있는 고정된 작은 천사상을 옆으로 돌리면 됨. 천천히 단상 주변으로 원형의 틈이 생기고 우리가 있는 원 안의 부분만 아래로 내려가기 시작함.

>아래로 내려가면 지하실이 보임. 그러나 지하실에는 이미 사도가 와있음. 사도 개 큰 빡 침 상태. 희생제 제때 못 드려서 생명 위태한 상황임. 시간 좀만 끌면 알아서 생명력이 다할 것임. <<이거 러너한테 전달해주고 이제부터 회피게임 시작함. 제한시간 20분.

RULE

1. 방 안에서 촉수가 나옴. 러너들은 촉수를 피하면 됨. 간단함.

2. 1D100을 굴려 촉수의 공격값을 정하고 공격값보다 러너 1D100주사위의 방어값이 더 낮으면 러너 방어 성공. 러너 수만큼 방어값 주사위 굴려야함. 방어값은 개인주사위임.

>대충 순서: 촉수 공격값 주사위 굴리기 및 안내-러너 방어값 주사위 굴리기 및 결과 안내-체력 차감 러너 정리해서 안내>>입니다.

3. 방어 실패시 러너 체력-10.

>방어게임 끝내면 교주는 힘을 많이 쓴 탓인지 기절하고 지하실의 단상에서 성서를 찾게 됨. 성서에 있는 이동마법진은 시전자의 체력을 (이동자 수)×10만큼 차감하여 이동하게 해줌. 따라그리고 몇명 보내는지 쓰면 됨.

>성서 뒤져보면 중간에 메모 하나가 꽂혀있음. “수틀리면 뛰어내려라.-박요람“는 메모. 실제로 급하게 도망칠 때 마법진 그릴 시간 없으면 박요람은 자갈밭을 뛰어서 섬 아래로 뛰어내림. 그럼 돌아올 수 있는데 박요람은 설명에 젬병이었고… 그런 느낌입니다. 성서 중간쯤에 이런 낙서 있음. ”ㅋㅋ루삥뽕 교주 성서 구조대 한명한테 다 털렸죠? 나 대천재라서 이거 다 외웠죠? 님 짱큰 비명지르고 나는 개꿀ㅋ함“ 나머지 러너는 이제 자갈밭 뛰어서 도망치고 뛰어내리면 됨. 추격룰 하자니 위에 방어게임 있어서 뺐습니다. 지문 타임어택(5~15초 안)으로 해서 기도실(15초 타임어택)->3층(13초)->1층(11초)->성회입구(9초)->자갈밭(×2)(7초)/(5초)->뛰어내림지문! 까지 해주세요. <이동할때마다 이동체력 -5.>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