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루시엘 마이어 | XY | 25

찬란했던 그들의 유토피아 2기

#테스터_명단






" 여긴 햇빛이... 좋은 것 같아요. "





📃이름

루시엘 마이어 (Lucille Meyer)


📃성별

 #XY 


📃나이

 25


📃키&몸무게

183 / 66


📃외관

살짝 곱슬기가 도는 밀빛 머리는 목을 살짝 가릴 정도의 길이로 부드럽게 내려앉고, 하얀 피부는 창백하지 않고 생기있게 핏기가 돈다. 진달래와 같은 자색 눈동자는 처진 눈매 안에서 빛나고, 그 오른눈의 눈물점이 포근한 인상을 돋보이게 한다. 마른 근육 체형에 길게 뻗은 팔다리는 얼핏 가녀린 느낌을 준다.

하얀 남방에 검은 바지에 검은 부츠를 신고 있었으며 펑퍼짐한 하얀 패딩을 걸치고 있었다.



📃성격

  • 온순한

유약한 성정이지만 날을 세우거나 허세를 부려 감추기보다는 다른 사람을 이해하고 배려하려고 노력한다. 유하고 상냥한 언행과 행동으로 드러나는 편이며 처음보는 누구든 천천히 다정하게 대하려고 한다.

  • 올곧은

적극적으로 행동을 하는 편은 아니었지만 신중하고 차분히 생각하는 편이었다. 좋게 말하면 올곧고 신중한 사람이지만 나쁘게 말하면 고집이 세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자신이 굽힐 때에는 굽힐 줄 아는 사람이었고 자신이 나서야할 때에는 나서려고 한다.

  • 느긋한

포근한 인상에 맞는 느긋하고 여유있는 성격이지만 자신은 게으른 성격이라고 소개하는 편이다. 무언가 골똘히 생각하고 있는 듯한 모습이 많이 보이지만 그저 생각없이 멍하니 있는 것이 대부분이라고.



📃L/H

L

잠자는 것, 음악 감상, 독서

H

악기 연주 강요, 여럿이 자신에게 모이는 것, 비


📃특징

  • Birthday

4월 8일

탄생화 : 금작화 - 박애

탄생석 : 다이아몬드 - 영원한 사랑과 고귀함

파파라치아 사파이어 - 빛의 꽃

별자리 : 양자리

  • Family Reations 

- 가족관계는 부모님. 사이가 나쁘다고 할 수는 없지만 어느 순간 이후로 데면데면 해졌다.

- 현재는 독립하였고 가끔씩 안부를 묻는 사이지만 가족에 대해서 이야기하는 것을 꺼리는 편.

  • ETC

- 촉망받던 바이올리니스트지만 현재는 바이올린을 내려놓았다.

- 오랫동안 바이올린을 다루었던 탓인지 손 끝에 굳은 살이 있지만 신경쓰는 편은 아니다.

📃소지품

오르골


📃선관

X


[ 제 감상이 필요한 건가요? 신기하기도 하고 낯설기도 하고... ]


---

한마디

- 답텀이 느립니다... 알람도 뒤죽박죽으로 뜨는 오류가 있습니다.

-단문을 선호합니다. 최대한 상대 지문에 맞추려고 하나 의도치않게 짧아질 수 있습니다.

-수위 표 내 모든 행동은 조율없이 가능합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