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미의 OC 생태계를 알아보자

리미는 1차캐를 어떻게 분류하는가

1차 by 리미
35
0
0

안녕하세요 리미입니다.

제 자캐관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언젠간 한 번쯤 설명해드리고 싶었거든요…

근데 세계관을 설명하기 전에 제가 1차 캐릭터들을 어떤 식으로 분류하고 있는지에 대해 먼저 말씀드려야 나중에 이해하시기 편하실 것 같아서 『1차캐를 분류하는 기준』에 대한 만화를 준비했습니다.

‘분류하는 기준’에 대한 만화이기 때문에 디테일한 세계관 설명은 하지 않았습니다. (사실 하고 싶었는데 너무 길어져서 다 컷 했어요…)

저는 1차 캐릭터를 세계관 기준으로 분류한다기 보다는

캐릭터를 만드는 목적에 따라 분류하고 세계관을 구성하는 쪽에 가깝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분류 방법이라서 이해가 안 되실수도 있음..!!

길어야 6장일 줄 알고 그렸는데 생각보다 얘기할게 많고 오래 걸리더라구요 최대한 짧게 요약하느라 말이 두서없게 느껴짐+급전개라고 느낄 수도 있음.

가독성 구린 건 귀엽게 넘어가 주시길···

그릴땐 많다 생각했는데 막상 완성하고 보니까 제대로 설명한 게 없네요😑

그래두 재밋게 봐주세요 (-_-)(_ _)

카테고리
#오리지널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