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니와 정리

사니와 설정

🦊

🦊 by 🦊
18
0
0

이름: 후시미 카즈유 

伏見 千夢(ふしみ かずゆ)

(千夢: 천(千), 꿈, 꿈을 꾸다, 꿈꾸는 아이, 천 번의 꿈)

나이: 200살 (인간나이 약 20살)

성별: 무 (성별을 자유자제로 바꿀 수 있다. 보통은 둘로 나뉘어 다닌다.)

키: 175cm (굽 포함 182cm) / 180cm (굽포함 187)

"천 번의 꿈 속에서 당신과."

후시미이나리신사의 사자로써 정부의 명을 받고 사니와로 취임 되었다. 

인간보다는 많은 나이지만 남사들 보단 적은 나이로 아이 취급을 받고 있다. (본인은 그닥 좋아하지는 않는 듯) 혼마루내에서는 귀와 꼬리를 꺼내놓고 생활한다. 현세에 갈 때에는 숨기고 가나 불편한 모양이다.

처음 사니와를 맡았을 때는 남사들을 어떻게 대해야 하는지 그리고 인간의 마음 인간의 삶을 어떻게 가르쳐야 할지 (본인도 잘 모름)에 대해서 고민했는데 여러 도움들로 능숙해졌다.

🦊여담

- 신중의 신중을 가하는 성격이고 맡은 바를 완벽하게 마무리하려는 성향이 강해 하세베의 걱정을 사고 있다. 수면을 하지 않고 업무를 가장 길게 한 일 수는 5일이며 6일로 늘어 날 수 있었으나, 산쵸모가 끌고 나와 무산되었다. 

- 디폴트 표정은 무표정 화난게 아니라 어떤 표정을 지어야 하는지 몰라서 무표정으로 있는 것이다

- 이나바 고우와 있으면 침묵의 형태로 흘러가나 그 침묵이 힘들지 않고 편안하다고 생각한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