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니와 정리

사니와설정 2

🦊 by 🦊
13
0
0

이름: 사자나미 하유마

漣 隼馬 (はゆま)

(隼馬: 매(송골매), 말, 빠른 아이, 건강한 아이, 자유로운 아이, 목표를 향해 달려가는 자)

나이: 24살

성별: 남

키: 185cm

“자기야. 나는 모든걸 알고있어. 미천한 인간의 몸이지만.”

본디 유명한 퇴마사 가문이었다. 하지만 “보이는” 사람의 수가 줄어들고 가문을 유지하고 부를 축적하기 위해 야쿠자의 길로 들어가 변절자 취급을 받는 곳에서 수백년만에 태어난 “보이는” 아이.

이 아이의 재능을 두려워하는 사람과 이걸 발판삼아 다시 퇴마사의 길로 돌아가는 토대로 만들면 된다는 사람의 싸움에 지쳐 그 누구편에도 서지않고 정부의 명을 받들고 역사를 지키는 사람이 되었다.

🐺여담

-한쪽 눈의 의안이다. 소문에 의하면 힘의 대가로 주었다는 것과 본인의 뽑았다는 것이 있다. 어디까지나 소문은 소문일 뿐 그걸 굳게 믿어서는 안되고 그것을 파고들어서는 안 된다.

-도검남사들에게 보통은 자기야. 라는 호칭을 쓴다.(단도, 협차(닛카리제외), 호타루마루 제외)

-위급하거나 중요할때에는 이름으로 부른다. (못외우는게 아님)

-취미: 고우들과 농사짓기

-특기: 이나바 고우 당황하게 만들기

두부님 커미션 (@ drdb)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