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니와 정리

인터뷰 후시미 카즈유

🦊 by 🦊
2
0
0

안녕하세요 ‘사니와를 알아보자!’ n번째 사니와님 후시미 카즈유님입니다.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후시미 카즈유 라고 합니다. 이나리신의 사자와 사니와를 겸하고 있습니다.

이나리신 이라면 풍요와 성공을 관장하는 신이죠? 그런 신의 사자라니 카즈유님의 혼마루에는 복이 가득 할 것 같군요!

🦊: 그렇게 말 해주시다니 감사합니다.

오늘은 그런 후시미 카즈유님을 모시고 독자분이 주신 10개의 질문을 답하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자! 그럼 시작해볼까요?

🦊: 네.

1Q. 가족, 친인척 중 가장 증오하는 인물이 음식을 건낸다면?

🦊: 저에게는 가족이라는 개념은 희미하지만, 만약을 가장한다면 먹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러시군요 따로 이유는 있으신가요?

🦊: 제가 증오를 하는 사람이라고 한다면 그만한 이유가 있을 것 입니다. 그런 사람이 주는 음식은 신용 할 수 없다는 것이 이유입니다.

2Q. 눈이 녹으면' 뒤에 올 말을 상상한다면?

🦊: 눈이 녹으면, 새로운 생명이 싹틀 시기입니다.

3Q. TV를 틀었는데 볼 만한 프로그램이 없을 때의 반응은?

🦊: TV를 끌 것 같습니다.

4Q. 자신의 가치관을 한 줄로 정의해주세요.(좌우명)

🦊: 저의 가치관이나 좌우명을 말하는 건 어렵지만, 저의 목표는 이나리신의 복과 풍요를 모두에게 전해주는 것 입니다. 이 대답으로 될까요?

네 괜찮습니다. 멋진 목표인걸요? 이나리신의 사자 답습니다. 그럼 다음 질문 가도록 하겠습니다.

5Q. 메신저와 sns의 프로필사진은 어떤 식?

🦊: 제가 따로 설정해둔 바는 없지만, 남사분들이 그때그때 제 얼굴이나 여우 형태로 사진 찍어 올려주십니다.

7Q. 오랫동안 준비해온 고백(사랑고백, 비밀 등)을 망친다면 어떤 반응일까요?

🦊: 글쎼요. 저는 아직 인간의 감정이 미숙하여 잘은 모르겠지만, 배운 바에 의하면 그건 ‘괴롭다’ 라는 감정이겠죠.

8Q. 아침에 일어나서 가장 먼저 하는 것은?

🦊: 세수를 합니다.

9Q. 지금까지 꾼 꿈 중에서 가장 끔찍했던 꿈은?

🦊: …그 부분은 비밀로 하도록 하겠습니다.

10Q. 매운 것을 잘 먹나요?

🦊: 잘 먹지 못합니다.

네 이렇게 눈 깜짝 할 사이에 10개의 질문이 끝나버렸네요. 정밀 순식간이었는데, 후시미 카즈유님의 소감 듣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어떠셨나요?

🦊: 평소에는 남에게 질문을 받는게 적어서 신선했던 것 같습니다. 오늘 수고하셨습니다.

이렇게 시간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후시미 카즈유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