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니와 정리

인터뷰 사자나미 하유마

🦊 by 🦊
3
0
0

안녕하세요 ‘사니와를 알아보자!’ n번째 사니와님 사자나미 하유마님입니다.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사자나미 하유마 이라고 합니다. 잘부탁드립니다.(웃음) 저는 퇴마사와 사니와를 겸하고 있고, 사니와를 하기 전에는 위험한-직업을 겸하고 있었죠.

위험한 직업이라니? 그 부분 신경쓰이는걸요?

🐺: 아하하하. 뭐 별건 아니고, 그저 (눈웃음) 그런 직업이죠 너무 깊게 알면 서로 위험해지니까요.

비밀이 많으신 남자 하유마님 이시군요. 그런 남자분들이 인기가 많으시던데 하유마님도 그러 실 것 같네요.

🐺: 과찬이십니다. 그렇지만 ‘인기많다’ 라는 말을 들으니 기분이 좋네요.

좋은 기분을 가지고 독자분이 주신 10개의 질문을 답하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자! 그럼 시작해볼까요?

🐺: 좋습니다!

1Q. 가족, 친인척 중 가장 증오하는 인물이 음식을 건낸다면?

🐺: 일단은 먹을 것 같네요. 독이 있다면 뱉으면 되는 것이고 그런거니까요.

독이 있는걸 전재하시는군요.

🐺: 조심해서 나쁠 건 없으니까요.

2Q. 눈이 녹으면' 뒤에 올 말을 상상한다면?

🐺: 눈이녹으면, 모든게 들어날 날이 올테지.

3Q. 호스트 권유 받으신 적 있으신가요?

오우. 이 질문은 살짝 수위가 있는걸요, 근데 많은 분들이 궁금할 질문 이기도 하네요.

🐺: 하하하. 그런 권유는 의외로 많이 없네요. 다가오기에는 살짝 (손목을 흔들어) 붙어있는 장신구들이 많아서요.

4Q. 자신의 가치관을 한 줄로 정의해주세요.(좌우명)

🐺: 자유로운 삶을 살자 입니다. 얽매여 있는 삶을 살았고 지금도 그러고 있으니 자유를 갈망하게 되는거 있죠?

얽매어 있는 삶은 어떤 삶인지 구체적으로 이야기 가능하실까요?

🐺: (웃음)때로는 모르는게 약이라는 말이 있죠. 다음 질문으로 넘어가도 될까요?

5Q. 메신저와 sns의 프로필사진은 어떤 식?

🐺: 제 얼굴을 해놓는건 살짝 부끄러워서 저희집 아가의 호랑이 이네요 지금은.

6Q. 오랫동안 준비해온 고백(사랑고백, 비밀 등)을 망친다면 어떤 반응일까요?

🐺: 다시 준비해보자. 라고 생각 할 것 같아요. 망쳤다고 해서 끝은 아니니까요.

7Q. 아침에 일어나서 가장 먼저 하는 것은?

🐺: 스트레칭을 합니다. 자고 일어나면 찌뿌둥 하니까요.

8Q. 지금까지 꾼 꿈 중에서 가장 끔찍했던 꿈은?

🐺: 글쎄요 기억이 나지 않네요. 그런건 잘 잊어버리니까요. (웃음)

9Q. 매운 것을 잘 먹나요?

🐺: 네 잘먹습니다. 좋아하기도 하고요.

10Q. 장신구는 늘 차고 있으신건가요?

🐺: 네 잘때도 차고 있네요.

불편하시지는 않으신가요?

🐺: 인간은 적응의 동물이라서요. 지금은 괜찮습니다.

네 이렇게 눈 깜짝 할 사이에 10개의 질문이 끝나버렸네요. 정밀 순식간이었는데, 사자나미 하유마님의 소감 듣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어떠셨나요?

🐺: 정말 즐거웠습니다. 다음에는 더 길게 질문을 받아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인터뷰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저희야말로 이렇게 시간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자나미 하유마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