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기록

[3/25~4/1] 주간기록 - 면접에 갔다온 주

면접엘 갔다 왔다. 그 외엔 특별할 것이 없는 주였다.

# 목차

- 취준

- 독서

# 취준

면접 연락을 받은 후 옷이 없어서 옷을 샀다. 미용실도 갔다. 포트폴리오와 자기소개서를 수정하고 출력했다. 이것만으로 한 주가 가다니 믿을 수 없지만 준비를 해놨으니 다음부터는 하루면 충분할 듯 하다.

# 독서

## React, 스프링부트, AWS로 배우는 웹개발 101

지금 프로젝트에서 쓰는 아키텍처와 같아서 참고하려고 빌렸다. 백엔드로 연결하는 함수를 어떻게 할지 고민이었는데 여기에 나오는 내용을 참고해서 만들면 좋겠다.

한 권으로 기본적인 흐름이 다 들어가있어서 팀원들에게 공유해도 좋을 듯 하다.

## 스프링5 레시피

스프링에서 쓸 수 있는 기법들이 들어있는 책이다. 익히려면 오래 걸릴 듯. 그냥 읽는 것보다 개발하다가 고민되는 부분이 있으면 해당되는 페이지만 읽는 식으로 활용하는 게 좋을 것 같다. 그냥 읽어서는 영 내용이 들어오질 않는다. 내 것이 되었다는 감각도 적다.

# 다음주에 할 일

책을 읽고 반납해야겠다. 리액트 강의를 신청했으므로 잊지 않고 들을 것이다. 지원도 몇 군데 넣어야겠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