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치 시트
유료

커뮤니티 상점용 뽑기, 내기(도박) 자동화 시트 배포

상점 내 모든 랜덤 시스템을 시트 한 장으로 해결하고 싶은 운영진분들을 위해 만들었습니다. (9가지 상품을 시트 한 장에...)

경치 by 경치
56
1
0

✨ 뽑기, 내기 시스템 자동화 스프레드 시트 유료 배포 ✨

실제 커뮤니티 운영 중 사용했던 기능들+@를 담은 시트이기에 아주 복잡하거나 특이한 시스템이 존재하지 않는다면 이 시트 한 장으로 웬만한 랜덤 요소들은 전부 해결할 수 있을 듯합니다!

시트에 수식을 넣는 법 자체를 안 지 얼마 되지 않은 사람이 만든 야매 시트이기에 정말 간단한 수식(IF, RANDBETWEEN 등)만 사용되었습니다. (=정말 아무것도 모르시는 분들도 수정 가능합니다! 제가 그렇습니다!!)
시트 내에 사용법 및 기본적인 수정(설정) 방법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참고하셔서 사용해주세요!


삽입 기능

  1. 운세 뽑기 (대길, 중길, 소길, 길, 평, 흉, 소흉, 말흉, 대흉 뽑기 가능. 운세에 따른 기본 멘트 및 랜덤 부가 멘트 자유 설정 가능)

  2. 미션-보상 뽑기 (미션 및 보상 자유 설정 가능)

  3. 물품 랜덤 뽑기 (물품 자유 설정 가능)

  4. 당첨자 뽑기 (당첨자 리스트 자유 설정 가능)

  5. 확률 내기 (확률 및 배수 자유 설정 가능)

  6. 홀짝 (연속 성공 횟수에 따라 배수. 베팅금 수정 필요 X)

  7. 가위바위보

  8. 제비뽑기

  9. 슬롯머신


사용 조건

  1. 1인 1구매 필수. 구매 가격을 나누어 부담하는 등의 모든 비매너 행위를 절대 금합니다.

  2. 생성한 사본 시트는 개인만 사용 가능하며, 공유를 일체 금합니다. (해당 배포 시트 및 사본 생성한 시트의 링크 공유 전부 금지. 타인에게 편집자 권한을 부여하는 것 또한 불가합니다.)

  3. 해당 시트의 재배포 및 공유, 해당 시트를 똑같이, 혹은 많은 부분을 복사하거나 베낀 시트의 공유 등을 금합니다.

  4. 커뮤니티 공동 계정으로 복사하여 사용할 경우 커뮤니티 운영진 전부가 포스트를 결제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5. 구매 후 수정은 자유롭게 가능하나, 오류 발생 시 도움을 드리기는 어렵습니다. 만! 구매 인증을 해주실 경우 최대한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류 제보, 사용 범위, 커미션 등 모든 문의

gyeongchi0228@gmail.com (메일)
카카오톡 오픈채팅
포스타입 메시지
크레페 채팅

+) 시트 커미션도 받고 있습니다! 정식 개장은 후일 예정되어 있으며, 현재는 샘플용으로 소소하게 진행하고 있어요!  해당 포스트 구매해주신 분들께는 추가 할인 적용해드립니다!

☞ 크레페

⇊⇊ 시트 구매 ⇊⇊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