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스티커 및 볼펜 굿즈 도안 배포합니다.

사용료로 굿즈 및 회지 후기..보내주신다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김기린 by 김기린
295
9
0

안녕하세요 김기린입니다.

이번에 바등온 부스 준비하면서 가장 문의가 많았던 굿즈

딥블루 볼펜과 직장인 독백 스티커 도안을 배포합니다.

본래는 그래도 현장판매 굿즈라 유료배포도 고려했으나,

두 굿즈 모두 최소 수량과 단가가 있는 상품이라

가격을 최대한 낮게 책정하여 공동구매하는 느낌으로 판매하였기 때문에,

아마 업체 배송비까지 하면 유료배포는 너무 부담되지 않을까하여

도안은 무료배포로 결정하였으니 현장 수령 해주신 분들께서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굿즈 후기 폼입니다. 지나가다 한줄 정도 작성해주시면 제가 좋아합니다.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cv-JDgAtWIwUEIjPBbTkGDsqtG1zX2VV9abnGarKnHje35qw/viewform?usp=sf_link


도안은 ai 파일, png 원하시는 곳에 사용 가능합니다.

아래는 제가 이용한 업체와 옵션입니다.

볼펜 - 오프린트미

https://www.ohprint.me/store/basic-pen/intro/defaults

여러 업체를 찾아봤지만 남색 볼펜은 이게 제일 예쁘더라구요.

제작 방법 알려드릴게요.

1. MD - 베이직볼펜 - 색상 다크블루 선택.

다른 색상으로 만드셔도 되지만, 로고가 흰색이라 색상있는 색을 추천드립니다.

색상과 수량을 선택하셨다면, 시작하기를 누릅니다.

2. 직접 디자인 하기를 선택합니다!

3.로고, QR 탭 선택. 로고 QR 업로드 클릭 후 배포한 PNG 파일을 선택하시면 아래처럼 등록됩니다.

4. 등록된 로고를 두 번 더블 클릭하면 해당 볼펜 위로 파일이 불러와집니다!

제가 발주한 로고의 사이즈는 대략 이렇습니다. 선택박스를 활용해 로고

사이즈를 줄여서 원하시는 위치와 크기로 발주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5. 주의! 볼펜의 인쇄영역을 벗어나면 아래처럼 로고가 잘리게 됩니다.

잘리는 부분 없이 제대로 들어갔는지 확인 꼭 하시고 발주하세요!

6. 무사히 도안을 등록한 볼펜을 저장하기 누르면 해당 창 처럼 뜹니다.

저장하신 후 장바구니 창을 선택하셔서 결제하시면 완료입니다.


스티커 발주 업체는 레드프린팅이었습니다.

옵션은 가로 100 X 세로 150 아트지 90입니다.

자유형 스티커 옵션이고, 처음 제작하고 싶었던 도안 규격 판을 제작해주는

소량제작업체를 찾다가 레드프린팅에서 발주하게 되었는데,

알고 계시는 더 좋은 업체가 있으시다면 그 쪽으로 발주하시면 됩니다.

만약 스티커 규격 사이즈를 변경하여 발주하고 싶으시다면 그렇게 하셔도 됩니다.

그게 더 저렴할 것 같습니다. 단가가 개인이 감당하기엔 비싸기때문에

레드프린팅 발주 방법은 따로 기입하지 않았습니다.

칼선 포함 jpg를 알집에 첨부하니 집이나 가까운 출력소에서

라벨지에 프린팅하셔서 오려서 사용하셔도 되고,

칼선과 원본 분리된 PDF도 압축파일에 포함해드리오니 자유롭게 활용하시면 됩니다.

연성에 쓰실 일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쓰고 싶으면 쓰셔도 됩니다.

지인분들과 함께 발주하시는 것도 괜찮습니다.

그럼 즐거운 어바등 덕질 되세요.

이상으로 배포글을 마칩니다!

카테고리
#기타
  • ..+ 6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