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cid Dream ::Other::

《인물정리-수인》

Lucid Dream

Leheata

슈안 샴 Shuan Siamese

 1세대 수인으로, 역대 수인중 가장 강한 자. 원형은 초대형이며 1km에 달한다. 빛, 땅, 바람, 꿈 속성을 가지고 있으며 금색과 붉은색 오드아이, 세로 동공, 꼬리가 4개, 왼쪽에는 갈색-흰색의 뿔 2개가, 오른쪽에는 갈색-흰색의 거대한 2개의 날개를 가지고 있다. 거대한 샴고양이 형태. 안타레스보다 강한 힘을 가지고 있었기에 초대 이카루스로 세워졌으나 에카미아가 생기기 직전, 루시퍼에 의해 사망하며 안타레스에게 자리를 넘겨준다. 디미아의 친오빠. 

 생전 진을 연모했다. 하지만 결국 그 마음을 전하지 못하고 루시퍼에 의해 사망했다.

펠 피콕 Pell Peacock (이미지)

 현 가드라인의 알파. 1군 단장을 맡고 있다. 키 188cm, 원형은 약 20m 거대형 공작새. 엘르알레의 영주인 엘르알레와는 먼 친척 관계. 속성은 꿈, 바람. 핀 피콕이라는 형이 있다. ‘펠 피파울 Pell Peafowl’이라는 이름을 사용할때도 있다. 보통은 피콕을 사용.

 과거 엘르알레에서 귀족으로 지냈으나 저택에 침입한 강도들로 인해 중간계로 납치당한 경험이 있다. 10여년간 중간계에서 인체 실험을 당하며 비정상적으로 강한 완력을 갖게 되었고, 형인 핀은 마약, 환상 속성 등에 면역이 생겼다.

 이후 진과 올리브에게 구출되어 함께하게 되었고 그웬, 소엘과 오랜시간을 함께 지내다 가드라인에 입단, 여러 활약과 뛰어난 실력을 바탕으로 현재는 알파의 자리까지 오르게 된다.

 알파 중 가장 머리가 비상하며 과거 귀족으로 지낸 경험 덕분에 사교나 눈치 또한 빠르다. 일처리가 깔끔하고 화려한 외모 덕분에 부하 단원들에게 인기도 제법이다. 하지만 장난을 좋아하는 유쾌한 성격으로, 진과 함께 이상한 짓도 곧잘 해서 알파들 사이에서의 뒷처리는 주로 올리브의 담당.

 진과 함께 지낼 때 그웬 레그혼을 구해냈다. 그때부터 그웬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으며 특히 병아리 모습을 너무 귀여워하는 중. 실험체로 지냈던 과거의 경험 탓에 자신도 모르는 문제가 있을까 싶어 정식으로 고백을 하진 않았지만 계속 마음을 품고 있어 주변에서 소개가 들어와도 거절하고 있다.

 알파 중 인간형으로서는 가장 강한 완력을 가지고 있으며 꿈 속성도 가장 높은 수준으로 다룰 수 있다. 무기를 사용할 때에는 주로 봉, 창 등을 사용한다.

올리브 잭 리네스 Olive Jack Reness (이미지)

현 가드라인의 알파. 2군 단장을 맡고 있다. 키 191cm, 원형은 약 11m 거대형 상반신은 날개 달린 고양이, 하반신은 독수리의 그리폰 형태. 잭(아버지/1세대 수인/거대형 초록색 독수리), 리네스(어머니/1세대 수인/거대형 갈색 고양이) 사이에서 태어났다. 올리브색 머리카락과 오른쪽 보라색, 왼쪽 붉은색 세로동공의 오드아이. 속성은 꿈, 땅, 바람, 죽음, 어둠. 

 잭과 리네스는 루시퍼에게 마계로 납치당한 부부로, 죽음 속성 완전화 실험에 동원되었다. 이 과정으로 잭과 리네스는 물론 올리브까지 죽음 속성을 가지게 된다. 이때 잭과 리네스는 실험 도중 속성 폭주로 인한 폭발로 사망하였으며 이 과정에서 모든 힘을 올리브에게 전달하고 그를 보호하기 위한 보이지 않는 결계를 쳐 올리브는 생존, 잭과 리네스는 사망하게 된다.  다른 대부분의 실험체들 역시 사망하며 올리브는 몇 안되는 죽음 속성 보유자. 폭발이 있고 연구소가 사라졌지만 올리브를 지킨 결계는 남아있었다. 후에 시간이 많이 지나며 결계가 사라졌고, 올리브는 홀로 탈출. 외모나이 10대 중반 즈음 중간계를 떠돌아다니기 시작했다. 이후 외모나이는 8세 무렵으로 변했다.

 중간계를 떠돌아다니다 죽음, 어둠 속성 폭주로 인해 강제로 원형으로 모습이 바뀌고 어둠 속성의 영향으로 원형의 크기는 약 300m에 이른다. 이로 인해 머물던 마을이 엉망이 되어버렸고 이때 마침 중간계를 떠돌아다니던 진과 만나 진이 폭주를 힘으로 눌러준다. 이후 계속 힘으로 눌러야하니 진과 함께하게 되고 점점 힘이 강해져 단순히 눌러두는 것으로는 막는 것이 쉽지 않자 진이 엔 에테를 제시한다.

 엔 에테의 내용은 올리브는 힘을 왼쪽 눈에 봉인해두는 것이고 평소에는 사용할 수 없으며 봉인을 해제하면 사용할 수 있다. 진이 제시한 조건은 ‘나의 마지막을 지켜봐줘.’로 올리브는 진의 생명이 위험해지거나 하면 느낄 수 있게 되고 ‘지켜본다'가 계약의 주체이기 때문에 올리브의 눈은 다치지 않는다.

 가드라인중에서 가디언인 베리트를 제외 가장 강한 힘을 가지고 있다. 봉인을 완전히 해제할 경우 영주급에 이르며 봉인을 해제하지 않으면 알파중 가장 강하지만 영주 미만.

 진의 계약자이긴 하지만 또 다른 계약자인 엘빈과 마찬가지로 주종관계는 맺지 않았다. 평소 알파로서 진을 보좌하긴 하지만 사심을 가득 담고 있으며 알파중에서도 유난히 진을 각별히 여기고 따르고 있다. 진과 계약을 했다는 사실은 진의 거부로 단 둘만 알고있다.

 신중하고 적이 아닌 이상 날을 잘 세우지 않는 성격. 일처리도 깔끔하고 많은 상황을 고려한다. 진과 펠이 사고를 치면 수습 담당. 다만 진에 관련된 내용에 한해 감정적으로 굴며 꽤나 집착하고 있다. 죽음과 어둠 속성을 사용하면 광폭해지며 원형으로 변하는 것을 제어하기 힘들어진다.

그웬 레그혼 Gwen Leghorn (이미지)

현 가드라인의 알파. 3군 단장을 맡고 있다. 키 155cm. 백금발의 머리카락과 붉은색 더듬이머리 두 가닥. 평소 하트 모양으로 굽어있다. 종은 레그혼이며 보라색 눈과 꿈 속성을 가지고 있으나 마법은 전혀 사용하지 못한다고 알려져있다. 원형은 2m 크기의 하프형.

 과거 어린시절 중간계에서 인간들의 투계로 지낸 경험이 있으며, 때문에 알파 중 가장 뛰어난 전투 센스와 경험을 가지고 있다. 속성과 마법을 사용하지 않는 순수 전투로서는 가드라인 최강. 투계 생활 중 눈을 다쳐 더이상 쓸모가 없다고 판단되어 버려졌고, 도망치던 중 진과 올리브, 펠에게 구출되었다. 진의 도움으로 시력은 회복했지만 이후로도 마법은 배우지 않았고, 3군에는 마법을 사용하지 못하는 단원들을 많이 소속시켜 그에 맞는 훈련을 시키고 있다.

 원래 모습은 다른 알파와 같이 20대 후반 정도의 외모나이(키 176cm, 원형 5m 하프형)를 가지고 있었지만 일종의 전략으로 평소 외모나이를 10대 초중반 즈음으로 낮추어놓는다. 말 그대로 병아리. 다소 체력을 사용하긴 하지만 본인도 편한듯 다른 이들보다는 체력 소모가 낮다.

 느긋하고 여유로워보이는 성격. 하지만 실상은 체력을 늘 사용하고 있기에 항상 조금씩은 피로를 느끼고 있다. 다만 이 스트레스를 전투에 오히려 활용하며 단점보다는 장점으로 비춰지는 경우가 많다.

소엘 봄베이 Soael Bombay (이미지)

현 가드라인의 알파. 4군 단장을 맡고 있다. 키 172cm. 검은색의 단발 머리카락과 검은색의 피부. 노란색 눈을 가지고 있다. 종은 봄베이며 속성은 빛. 마법은 사용하지 않는다. 원형은 180m 크기의 거대형. 

 부모 모두 빛 속성을 가지고 있는 신수로, 아들인 소엘을 탐낸 인간들에 의해 부모는 사망한다. 인간들에게 쫒기는 과정에서 무의식적으로 원형을 취했으나 다시 돌아가는 방법을 배우지 못해 약 158년 동안 중간계에서 신수, 또는 마수라 불리며 살아간다.

 인간에게 악감정이 있었기에 가끔 가축을 잡아먹거나 농장을 망쳐놓는 등 나름 악명을 떨치고 다녔고, 이는 수인들의 왕인 이카루스에게까지 전해져 안타레스는 슐럿을 보내 마침 중간계를 다니고 있는 진에게 도움을 청한다. 진은 이를 수락하고 슐럿과 함께 마수를 처리하기 위해 나섰으나 소엘이 아직 어린 개체라는 것을 알고는 올리브때처럼 힘을 눌러 인간형으로 바꿔줬고, 대화를 통해 소엘이 많이 외롭다는 사실을 알게되어 펠, 올리브, 그웬과 만나게 해주었다.

 빛 속성을 가지고 있지만 원형인 거대형이 속성 발산이 크기 때문에 평소에는 마법을 사용하지 않는다. 대신 과거 진과 함께 자신을 도와준 슐럿을 통해 검술을 배웠고, 발톱과 검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워 인간형으로는 검술을 사용하여 전투에 임한다.

 검술 실력도 뛰어나지만 가장 큰 특징은 압도적인 크기의 거대형. 단순히 움직이는 것으로도 충분히 위협적인 크기를 가지고 있다. 현재 알려진 것으로는 가드라인 최대 크기.

 말이 별로 없고 약간 까탈스러운 성격. 다른 이들과 잘 어울리지 않지만 은근히 챙기려하는 듯 신경을 쓰고 있다. 

안타레스 롬 피콕 Antares Rom Peacock (이미지)

 현 에카미아의 이카루스. 키 181cm. 새하얀 머리카락과 보라색 눈을 가지고 있다. 실눈이며 속성은 어둠, 물, 꿈. 진을 만나기 전엔 꿈 속성이 없었고 눈 또한 붉은색이었으나 오랜시간이 지난 뒤 꿈 속성 또한 갖게 되었다. 1세대 수인이자 현시점 가장 강한 수인. 종은 공작이지만 알비노로 인해 백색. 원형은 125m 정도의 거대형. 

 인자하고 차분한 성격. 감정에 따라 움직이기보다는 신중하게 이성을 따른다. 하지만 마냥 진지하지는 않아 친구들과 있을 때는 풀어지는 모습도 보여주는 편.

 슈안 샴의 여동생 디미아 샴과 혼인하여 1남 1녀의 자녀를 두고 있다. 혼인 후 롬이라는 성을 만들어 자녀들은 롬을 사용하고 있다.

본명은 안타레스 피콕. 혼인 후 안타레스 롬 피콕. 이카루스로 즉위한 이후로는 안타레스 J 이카루스라는 이름을 사용하고 있다. 친구들사이에서는 애칭으로 ‘안네'라고 불린다. 본인은 딱히 마음에 들지 않는 듯 안네라 부르면 항상 고쳐준다.

슐럿 비베르 이글 Schlutt Vivehrue Eagle

현 가드라인의 베타. 1군 아웃라인의 대장이다. 키 202cm. 밝은 아이보리색 ~ 갈색의 그라데이션 머리와 보라색 눈을 가지고 있다. 종은 흰머리수리이며 속성은 꿈, 바람이었으나 과거 에글렛 침공 사건 때 왼쪽 눈을 잃어 속성 마법을 다룰 수 없게 되었다. 이후 원래부터 관심이 있던 검술에 전념. 한쪽 눈이 없음에도 상당한 실력을 가졌다. 1세대 수인으로 원형은 35m 정도의 거대형. 진을 다시 만나 눈을 회복할 수도 있었지만 이미 너무 오랜 시간 익숙해졌다는 이유로 치료를 포기.

 슈안 샴, 안타레스 피콕과 함께 수인들을 이끌었으며 이후 안타레스와 함께 가드라인을 만든 뒤 알파로 활동한다. 기존 알파들의 은퇴 때 함께 은퇴를 하고자 하였으나 친구인 베리타엘의 만류에 의해 베타계급으로 1군 아웃라인에 남아있다.

 훈련교관 비비안 콘도르(감마Γ)와 혼인하여 1남 2녀의 자녀를 두고 있다. 혼인 후 비베르라는 성을 만들어 자녀들은 비베르를 사용하고 있다.

렐리스 엘레네토 스페로우 Rellis Eleneto Sparrow

 현 가드라인의 베타. 2군 가드라인의 대장이다. 키 151cm. 연갈색~진갈색의 계열로 줄무늬 같은 머리카락이 특징. 보라색 눈동자를 가지고 있다. 종은 참새이며 속성은 꿈, 물. 하늘하늘하고 화려한 옷을 좋아하며 예쁘고 귀여운 외모로 한때 아이돌처럼 가드라인의 홍보대사로 활동하기도 하였으나 전 2군 아웃라인의 대장 샤니아 엘레네토 스완과 혼인한 뒤로는 홍보대사의 자리에서 물러났다. 

 샤니아 엘레네토 스완은 가드라인 은퇴 후 모델 등으로 활동 중. 두 부부 모두 화려한 의상과 꾸미고 가꾸는 것에 관심이 많아 이카엘과 어느정도 친분이 있다. 티니 엘레네토(첫째, 딸), 티어스 엘레네토(둘째, 아들) 쌍둥이 자녀를 두고 있다.

엘르알레 피콕 Elealeh Peacock

에카미아의 지역 중 엘르알레의 영주. 키 199cm. 종은 공작으로 매우 화려한 푸른색의 머리와 보라색 눈을 가지고 있다. 1세대 수인으로 원형은 25m 정도의 거대형. 원형으로는 4개의 눈을 가지고 있다. 속성은 꿈, 식물. 영주들 중 가장 치유와 회복 능력이 뛰어나다. 

 온화한 성품과 다정한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자존감이 높다. 사교성도 높아 여러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을 좋아하는 편.

믹 아울 에네로이 Mick Owl Eneroii

 샤탑숲도서관의 관장. 키 153cm. 종은 수리부엉이로 갈색 머리카락과 보라색 눈, 60대 정도의 외모를 가지고 있다. 1세대 수인. 원형은 1m의 거대형으로, 현재까지 알려진 거대형 중 가장 작다. 속성은 땅, 바람을 가지고 있었으나 세네라에 오래 거주하며 꿈 속성까지 가지게 되었다. 

 나긋나긋하고 차분한 성격. 섬세하고 진중하다. 세네라 섬에 ‘샤탑숲도서관'을 만들어 홀로 지내고 있으며, 오래 보관해야하는 유물이나 서적등을 맡아 관리하고 있다.

 과거 에카미아가 생기기 이전, 중간계에서 ‘일리아 에네로이'와 혼인했다. 일리아는 앞을 보지못하는 인간 여성으로, 에카미아가 생긴 이후 세네라에 함께 와서 살았으나 노화로 인해 사망. ‘실렌 에네로이'(첫째. 아들), ‘보파 에네로이'(둘째. 딸)라는 자녀를 두고 있으며, 자녀들은 수도인 에글렛에서 지내는 중. 

카테고리
#오리지널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