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cid Dream ::Other::

《인물정리-천사&악마》

Lucid Dream

Havvenate

미카엘 Michael (이미지)

주황색 머리카락과 주황색 역안, 어두운 피부색. 6장의 흰색 날개를 가진 천사. 땅 속성의 원천으로 현재 제 1천군 대천사. 감정 표현이 크지 않지만 차가운 편은 아니다. 다소 건조한 말투를 가지고 있어 오해가 일상. 키는 185cm, 20-30대 청년 정도의 남성에 가까운 외모와 분위기. 기본 천사 제복 위에 두루마기 형태의 외투를 걸쳤다. 취미는 땅 속에서 잠자기, 등산.

가브리엘 Gabriel (이미지)

허리 아래까지 내려오는 청록색 곱슬 머리카락과 초록색 역안, 6장의 흰색 날개를 가진 천사. 식물 속성의 원천으로 현재 제 2천군 대천사. 온화하고 나긋나긋한 성격. 치유로는 따라올 자가 없으며 일단 숨이 붙어있다면 상태가 어떻든 순식간에 치료할 수 있다. 키는 198cm, 30-40대 여성에 가까운 외모와 분위기. 기본 천사 제복 위에 니트 재질의 숄을 둘렀다. 취미는 숲 산책.

라파엘 Raphael (이미지)

짙은 바다색의 거친 단발 머리와 파란색 역안, 6장의 흰색 날개를 가진 천사. 물 속성의 원천으로 현재 제 3천군 대천사. 무뚝뚝한 성격이지만 격한 활동을 즐긴다. 키는 204cm, 40-50대 정도의 남성체를 취하고 있으며 수염을 길렀다. 기본 천사 제복 위에 흰색 롱 코트를 착용하고 있다. 취미는 서핑. 가끔 미카엘과 등산을 즐기기도 한다.


우리엘 Uriel (이미지)

은색의 비대칭 단발 머리와 흰색 역안, 6장의 흰색 날개를 가진 천사. 바람 속성의 원천으로 현재 제 4천군 대천사. 자유롭고 능글 맞은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짓궂은 장난을 즐긴다. 약간 가학적인 성격. 키는 211cm, 20-30대 정도의 중성적인 외모와 분위기. 몸 선은 얇은 편. 기본 천사 제복보다는 사복을 선호한다. 천사 제복을 입을 때에도 위에 재킷이나 가디건 등 여러 옷을 착용한다. 취미는 파티. 감정에 따라 주변의 날씨가 바뀌는 특징이 있다. 때문에 최대한 유쾌하게 지내려는 습관이 있으며 현재는 성격이 되어버린 케이스. 진과 사고를 치면 보좌천사인 이카엘과 네가엘이 수습하는 일이 다반사.


이카엘 Ikael (이미지)

 분홍색과 하늘색의 그라데이션이 된 머리카락과 보라색 눈동자를 가지고 있는 천사. 꿈과 시간의 천사인 베리타엘의 보좌천사로 베리타엘이 가장 신뢰하는 존재 중 하나이다. 모든 상대에게 존댓말을 사용하지만 앳되어보이는 외모와는 달리 보좌천사중 가장 나이가 많다. 화려하고 아름다운 것에 관심이 많으며 창의력이 뛰어나다. 중성적인 목소리와 행동을 보이지만 섬세한 편. 다른 이들에게 선물하는 것을 좋아한다. 처음 베리타엘의 보좌천사가 선택될때부터 베리타엘과 함께 하였으며 제 6천군이 와해된 뒤 소속 없이 자유로운 생활을 하며 베리타엘의 보좌천사로만 남아있다. 현재는 천계에서 베리타엘을 필요로 할 경우 대타로 나서거나 베리타엘을 불러오는 역할을 하고 있다. 속성은 꿈. 


네가엘 Negael

밝은 금색의 웨이브 진 머리카락과 흰색 눈동자, 짙은 눈썹과 턱수염을 가지고 있는 천사. 바람의 천사인 우리엘의 보좌천사. 모든 것에 즐거움을 추구하고 ㅈㄹ맞게 능글맞게 구는 우리엘과 달리 착실하고 진중하며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한다. 

 수염이 마음에 든 듯 남성체를 취하고 있다. 191cm의 키와 큰 덩치를 가지고 있으며 취미는 인간계 음식 탐구하기. 휴가나 일이 없을 때에는 인간으로 위장하여 인간계의 식당을 돌아다니며 미식을 즐긴다. 요리도 하긴 하지만 큰 흥미는 없는 듯. 속성은 바람.

이레넬 Ireneal

 밀색 머리와 주황색 눈동자를 가지고 있는 천사. 땅의 천사인 미카엘의 보좌천사. 무뚝뚝하며 말이 없는 편. 묵묵히 자신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한다. 미카엘을 닮고싶어 하는 중. 168cm, 중성적인 분위기. 머리스타일도 의상도 미카엘과 닮았지만 늘어뜨린 앞머리는 왼쪽 하나뿐.

 취미는 미카엘 관찰하기. 미카엘을 흠모하고 있지만 단순 존경의 대상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처음엔 아무런 감정이 없고 무뚝뚝 그 자체인 베리타엘을 흠모했으나 레렌타 이후 성격이 변하자 흥미가 미카엘로 옮겨갔다. 약간 과거에 매여있는 듯 베리타엘을 아직도 군단장님, 또는 단장님으로 부를 때가 많다. 속성은 땅.

하연서 Ha Yeonseo

  인간남성 ‘하 훈'과 꿈속성 천사장 ‘가니엘' 사이에서 태어난 하프천사. 갈색 머리와 하늘색 눈, 회색 날개를 가지고 있다. 키는 181cm. 남성. 루시퍼의 죽음속성 완전화 실험 과정 중 태어났다. 속성은 환상, 죽음, 빛, 어둠, 생명. 태어나는 과정 중 루시퍼가 깊게 관여하였고, 때문에 하프천사임에도 천사장 수준의 힘을 가지고 있다. 

 아버지와 어머니는 실험 도중 사망. 이후 연구소를 폐쇄하면서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으나 생명 속성 덕분에 목숨을 부지해 중간계를 떠돌며 살고 있다.  평소 마수 처리나 힐링 등의 일을 하며 이런 저런 보수를 받으며 살고 있으며 현재는 능력을 상당량 숨긴 채 신분은 빛 속성 마법사(인간)으로 알려져있다. 

 평소 온화하고 정의로운 성격을 내비치고 있지만 능력을 개방한 상태에서 꿈속성과 접촉할 경우 루시퍼의 개입으로 인해 눈이 붉게 변하며 폭력적으로 변하기 때문에 최대한 접촉을 꺼리고 있다. 꿈속성이 짙어지면 짙어질 수록 그 정도가 심해져 베리타엘 수준의 꿈속성 천사를 만나면 이성을 잃고 달려드는 수준. 생명과 죽음 속성의 충돌로 인해 부상을 입으면 큰 고통과 함께 자의로 매우 빠르게 회복할 수 있다.

 과거 베리타엘과 접촉한 적이 있다. 의뢰받은 마수를 처리하는 과정에서 마침 지나가던 베리타엘(진)의 도움을 받았으나 처리 후 폭주하여 베리타엘에게 달려들었고, 하프천사. 그것도 꿈속성인 것을 알아챈 진이 그를 적당히 제압하여 돌려보냈다. 이후 가끔 편지를 주고받고있으며 직접적인 접촉은 최대한 꺼리는 중.

 루시퍼는 실패한 실험의 부산물 정도로 여기고 있다. 큰 관심은 없는 듯. 


Gritah

루시퍼 Lucifer (이미지)

 최초의 대천사중 하나. 처음 창조되었을 때에는 루시엘이라는 이름을 사용했으나 더 강하고 뛰어난 자신보다 인간을 더 사랑하는 신에게 실망하여 저와 같은 천사들을 이끌고 마계를 만들어냈다. 현재는 마왕으로 군림.

 한없이 교만하고 남을 괴롭히는 것을 즐기는 악마로 매우 아름다운 모습을 가지고 있다고 전해진다. 속성은 어둠, 환상, 죽음. 본체는 마계를 떠나지 못하고(완전히 떠날 경우 마계가 점점 무너지다가 사라진다.) 마계 가장 깊은 곳(지옥)에서 머물고 있지만 환상을 통해 어디든 나타나고 갈 수 있다. 

 목표는 죽음 속성을 완전하게 만들어 신의 유일무이한 속성인 생명에 대적하는 것.  죽음 속성을 완전에 가깝게 만들기 위해서는 베리타엘의 ‘시간동기화'를 하여 루시퍼 자신의 시간을 멈추고 꿈 속성을 빼앗아와야한다. 때문에 베리타엘과 계약을 하는 것에 목표를 두고 있으며 다른 대천사들은 흥미가 없다고 한다. 일에 방해되고 거슬리면 없애버리겠다. 라는 생각. 현재도 꿈 속성을 가진 수인들을 지옥으로 납치해와 속성을 강제로 빼앗고 있지만 루시퍼는 꿈의 상극인 환상 속성의 원천인 탓에 오래가지 못하고 있다.

 현재는 베리타엘을 잡아와서 자신과 계약하도록 설득과 협박, 꿈 속성 갈취를 통해 괴롭히는 것을 즐기고 있다. 이미 여러차례 잡아왔다가 풀어주기를 했고 베리타엘의 주변인을 통해 협박하는 것은 무감정 상태인 베리타엘에겐 통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어 오로지 베리타엘만 노리고 있다.

 엘빈이 베리타엘과 계약은 물론 시간동기화를 했다는 사실을 알고는 매우 큰 충격을 받았다. 하지만 시간동기화를 한 이상 그를 가지고 협박하는 것 역시 의미가 없다 판단했기에 엘빈에게는 큰 관심을 두진 않고 있다.

 커다란 검은색 리본으로 가볍게 묶은 금색 머리카락과 붉은 뿔, 붉은색 역안, 6장의 검은색 깃털 날개를 가지고 있으며 주로 검은색의 의복을 선호한다. 키는 200cm.

카테고리
#오리지널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