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인 마작 페어틀 배포

전체 공유

ハイテイ by masa
71
0
0

해당 페어틀은 80-90년대 유행했던 2인마작 게임을 모티브로 하고 있습니다……

원본 및 수정 파일 공유 금지

1. 하단 워터마크는 절대로 삭제하지 마세요.

2. 리사이징 / 색감 가공 그외 상식선에서 수정 가능합니다

3. 페어틀 원본 파일은 반드시 공유한 글리프 링크 직접 공유 or 공유 트윗 인알(알티)를 통해 직접 받아주세요.


ⓐ 포토샵, 클립스튜디오와 같은 편집툴이 없다면 Photopea를 활용해주세요.

ⓑ 페어틀에 넣을 이미지 ▷ 비트맵, 하프톤, 백터화된 보정과 잘 어울립니다.

· 클립스튜디오를 사용하고 있다면, 도트화 도트 액션을 돌려 보세요.

(제 기준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오토 액션 중에서 가장 괜찮았습니다)

· 프로그램이 없다면, 웹에서 제공하는 이미지 컨버터들을 사용해보세요.

제 체감으로 가장 괜찮았습니다 ^__^*

▽ 아래에서 다운로드 받으세요 ▽

원본 페어틀

다양한 색상 변환 버전은 압축 파일로 받아주세요.

(선택) 말풍선

이런 상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2차지인 한정으로 psd 파일 포함 다양한 상황 연출을 할 수 있는 에셋들을 포함하여 배포하고 있습니다.

2차 지인이시라면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