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11

호두까기인형을 조아하시나요

퍼블… 택배 가지러 룰루랄라 대문 밖으로 나섯다가 문이 닫겨서 못 들어온 실화의 주인공…

이 추운 겨울, 잠옷차림으로 새벽이라 동네 민폐라 소리도 못 지르고 으악 이십분간 덜덜 떨고 있었던 바로 그!

다소 정신머리가 없는 사람인 저는 평소 발레에는 큰 관심이 없지만 호두까기인형만은 예외입니다.

작년에는 친구한테 책도 사주면서 같이 보자고 영업했는데 일정도 안맞고 친구가 열정이 없고 머 그런 다양한 사유로ㅠㅠㅠ 못봤거든요ㅠㅠㅠ 원래 함께해주던 친구의 결혼이슈로… 사랑… 친구의 사랑을 응원하는 제가 크리스마스에 신혼부부를 깰 수는 없으니… 아무래도 그렇게 되었었습니다.

그래서 심기일전하고 올해는 다른 친구에게 다시 매달려본 결과…! 티켓팅을 놓쳐서 실패!하는 줄 알았는데, 친구가 매일 새로고침하고 있었나봐요!! 올바르게 된 영업의 결과죠. 당사자는 포기하고 드러누웠는데 영업당한 친구의 노력으로 크리스마스 당일에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허어엉… 너무… 최고되는… 결과.

사실 발레는 지금도… 작품성이랑 별개로 다소 폭력적인 장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무대라는 건 기본적으로 루키즘이 심하다지만 발레는 타이즈 의상때문에 특히 좀… 게다가 까치발 너무나 너무인거에요. 그래서 그 장르 특유의 반짝이는 의상도 제법 취향이고, 클래식한 유명작품도 많고 음악도 제법 취향이지만 어딘지 항상 껄끄럽고… 관심을 좀 꺼두는 편이에요.

그래도 이 시기에 맞춘 장르에, 음악도 친숙하고… 유튜브에 찾아보면 풀 영상도 제법 풀려있으니 생각나시면, 기회되시면? 한 번 보시는 것두… 수줍게 권해봅니다. 수줍수줍.

제가 가장 좋아하는 파트는 사탕요정의 춤하고 중국춤 부분이에요. 통통 너무 좋습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