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평세계를 여행하는 히치하이커들을 위한 안내서

(주)히치하이커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해당 문서는 (주)히치하이커의 일반/특별 입사시험을 최종 합격하신 분들에게만 배부하는 문서입니다. 해당 내용을 회사 밖으로 유출하지 마십시오. 제 3자에게 해당 문서를 유출 시 발생하는 신체적/정신적/법적 책임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에 수반하는 각종 불이익에 회사는 그 어떤 책임도 없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주)히치하이커 인사과 과장 성태영입니다.

(주) 히치하이커의 일원이 되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리 회사 (주) 히치하이커는 202█년 이래 발견된 ‘수평세계’와 관련된 여러 업무를 훌륭히 수행하고 있습니다. ‘수평세계’ 내에 존재하는 ‘오파츠’들을 수집해 가져오거나, ‘수평세계’ 발견 2년 전부터 발생한 ‘꺼짐 현상’으로 인해 실종된 실종자를 구출하거나 마찬가지로 해당 현상으로 인해 분실한 분실물들을 다시 수거해 오는 일들을 하고 있습니다.
ㄴ어린애까지 일손 부족하다고 채용하는 미친회사 wwwwwwwwwwwwwww
ㄴ해당 문서에까지 사적인 내용 적지 마시길 바랍니다 선배.

입사시험에서 분명히 명시를 한 이야기이지만 다시 한 번 말씀드리자면, ‘수평세계’는 어쩌면 우주나 심해 이상으로 아직 밝혀지지 않은 부분이 많은 미지의 영역이며, 목숨을 걸고 탐사해야 할 정도로 위협적인 이상 현상들이 도사리고 있는 곳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회사에 지원하시게 된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경의를 표하는 바입니다.

저희 회사는 맡은 업무에 따라서 여러 부서로 나뉘어져 있으며, 부서들의 이름과 관련 업무는 다음과 같습니다.

사무부서

현장에 직접 나서지는 않지만, 고객님들의 의뢰와 민원을 받아들이고, 사내의 비품 및 직원들의 건강을 관리하거나 여러 행정 업무를 수행하는 중요한 부서입니다. 일반 입사 지원자의 80%는 이 곳에 배치됩니다. 사무부서는 세부적으로 인사과, 연구과, 의무과, 정비과, 접수과로 나뉩니다.

-인사과: 입사시험을 통해 새로운 직원을 선발해내고 직원들의 인적사항을 관리하는 부서입니다.

-연구과: ‘수평세계’에서 습득한 ‘오파츠’들의 사용 방법과 효능 등에 대해서 연구하거나 ‘수평세계’에서 수습한 실종자의 유해 등을 검사하는 부서입니다.

-의무과: ‘수평세계’ 탐사 도중 부상을 입은 탐색부서의 직원들과 구출된 생존자들을 치료하는 부서입니다.

-정비과: ‘수평세계’ 탐사에 필요한 장비 등 회사의 여러 비품을 관리하는 부서입니다.

-접수과: 고객님들의 업무 관련 문의를 받는 부서입니다.

탐색부서

‘수평세계’에 투입되어 각종 임무를 수행하는 현장직입니다. 회사 내부에 비치되어 있는 최초의 오파츠 ‘은색의 동그란 문’을 통해 ‘수평세계’로 투입되어 각자의 부서에 걸맞는 임무를 수행하고 복귀하는 역할을 맡고 있으며, 우리 회사의 핵심 인력들입니다. 특별 시험을 통과한 자나 일반 시험 통과자 중 ‘수평세계’에 자유자재로 드나들 수 있는 능력을 가진 ‘하이커’ 체질임이 밝혀진 지원자들이 이쪽으로 배치됩니다.

-자원수집과: ‘수평세계’의 ‘오파츠’를 수집하여 현실 세계로 귀환하는 임무를 맡고 있습니다. ‘오파츠’는 ‘수평세계’에서 발견되는, 일반적인 물리법칙에 어긋나는 힘을 가진 물체로, 사소한 것부터 세계를 크게 뒤바꿀 수 있는 물건까지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자원수집과는 이러한 ‘오파츠’들을 찾고 회수하는 것을 중점으로 하는 부서입니다.

-인명구출과: ‘꺼짐 현상’으로 ‘수평세계’에 휘말린 실종자들을 구출하는 것에 중점을 둔 부서입니다. 아무런 무장도 없는 민간인이 ‘수평세계’에서 장기간 체류하는 것은 자살이나 다름 없을 정도로 위험하며, 실제로 결국 ‘수평세계’에서 목숨을 잃은 실종자들 또한 빈번하게 발견됩니다. 인명구출과는 생존자 또는 희생자의 유해를 찾아 회수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고 있으며, 부가적으로 ‘꺼짐 현상’으로 인해 분실된 고객님들의 분실물들을 회수해오는 작업 또한 하고 있습니다.

다음으로 회사 내에서 공통적으로 지켜야 할 주의사항을 안내해 드립니다.

  1. 회사의 모든 정보는 유출 금지입니다. 이는 현실 세계와 ‘수평세계’ 둘 다 해당하는 상황이며, 특히 ‘수평세계’로의 정보 유출은 탐색부서의 생환율에 큰 악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따라서 회사의 모든 정보는 회사 내에서만 열람해 주십시오.

  2. ‘수평세계’로의 진입은 하이커 체질 외의 인원의 경우 회사의 허가가 필요합니다. 설령 ‘수평세계’에 귀하의 가족이 남아있음이 확인되었어도 이 조항은 유효하며, 어길 시의 처벌의 경중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이는 소중한 인력을 보존하기 위한 것이니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지정된 곳에서 식사를 해 주십시오. 식사가 가능한 곳은 ‘직원 휴게실’, ‘히치 카페’, ‘사내식당’, ‘탕비실’ 이 네 곳입니다. 그 외의 명판이 있는 곳에서는 식사를 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맞닿아있는 ‘수평세계’의 존재들을 자극할 수 있습니다.

  4. 회사의 안내 방송을 경청하여 주십시오. 회사에 돌발상황이 생겼을 경우 직원들의 대피 및 비상사태의 대처를 위해 필요합니다. 단, 회사 내 안내방송은 여성형 TTS를 사용하고 주기적으로 방송 장비를 점검하고 있으므로, 만약 남성의 목소리로 방송이 나오거나 심하게 노이즈가 낄 때는 해당 안내 방송을 반대로 행해 주십시오.

이상 내용을 잘 숙지하여 (주)히치하이커에서 슬기로운 회사생활을 보내시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미지의 나날로 내딛는 한 걸음, (주)히치하이커에서 전해드렸습니다.

카테고리
#오리지널
페어
#그 외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