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139: 청월백화점-투입전-허가.

정보관리과 관리자 B

[사회] '청월백화점' 특이, 탐사팀은 언제 투입되는가? 

TJBS, 이지연 기자.

해당 이미지는 청월백화점과 무관합니다.

최근 발생한 청월백화점의 특이 발생에 관련해 특이수사대응기관(이하 UIAI)에서 탐사 결과를 내지 못하고 있어 논란이 되고 있다.

현재 임시 폐쇄중인 청월백화점[1]은 지속적인 봉쇄와 더미 탐사를 이어가고 있지만 내부에 남아있는 생존자 및 사망자의 명확한 명단조차 파악하지 못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청월백화점에서 가까스로 빠져나온 생존자는 총 3인[2]으로 6층[3]에서 헬기로 구조된 20대 임OO씨와 1층 입구로 홀로 빠져나온 50대 김OO씨, 첫번째 더미탐사에서 더미를 따라 3층에서 빠져나온 6세 아동[4]이다. 아직까지 백화점 내에 남아있을 것으로 추정되는 생존자들이 가족 및 주변 사람들에게 휴대폰으로 연락[5]을 보내고 있으나 더미탐사 외에는 내부 진입이 불가능해 그들이 얼마나 살아남을 수 있을지는 아무도 확신할 수 없는 상황이다.

이에 따라 UIAI는 생존 골든타임인 3일(초기 72시간) 내에는 사람으로 구성된 공식 탐사팀을 투입[6] 시키겠다 말했으나 너무 소극적인 대처이지 않냐며 시민들의 질책을 받고 있는 시점이다.

* 여러분의 제보, 하나라도 놓치지 않겠습니다. 소중한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꼬끼오톡] JTBS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D-31G-F532 ...

[각주]

[1] 2020년 개장한 백화점. 전국 최대 규모의 백화점을 노렸으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들이 대거 입점해있다.

[2] 다른 생존자도 다수 있을 것으로 보이고 실제로도 생존 반응이 확인되고 있다. 다만 청월백화점 진입 부터가 난관이라(들어가자마자 실종, 사망의 이유로 더미탐사의 진입 성공확률이 53%.) 적극적인 구조 작업이 어렵다.

/🐦‍ 성공 확률 낮은거 사람들은 모르죠 ??

ㄴ🦆 ㅇㅇ 정식 발표 안했더라. 

ㄴ🐔 사람이 들어가면 확률이 또 다를 수 있어서 아직 발표 못했다고 합니다.

ㄴ🐥 그러니까 몇 명은 죽어야 발표 가능하다는거??

[3] 6층은 달빛 포레스트로 불리던 휴식 공간이었으나 구출된 생존자가 '오르골 소리를 들었다/귀가 아프다/공간이 일그러졌다' 라는 증언을 한 것으로 보아 공간 특이 변형이 진행중으로 보임.

[4] 더미의 손을 잡고 나온 6세 아동은 나오자마자 '엄마, 아빠가 이 언니(더미) 따라서 나가라고 했어.' 라고 말함. 더미는 6세 아동이 무사히 구조대 품에 안기는 것을 보더니 명령 체제를 무시하고 청월 백화점 내부로 다시 들어갔으며 현재까지 반응 없음.

/🐥 이거 더미팀도 반응 연락 포기했대요.

ㄴ 🐦‍ 어디로 갔을까요? 명령체제 무시한 사례는 종종 있다고 들었는데 ...

ㄴ 🐒 자기 마음 내키는대로 간거겠지.

ㄴ 🐔 너무 깊게 생각하지 마십시오. 상황 판단이 흐려질겁니다.

[5] 문자, 꼬끼오톡, 이메일 등 다양한 연락 방식을 취하고 있으나 영상통화나 전화통화같이 '직접 생존자를 볼 수 있는 연락'은 없는 것으로 보아 해당 연락이 불가능한 상황(주변이 어둡거나 소리를 내면 안되는 상황 등...)으로 추정됨.

[6] 현재시점 24시간이 지났기 때문에 48시간 내로 투입될 것으로 보임.

/🐒 하 쉬펄 팀 투입 소식을 기관장보다 뉴스로 먼저 접하네 ??

ㄴ 🐥 나는 팀장님이 명령 받고도 전달 까먹은줄 ??

ㄴ 🦆 저도여22

ㄴ 🐒 야이새끼들아

.

.

청월백화점

Cheongwol Department store

#국내 #최대 #규모의 #백화점

.

.

[사회] UIAI, '청월백화점에 탐사팀 투입 결정...' 공식 입장 전달해 ...

~ (내용은 생략함)

/🐒 미친놈들아 헤드라인만 올리고 내용 왜 생략하냐 정보과 돌앗냐???

ㄴ🦆 중요한건 전했고 너네랑은 상관 없다 그거냐???

.

.

해당 게시글은 인터넷의 주요 글을 수집한 것이며 정보관리과 관리자 B의 승인으로 익명 DB에 업로드 되었습니다. 덧글 및 추가 의견 제시를 허가하나 익명을 위해 각자의 대표모형을 사용해주세요. 

/🦆 시발 팀장님 이새끼 이제 우리 무시해요 기사 내용 어딨냐고

ㄴ🦆 아니다 너 딱기다려라 내가 간다

.

.

내용은 중요하지 않아 생략했습니다. 헤드라인 그대로의 내용입니다. 생략 죄송합니다.

/ 🐦‍ 갑자기 왜 사과하세요 ...?

ㄴ 🦆 내가 존나 패고옴.

ㄴㄴ 🐔 잘하셨습니다.

ㄴㄴㄴ 🐥 이 쪽팔리고 든든한 팀원들아 ... 짱이다.

.

.

🐒 야.

🐒 정보과 문 부수고 들어간거 누구냐?

🐒 기물파손 청구서 날아왔잖아

...

🐒 답 안하냐 이것들아?!?!?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