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139: 청월백화점-투입전-허가.
정보관리과 관리자 B
[사회] '청월백화점' 특이, 탐사팀은 언제 투입되는가?
TJBS, 이지연 기자.
해당 이미지는 청월백화점과 무관합니다.
최근 발생한 청월백화점의 특이 발생에 관련해 특이수사대응기관(이하 UIAI)에서 탐사 결과를 내지 못하고 있어 논란이 되고 있다.
현재 임시 폐쇄중인 청월백화점[1]은 지속적인 봉쇄와 더미 탐사를 이어가고 있지만 내부에 남아있는 생존자 및 사망자의 명확한 명단조차 파악하지 못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청월백화점에서 가까스로 빠져나온 생존자는 총 3인[2]으로 6층[3]에서 헬기로 구조된 20대 임OO씨와 1층 입구로 홀로 빠져나온 50대 김OO씨, 첫번째 더미탐사에서 더미를 따라 3층에서 빠져나온 6세 아동[4]이다. 아직까지 백화점 내에 남아있을 것으로 추정되는 생존자들이 가족 및 주변 사람들에게 휴대폰으로 연락[5]을 보내고 있으나 더미탐사 외에는 내부 진입이 불가능해 그들이 얼마나 살아남을 수 있을지는 아무도 확신할 수 없는 상황이다.
이에 따라 UIAI는 생존 골든타임인 3일(초기 72시간) 내에는 사람으로 구성된 공식 탐사팀을 투입[6] 시키겠다 말했으나 너무 소극적인 대처이지 않냐며 시민들의 질책을 받고 있는 시점이다.
* 여러분의 제보, 하나라도 놓치지 않겠습니다. 소중한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꼬끼오톡] JTBS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D-31G-F532 ...
[각주]
[1] 2020년 개장한 백화점. 전국 최대 규모의 백화점을 노렸으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들이 대거 입점해있다.
[2] 다른 생존자도 다수 있을 것으로 보이고 실제로도 생존 반응이 확인되고 있다. 다만 청월백화점 진입 부터가 난관이라(들어가자마자 실종, 사망의 이유로 더미탐사의 진입 성공확률이 53%.) 적극적인 구조 작업이 어렵다.
/🐦 성공 확률 낮은거 사람들은 모르죠 ??
ㄴ🦆 ㅇㅇ 정식 발표 안했더라.
ㄴ🐔 사람이 들어가면 확률이 또 다를 수 있어서 아직 발표 못했다고 합니다.
ㄴ🐥 그러니까 몇 명은 죽어야 발표 가능하다는거??
[3] 6층은 달빛 포레스트로 불리던 휴식 공간이었으나 구출된 생존자가 '오르골 소리를 들었다/귀가 아프다/공간이 일그러졌다' 라는 증언을 한 것으로 보아 공간 특이 변형이 진행중으로 보임.
[4] 더미의 손을 잡고 나온 6세 아동은 나오자마자 '엄마, 아빠가 이 언니(더미) 따라서 나가라고 했어.' 라고 말함. 더미는 6세 아동이 무사히 구조대 품에 안기는 것을 보더니 명령 체제를 무시하고 청월 백화점 내부로 다시 들어갔으며 현재까지 반응 없음.
/🐥 이거 더미팀도 반응 연락 포기했대요.
ㄴ 🐦 어디로 갔을까요? 명령체제 무시한 사례는 종종 있다고 들었는데 ...
ㄴ 🐒 자기 마음 내키는대로 간거겠지.
ㄴ 🐔 너무 깊게 생각하지 마십시오. 상황 판단이 흐려질겁니다.
[5] 문자, 꼬끼오톡, 이메일 등 다양한 연락 방식을 취하고 있으나 영상통화나 전화통화같이 '직접 생존자를 볼 수 있는 연락'은 없는 것으로 보아 해당 연락이 불가능한 상황(주변이 어둡거나 소리를 내면 안되는 상황 등...)으로 추정됨.
[6] 현재시점 24시간이 지났기 때문에 48시간 내로 투입될 것으로 보임.
/🐒 하 쉬펄 팀 투입 소식을 기관장보다 뉴스로 먼저 접하네 ??
ㄴ 🐥 나는 팀장님이 명령 받고도 전달 까먹은줄 ??
ㄴ 🦆 저도여22
ㄴ 🐒 야이새끼들아
.
.
청월백화점
Cheongwol Department store
#국내 #최대 #규모의 #백화점
.
.
[사회] UIAI, '청월백화점에 탐사팀 투입 결정...' 공식 입장 전달해 ...
~ (내용은 생략함)
/🐒 미친놈들아 헤드라인만 올리고 내용 왜 생략하냐 정보과 돌앗냐???
ㄴ🦆 중요한건 전했고 너네랑은 상관 없다 그거냐???
.
.
해당 게시글은 인터넷의 주요 글을 수집한 것이며 정보관리과 관리자 B의 승인으로 익명 DB에 업로드 되었습니다. 덧글 및 추가 의견 제시를 허가하나 익명을 위해 각자의 대표모형을 사용해주세요.
/🦆 시발 팀장님 이새끼 이제 우리 무시해요 기사 내용 어딨냐고
ㄴ🦆 아니다 너 딱기다려라 내가 간다
.
.
내용은 중요하지 않아 생략했습니다. 헤드라인 그대로의 내용입니다. 생략 죄송합니다.
/ 🐦 갑자기 왜 사과하세요 ...?
ㄴ 🦆 내가 존나 패고옴.
ㄴㄴ 🐔 잘하셨습니다.
ㄴㄴㄴ 🐥 이 쪽팔리고 든든한 팀원들아 ... 짱이다.
.
.
🐒 야.
🐒 정보과 문 부수고 들어간거 누구냐?
🐒 기물파손 청구서 날아왔잖아
...
🐒 답 안하냐 이것들아?!?!?
댓글 0
추천 포스트
[ 나폴리탄 ] 로쿰 수제 햄버거 가게 야간 직원을 위한 안내서
안녕하세요, 새로운 야간 홀 담당 직원을 환영합니다. 로쿰 수제 햄버거 가게는 모든 손님께 미소와 친절로 즐거운 맛의 경험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당신을 위해 로쿰 수제 햄버거 가게의 야간 근무 안내서를 작성하였습니다. 아래는 우리 가게의 특별한 손님들과 새벽 전담 요리사에 대한 규칙들입니다. 꼭 숙지하시길 바랍니다.
#로쿰_수제_햄버거_가게_야간_직원을_위한_안내서 #나폴리탄 #괴담 #호러 #규칙 #햄버거 #아르바이트 #웹소설 #괴담을_읽다_이상한_현상을_겪는다면_그_즉시_읽기를_중단하고_머릿속을_환기_할_것을_권장합니다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