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평세계를 여행하는 히치하이커들을 위한 안내서

제 K회 이담동 벼룩시장 탐사 지침

기본 정보

  • 이름: 제 K회 이담동 벼룩시장

  • 아카식 레벨: GREEN(1)

  • 특이사항: 생존자 확보보다는 실종자의 유해 및 탐사에 도움이 되는 오파츠 수급에 중점을 둘 것

제 K회 이담동 벼룩시장은 이담동 00빌리지 광장에서 열렸던 벼룩시장을 모방한 수평세계입니다.  현실의 이담동 벼룩시장은 약간의 실랑이가 있었으나 성황리에 끝났으며, 추후 재개장의 여지가 있었으나, 코로나19 팬데믹이 닥쳐 열리지 못한 채 잊혀졌습니다.

해당 수평세계는 탐사에 앞서 진입 시 역할을 미리 배정할 것입니다.  역할마다 해야 할 임무는 다음과 같습니다.

  • 판매반: 회사에서 준비한 물품을 판매하고 벼룩시장 내에서만 통용되는 화폐인 '달란트'를 받습니다.

  • 구매반: 저번 탐사에서 얻은 달란트로 오파츠나 실종자 유해를 구입합니다.

아래 내용은 각 역할마다 지켜야 하는 주의사항입니다.

<<판매반>>

판매반은 달빛 로비 진입 이전 다음 물품을 지급받습니다.

  • 판매 품목

  • 은박 돗자리 1장

  • 인원 수만큼의 생수

  • 인원 수만큼의 방석

  • 인원 수만큼의 썬캡과 선글라스

1. 진입에 앞서 회사에서 준비한 판매 품목 중 빠진 물건이 있는지, 손상된 물건이 있는지 꼼꼼이 점검하십시오.  회사에서 지급하는 판매 품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 A4용지 종이 3묶음

  • 어린이용 머리빗 1개

  • 아동용 도서 3권(내용은 상관 없습니다.)

  • 검은 라벨의 비디오 테이프 1개(절대로 내용을 열람하지 마십시오.)

  • 수혈팩 10팩

  • ■■■■■ 5봉지

+ 문의가 자주 들어와 첨언하자면, 수혈팩과 ■■■■■은 국내 최대의 사형수 수용소인 일심교도소에서 수급하고 있습니다.
ㄴ이거 물어본 새끼 누구냐 존나 토나오네 봉투안에 뭐가 있었는지는 알고싶지 않았다고
ㄴ그래도 무고한 사람을 쓰는 것보다는 낫죠
ㄴ선우야 제발ㅠㅠㅠㅠㅠㅠ

2. 광장 분수대 옆 접수처로 가서 물건을 보여주고, 신청서에 인적사항을 적은 뒤 제출하십시오.  이후 자리에 돗자리를 깔고 물건을 진열하십시오.

3.그 이후로는 원생 개체가 올 때마다 해당 개체가 필요로 하는 물건을 판매하면 됩니다.

3-1. 보통 가격 제시를 하지 않아도 원생 개체가 알아서 값을 지불할 것이나, 간혹 원생 개체가 가격을 물어보는 일이 종종 있습니다.  당황하지 말고 침착하게 아래 가격표대로 대답해주십시오.

  • A4용지 종이 3묶음 - 묶음당 달란트 1장

  • 어린이용 머리빗 1개 - 달란트 3장

  • 아동용 도서 3권(내용은 상관 없습니다.) - 권당 달란트 10장

  • 검은 라벨의 비디오 테이프 1개(절대로 내용을 열람하지 마십시오.) - 달란트 20장

  • 수혈팩 10팩 - 한 팩 당 달란트 5장

  • ■■■■■ 5봉지 - 한 봉지 당 달란트 50장

만약 잘못된 가격을 제시하였을 경우, 귀하는 사망 처리됩니다.

-백승위 사원의 사례: 백승위 사원이 달란트를 더 많이 확보할 목적으로 수혈팩을 한 팩 당 10장이라고 거짓말을 함.  중년 여성 형태의 원생 개체가 감히 나에게 바가지를 씌우는 거냐며 연락 두절.  착즙하는 듯한 음성이 들린 것으로 보아 백승위 사원을 쥐어짜 버린 것으로 추정.

-김재영 사원의 사례: 가격표를 제대로 암기하지 못하여 원래 가격보다 싼 가격에 아동용 도서를 남자아이 형태의 원생 개체에게 판매.  이후 앞서 아동용 도서를 구입한 다른 원생 개체들에게 왜 저 사람만 싸게 깎아줬나며 항의를 받았으며, 이후 바디캠 파손과 함께 연락 두절.

4. 평행세계의 베이스가 된 이담동 벼룩시장은 늦여름에 열렸으며, 따라서 일사병 및 열사병에 걸리지 않도록 유의하여야 합니다.  단, 음료수는 반드시 현실세계에서 지참한 생수만을 마셔야 합니다.

5. 판매반의 경우 2체의 특수 원생 개체를 유의하셔야 합니다.

  • 긴머리 소녀

  • 노인

5-1. 긴머리 소녀

5-1-1. 긴머리 소녀가 가판대를 빤히 쳐다보고 있을 경우 친절하게 "머리 빗어줄까, 꼬마야?" 라는 말을 해 주십시오.  만약 해당 질문을 제때 하지 않았을 시 귀하는 사망 처리됩니다.

5-1-2. 긴머리 소녀의 머리를 빗어줄 때에는 소녀가 아파하지 않도록 살살 빗어줘야 합니다.  소녀의 머리카락은 상당히 길지만, 엉켜 있는 경우는 드물기 때문에 쉽게 빗어줄 수 있을 것입니다.

-김태욱 사원의 사례: 긴머리 소녀의 머리를 너무 거칠게 빗자 소녀가 울면서 부모님을 불렀음.  이후 타격음과 함께 통신 두절.

<당시 녹음본>

-(중략) 씨발 부모가 저런 괴물이라곤 말 안 했... (타격음)(통신 두절)

5-2.노인

5-2-1. 노인은 개봉하지 않은 생수가 남아있는 상태에서 아주 낮은 확률로 출현합니다.  노인이 다가와서 마실 것을 요구할 경우 아직 개봉하지 않은 생수를 건네주십시오.  생수를 건네주지 않거나 개봉한 생수를 건네주었을 경우 해당 판매반은 전원 사망 처리됩니다.
ㄴ아니 입만 안 댄 거라면 괜찮은 거 아님?
ㄴ아님.  옛날에 뚜껑 따서 준 놈 있었는데 그때 판매반 생환 전원 실패함.
ㄴ미친할아버지네
ㄴㅇㅈ

5-2-2. 생수를 건네주었을 경우 노인은 감사 인사를 전하면서 판매반 중 무작위 한 명의 이마에 손가락으로 십자가를 그릴 것입니다.  이는 다음 날 닥쳐올 악재를 막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노인에게서 표식을 받은 사람은 탐사 종료 후 반드시 보고 바라며, 익일 수평세계 탐사에 반드시 참여하셔야 합니다
ㄴ미친새끼들ㅠㅠㅠㅠㅠ

-최선우 사원의 사례: 제 3차 조사에서 노인에게 표식을 받음.  익일 행한 7.12493공원 2차 조사에서 부상 없이 5개의 오파츠, 2명의 생존자와 함께 귀환하는 데 성공.

6. 반드시 오후 6시 이전까지는 달빛 로비로 귀환해주십시오.  오후 6시는 벼룩시장이 문을 닫는 시간대이며, 이 때까지 남아있을 경우 어떤 일을 겪게 되는지 회사에서도 알아내지 못했습니다.

6-1. 퇴장하실 때에는 가져온 물품들을 모두 가져가시길 바랍니다.

<<구매반>>

구매반은 달빛 로비 진입 이전 다음 물품을 지급받습니다.

  • 달란트 총 100장(회사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 인원 수만큼의 생수

  • 인원 수만큼의 썬캡, 선글라스

1. 벼룩시장에 진입한 이후에는 달란트를 각자 알맞게 분배한 다음 각자 자유롭게 돌아다니면서 물품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벼룩시장에서 제일 우선적으로 구입해야 하는 물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실종자 유해
    실종자의 신체 일부를 팔고 있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 유해를 가지고 현실로 귀환하는 데 성공할 경우 유해의 주인 신원 파악 이후 판매팀 전원에게 소정의 사례금이 지급됩니다.

  2. 백석탄
    흰 돌멩이 형태의 물질로, 상온 초전도체에 사용됩니다.

  3. 무한타래
    은색 실타래로, 달빛 로비의 탐사에 필요한 물건입니다.

  4. 은빛 파편
    은색으로 빛나는 금속 조각으로, 사원증 제작에 필요한 물건입니다.

  5. 녹슨 열쇠
    붉은 녹이 슬어있는 작은 열쇠로, 새 수평세계 루트 개척에 필요한 물건입니다.

  6. 달조각
    달이 새겨져 있는 열쇠로, 수평세계에서 비상 시에 바로 달빛 로비로 귀환할 수 있게 해 줍니다.  다른 곳에서 실종자 유해를 판매하고 있더라고 이 오파츠를 우선적으로 구매해 주세요.

2. 물건의 가격이 궁금할 경우 판매자에게 가서 물건의 가격을 물어보면 됩니다.  다만, 물건의 실제 가치에 비해 판매자가 가격을 너무 높게 부르는 경우, 공손한 태도로 흥정을 부탁하면 판매자는 원래 가격을 알려줄 것입니다.(이는 평균 1시간 정도 소요됨.)  다만, 정가임에도 불구하고 억지로 흥정을 시도할 경우 사망 처리되오니, 되도록이면 바가지를 씌워도 그대로 구매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3. 아무리 걷는 것이 힘들더라도 길가에 있는 벤치에 앉지 마십시오.  만약 앉았을 경우 귀하는 사망 처리됩니다.

4.반드시 오후 6시 이전까지는 쇼핑을 마치시고 귀환해 주십시오.  이유는 판매반과 동일합니다.

<<귀환 방법>>

해당 수평세계의 귀환법은 간단합니다.

1. 판매반은 판매반끼리, 구매반은 구매반끼리 손을 맞잡아 원을 만든다.

2. 원 안에 현실로 가져갈 물건들을 늘어놓는다.

3. 눈을 감고 "달빛을 건너 하나의 선율이 되러 갑니다"라고 외친다.

이후 종 소리가 들리면 로비로 돌아온 것이므로 눈을 뜨셔도 됩니다.

카테고리
#오리지널
페어
#그 외
추가태그
#나폴리탄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