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시나리오 이용 시 주의사항

기본

모든 시나리오의 작성자는 특별한 기재가 없는 한 햐네, 다른 경우 페이지 맨 위 이미지 아래의 제목 아래에 작성자가 적혀있습니다.

룰북 없는 마스터링을 금지합니다.

플레이 용도로만의 사본 저장을 허용합니다. 플레이를 마치면 지워주세요.

개변

작성자에게 영향이 없을 정도이면 자유롭게 가능하나, 개변 시나리오 재배포는 금지합니다. 탁 내에서 자유롭게 개변해 즐겁게 즐겨주세요.

스포일러

공개된 곳에서의 무단 스포일러를 금지합니다. 쿠션을 깔거나 스포일러 주의 문구를 달아주세요. 리플레이(로그)도 마찬가지입니다.

커미션/2차 창작

비상업적 용도로 자유롭게 가능합니다. 공개된 장소에 업로드 시 출처를 꼭 기재해주세요.

리플레이북은 개인 소장, 비상업적인 용도로 자유롭게 제작 가능합니다.

후속 시나리오

사전 문의 부탁드립니다.

상시 배포와 PDF 판매

소장용 PDF를 판매하는 글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모든 시나리오는 기간 한정이라고 적혀있지 않는 한 무기한 배포 예정입니다. 그러나 룰에 맞지 않는 시나리오라고 판단하거나 부족하다고 여길 경우 공개 배포를 내릴 수 있습니다.

시나리오집

프리미엄 판매 불가. PDF 파일은 판매 후 파기 부탁드립니다.

PDF 공유는 불가합니다. 구매한 본인만 사용해주세요.

큰 문제가 생기지 않는 한 계속 업로드 되어있을 예정입니다.(또한, 문제가 생기지 않는 한 시나리오집에 수록된 시나리오 중에 공개되어 있는 시나리오가 예고 없이 닫히는 일은 없습니다.)

공개된 버전과 달리 수정되어 수록되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플레이에 큰 차이는 없습니다.)

후기

구글 폼에서 받고 있습니다!

기타 사항

문의는 트위터로 받습니다. @hyane_trpg 문제 생길 경우 마스토돈으로 주세요 @hyane@trpg-o.xyz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