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노트

[업데이트] 정산 업데이트 안내

수수료 0%, 즉시 출금 가능한 고정 수수료 모델

안녕하세요, 글리프 팀입니다.

많은 분들이 기다려오셨던 정산 기능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에 정산 정책 및 기능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출금 방법

우상단 프로필 사진 클릭 -> 수익/출금 클릭 -> 계좌 인증 진행 -> 즉시 출금 클릭

수수료

출금 신청 금액에 관계 없이 출금 시점에 고정적으로 출금 수수료 1,000원이 부과됩니다.

거래 수수료 등은 0%로, 별도로 존재하지 않습니다.

글리프 팀은 모든 창작자를 응원합니다.

최소 출금 금액

최소 1,000원을 넘는 금액부터 출금 신청이 가능합니다.

출금 가능 시기

휴일 등 날짜와 시간에 관계 없이 언제나 원할 때 즉시 출금할 수 있습니다.

기타 사항

  • 부과된 수수료는 출금 진행에 필요한 금융망 사용료로 이용되며, 상술한 고정 출금 수수료 외의 수수료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 저작권 침해 등 부당하게 수익을 얻는 행위를 방지하기 위해, 포스트의 판매 시점에서 해당 금액이 출금 가능해지기까지 최대 1주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발생한 소득에 대한 원천징수는 별도로 진행하지 않으며, 개개인에게 신고 의무가 발생합니다.

  • 은행 점검 등 외부 요인으로 인해 일부 시간 출금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카테고리
#기타
3
  • ..+ 9

댓글 3


  • 물마시는 불사조

    수익출금에 실패했다고 뜨는데, 무슨 이유 때문인지 안내가 안나오네요.

  • 창의적인 바다거북

    비밀댓글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