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자랑하는 딸래미

유치원 장기자랑에서 용사역할맡은 딸래미. 아쉽게도 아빠는 파병가서 딸래미 장기자랑을 못보는데...그래도 엄마가 캠코더로 찍어서 아빠한테 보내준다는 말에 열심히 연극에 임하겠지.

연극에 하이라이트, 거대한 용가리와 싸우는 용사씬. 용사님에 멋진 검술실력에 용가리는 쓰러지고딸래미는 검을 번쩍 들어올리며 멋진포즈를 뽐내겠지. 그때 용가리가 다시 일어나는데..관객들은??하고 딸래미도 대본에 없던 장면이라 어라?하는데 그때, 나레이션이 들리겠지.

사실 사악한 용가리에게는 비밀이 있었어요.바로..

하면서 용가리옷 지퍼가 내려가더니 아빠가..뙇..!알고보니 예정보다 일찍 돌아온 아빠는 딸래미를 놀래켜주기 위해 엄마랑 선생님들과 협의해서 원래 선생님이 입어야할 용가리옷을 자기가 입고 깜짝 등장했던것..!

놀란 딸래미는 잠시 굳어있다가 아빠가 딸..?하니까 와락 눈물을 터트리면서 아빠아아아아--!!!하고 아빠한테 안기겠지.그때 나레이션이 또 나올거야.

사실 사악한 용가리는 용사님을 지키기위해 사악한 마법사의 저주를 대신 받은 용사님에 아빠였답니다.

하지만 우리의 멋지고 용감한 용사님이 그 저주로부터 아빠를 구해주었답니다.

그렇게 커튼콜이 내려오고 관객들은 박수를 보내주는거야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