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요아이 모리즈키 / 18 / 남

그렇게 하는건 죄야...

“사랑이 죄는 아니잖아!”

이요 모리즈키 • 18세 • 남성

187cm/78kg


검은 머리카락에 노란 눈동자가 잘 어울리는 남자. 서글서글 웃는 인상이 매력적인 남자. 그것이 바로 이요. (그런데 왜 얼굴값을 그렇게 밖에 못하는 걸까…) 하루에 한두시간 꼭 피부관리를 한대. 그래서 잡티 하나 없이 맑은 하얀 피부에 그리고 이유는 모르겠지만 항상 붉은 눈가. 손에는 반지가 가득가득, 귀에는 피어싱이 가득. 그 이유는… (…)


<성격>

헌신! / 소신! / 병X...

인간에게 헌신적인 남자. 사랑이 곧 인생인 남자! 물론 그 사랑의 대상이 하나라곤 안했다. 사랑이 곧 인생이라 한 번에 문어발로 사람을 만나고 얼마 있다가 매타작을 당하는게 일상… 하지만 또 본인의 이상한 소신은 있어서 매타작 당할땐 전혀 반항하지 않는다. 내가 속상하게 했으면 감당해야 한다며(하지만, 문어다리가 잘못이라곤 한 번도 인정한 적이 없다…)… 이 외의 다른 분야에도 정말 일급 사고뭉치. 무언가를 해도 전혀 이상함을 느끼지 못한다. 빨리 급식먹으러 가겠다고 2층에서 뛰어내렸다가 한 달 넘게 깁스를 한 건 거의 전교생이 아는 사건이다. 좀 모자란 놈… 성격은 그래도 서글서글, 친구들과 잘 어울려 인간 대 인간으로선 그렇게 나쁘지 않다는 평가. 별명은 맑눈광, 진정한 광기, 기존쎄, 모모(본인이 좋아하는 별명이다. 딱히 이렇게 불러주는 사람이 있진 않다.) 기타등등.


<특징>

• O형, 2월 2일 출생, ENFP, 규슈 출신

• 사람이라면 누구든 일단 호감을 품는다. 개차반으로만 굴지 않는다면 거의 감내하는 편. (사람을 너무 좋아한다...)

• 계획형 P, 열심히 다이어리를 쓴다.

• 운동 능력이 매우 좋은 편이다.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는 교내에선 배구, 교외에서 즐길 수 있는 건 레이크보드. 점심시간 마다 친한 친구들과 배구공을 가지고 놀고 있다.

• 지능은 꽤 낮은데 의외로 암기과목에서 엄청난 강세를 보이는 학생. 영어, 공민 등등. 하지만 조금 응용해야하거나 암기로는 어려운 파트는 아예 시도조차 하지 않는다.

• 암기 능력이 좋은 이유는 아무래도 수년간의 문어다리에서 기인된 경험일 것이다. (...)

• 장래희망은 아직 없다. 사회적 물의를 빚지 않으면서 많은 사람을 사랑할 수 있는 직업을 원한다 한다. …는 본인 희망. 아마도 기차 기장인 아버지의 직업을 따라 기장이 될 것 같다.

• 달리기가 매우 빠르다. 도망용.

• 학주의 유사아들(많이 혼나는 학생이란 뜻이다.). 복도에서 귀때기를 잡혀 끌려가는 장면을 자주 볼 수 있다.

• 종교니 뭐니 믿지 않았지만, 사랑하는 사람들이 믿는 종교를 하나 둘 믿다보니 개신교, 천주교, 불교, 토속신앙, 그리고 이 고등학교의 신앙… 모든 신앙에 관심을 가지고 기도하게 되었다고.


<소지품>

다이어리, 배구공


<스탯>

근력 ■■■■■■■■■□ [9]

민첩 ■■■■■■■■■■ [10]

지능 ■■■□□□□□□□ [3]

? ■□□□□ [1]

총합 [ 23 ]


선관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