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DG] 5.

뇌:"암룡의 고글 벗은 모습이 보고 싶어!!!><"

염/빙/풍:"...."

염:"...뭐래는거냐, 이 노란색 번개쥐새끼는."

뇌:"피X츄 아니야아!!;ㅁ;"

풍:"평소엔 서로 귀여운 점이 닮았다더니, 인기좋은 점이 닮았다더니, 같은 점을 열심히도 언급하며 어필하더니 이렇게 같은 취급 해줄땐 또 싫데요."

빙:"하아...어느쪽 장단을 맞춰줘야하는지."

염:"응응."

뇌:"선배들은 그렇다치지만 풍룡, 너까지 같이 그러지마!!;;"

염:"아니, 왜 보고싶은데?ㅡㅡ"

뇌:"암룡이 용자시리즈 마지막 고글용자잖아!></"

풍:"음...그러고보니 골드런부터 고글 용자가 없었죠?"

빙:"우리작에선 건머신들이 고글 아닌가?"

염:"마이크도 그렇지않아?"

빙:"걔넨 걍 눈이 통짜(...)인거 아냐?ㅡㅡ"

염:"설마...;"

빙:"직접 안에 눈있는지 확인해봤어?"

염:"으흐흠...;;;"

뇌:"이봐이봐! 논점 흐리지마! 어쨌든 중요한건 암룡이 고글을 꼈다는거지!!ㅡ"ㅡ"

풍:"아니, 다른 고글용자야, 눈동자가 제대로 안보이니까 그렇다지만, 암룡은 고글 꼈지만 대놓고 눈동자 보이잖아?"

뇌:"윽....;"

염:"거기다 광룡하고 쌍둥이니까, 벗겨봤자 광룡 얼굴일거 아냐. 우리처럼."

뇌:"으으윽...!!!;;; ...어쨌든!!;; 이 오라버니가 여동생 얼굴을 걸리는거 없이 깔끔하게 보고싶다는데!!"

빙:"어거지에 횡포다.ㅡㅡ"

풍:"뭐, 방법이나 들어보자. 어떻게 할껀데?"

뇌:"으흠...눈에 먼지가 들어갔네 작전이라던가?"

염:"고글 꼈는데 어떻게 먼지가 들어가냐?"

뇌:"아차;"

염:"이거 순 바보아냐.ㅡㅡ"

빙:"염룡, 딴사람은 몰라도 니가 그렇게 말하는건 좀...."

염:"뭐야?!ㅡ"ㅡ;"

뇌:"역시 이럴땐 단순하게!!"

염/빙/풍:"단순하게 뭐?"

뇌:"강제로 벗긴다아!!+ㅁ+"

염/빙/풍:"꺼져!!^"^;;;"

염:"암룡한테 미움 받을려고 작정을 했구만!;"

풍:"눈에다 차라리 벼락을 쏘던가."

뇌:"똑똑한데?ㅇㅁㅇ乃"

염:"진짜로 하란 뜻으로 말한거 아니거든, 이 피X츄 짝퉁아;"

뇌:"피X츄 아니라니까!!;;"

광:"오빠들, 무슨 이야기를 그렇게 재미나게 해요?^^"

뇌:"으아아아!!;;"

풍:"아, 광룡이구나;"

염:"어, 암룡은?"

광:"응? 잠깐 로제언니 만나고 온다고 했어요!^^"

빙:"그래...아, 그렇지. 광룡, 부탁이 있는데."

광:"네?^^"

빙:"암룡 고글 말야. 잠깐만 벗어달라고 대신 부탁해주면 안될까?"

뇌:"이봐, 빙룡선배. 그걸 대놓고 직접적으로..."

광:"못할거 없죠!!"

빙:"...라는데."

뇌:"아아아...; (이렇게 쉬운거였어?!;)"

암:"뭐해요, 오라버니들?"

광:"암룡! 있잖아~!!"

암:"응?"

광:“그 고글, 잠시만 벗어볼래?"

암:"어...그래."

오빠들:"오오오!!;;"

암:"그럼 벗는다."

광:"응!"

오빠들:"오오오!!!;;;"

암:"...나이트메어 커튼." <-

오빠들:"노우우!!;;;"

광:"암룡은 고글 벗어도 이뻐!><"

암:"아이참, 우린 쌍둥이잖아, 광룡. 내 칭찬은 곧 네 칭찬이야."

광:"그런가?"

광/암:"호호호~!"

빙:"우린 못봤는데...;;; (역시, 보여주기 싫나봐...;)"

염:"뇌룡, 네가 쓸데없는 소릴 해서, 괜히 우리까지 궁금해져버렸잖아!!;;"

뇌:"그러니까, 강제로..."

풍:"그거말고 딴 방법 생각해봐!!;;"

뇌:"아님, 암룡의 기술을 무력화..." (딱콩!)

오빠들:"그거나 이거나!!^^;;"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Non-CP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