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 4.
파이널에 등장했던 복제용자들...원래라면 그최후처럼 빛이 되어...우주의 먼지가 되어 사라질 운명이었지만...다행히도, 신께서 갸륵히 여기셨는지(?) 로봇들의 천국에 전부다 가게되었습니다! ...따지면 지는거에요. (야;)
빙:"전부다 무사해?"
염:"그래, 모두다 왔어."
뇌:"우리 귀여운 여동생들도!"
광:"여기 있어요!><"
풍:"아...정말 다행이다."
암:"네, 그래요. 그대로 꼼짝없이, 무로 돌아가는 줄만 알았는데..."
광:"이렇게 존재해요, 우리. 오리지널이 아니지만!"
빙:"이제 여유로운 상황이라 하는 말인데, 오리지널하고 잠깐이라도 조우하지 못한건 되게 아쉽군..."
염:"응, 나도."
뇌:"나도!!"
마:"미투라고! 마이크, 오리지널하고 멋지게 같이 한곡조 뽑고 싶었는데!ㅠ"
풍:"초룡신 격룡신 환룡신 강룡신이 한자리에 있을 수 있을뻔 했는데말야."
암:"우리 천룡신도 잊지말아주세요~"
광:"응응!><"
염:"...심메트리컬 도킹 이야기가 나와서 말인데..."
빙:"왜그래, 염룡?"
염:"오리지널 여동생들하고 이쪽 여동생들, 다시말해 넷! 그럼, 뇌룡하고 누가 광룡과 심메트리컬 도킹할건지 싸우지 않아도 돼!!+ㅁ+"
뇌:"오오!! 염룡선배, 똑똑한데?!+ㅁ+"
빙:"이봐....;"
풍:"아뇨, 틀린 말은 아닙니다, 빙룡선배. 염룡선배말대로, 그렇게되면 저도 빙룡선배와 암룡을 두고 누가 먼저 할건지 다투지 않아도 되게되는군요."
빙:"으흠...그렇긴 하지...;"
염:"아, 아쉽다아쉬워!!ㅠ"
볼:"...이미 다들 한번 죽고 하늘에 온 인생이라고, 여동생들 앞에서 부끄럽지도 않은지 막 말들 하는군요.ㅡㅡ;"
광:"오빠들, 민망해요!^^;"
암:"우린 프랑스에서 오라버니들하고 합체할 수 없도록 막아놨는데, 상관없나요?"
염:"우리 메모리에 포기란건 지워버렸다아!!ㅡㅡ"
뇌:"오오!!"
골:"...하아;"
볼:"용자란 이름이 부끄럽습니다.ㅡㅡ;"
골:"어이, 중간에 찬물 끼얹는거 같아서 좀 그렇지만, 오리지널도 그 오빠들~ 오라버니들~ 있잖아. 너희가 광룡암룡 다 차지하게 둘까?"
오빠들:"....."
볼:"흠...골디마그 말대롭니다. 오히려 우리 복제쪽 광룡암룡들을 뺏어갈려들었으면 했지, 빌려주지 않을거 같습니다만..."
풍:"제기일...!!!;;"
빙:"결국 여동생들을 사이에 두고, 내 오리지널하고도 싸울 수 밖에 없는건가...!!;;"
골:"그런걸로 싸우지마, 이 바보들아!!;"
빙:"나와 오리지널은 전혀 차이가 없어. 그러니 어디가 약한지 내자신이 잘알지."
풍:"하지만, 빙룡선배. 그건 저쪽도 마찬가지지 않습니까?"
빙:"흠...그러니까 상대가 순간 주저하는 그틈을 노려, 단번에..."
볼:"이쪽은 진지하게 계획까지 짜고 있습니다만.ㄱ-"
암:"우리, 이미 다들 죽어서 오리지널하고 만날 가능성은 전혀 없는데...;"
광:"뭐, 어차피 이제 할거 없으니까 오빠들이 망상(...)이라도 실컷 하게 두도록 하죠?^^;"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