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DG] 8.

용신로보 4형제(^^;)가 출동했다. 빙룡,풍룡이야 언제나처럼 착지를 깔끔하게 잘했지만은...

염:"으아아아!!;;"

뇌:"부딪친드아!!;;"

...염룡과 뇌룡이야, 보시다시피.^^;

뇌:"아파라...;"

풍:"뇌룡, 괜찮아?"

뇌:"아, 뭐...이젠 익숙하니까. 하하.^^;;"

풍:"정말...;"

빙:"염룡, 넌...염룡?"

염:"으흐흡!!;;"

빙:"...."

뇌:"...어라?^^;"

풍:"오호...;"

염룡은 얼굴이 그대로 땅에 박혀버린채, 엉덩이를 하늘높이 치켜든채로 뺄려고 낑낑대고 있었다.

풍:"아마도 '도와줘!!' ...라고 말하고 있는거겠죠?"

빙:"그렇겠지;"

뇌:"새로운 착지법을 실험해볼꺼라고 하더니...고작 머리부터 착지였어?^^; 박살이 안난게 신기하네. 역시 염룡선배는 머리가...ㅡvㅡ"

염:"흐읍!!;;"

풍:"'절대 아냐!!' ...라고 외친것도 같습니다만."

빙:"아마도."

뇌:"흐음..."

안빠지는 머리땜에 엎드린채 끙끙대는 염룡을 구해줄 생각을 하지 않고 뇌룡이 다가가 장난스럽게 엉덩이에 손을 댔다.

염:"!!!;;"

뇌:"분명 동형기인데, 염룡 선배만 왜이렇게 엉덩이가 빵빵한거 같은지 몰라...? 살 좀 찐거 아냐?ㅡvㅡ+"

염:'이게 정말...!!;;'

빙:"어디 보자...허벅지도 터질거 같은데?"

풍:"빙룡선배까지...;"

뇌:"풍룡, 넌 안해볼꺼야?^^"

풍:"...당연히, 내가 빠질거 같아?+_+"

(염룡 흠칫!!;)

가:"모두들 가자!! ...라고 하고 싶었는데,"

빙:"자자, 염룡~ 빠져나오고 싶지? 그럼 더 울어봐~"

뇌:"귀여워, 염룡선배~ 좀더 엉덩이를 앙증맞게 흔들란말야~ㅡvㅡ"

풍:"오일 가진거 있는데...여기다 살짝...하아...하아..." <-

가:"...너희들, 정신 못차릴래?^^;;"

염:"흐으읍!!;; (대장, 살려줘!!ㅠ)"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