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DG] 3.

광:"네네, 오빠들!"

암:"오라버니들!"

염:"우리들의 귀엽고 이쁘고 사랑스럽고 그야말로 좋은 말이란 말은 다 갖다붙여도 될!!!!! 여동생들 왔구나~?><"

빙:"아. 너무 좋아하는거 티낸다, 염룡."

염:"입이 아주 그냥 째질려는 너에비하면야.ㅡvㅡ"

빙:"흠;"

염:"차라리 나처럼 과감하게 표현을 하라고! 하하하!!"

뇌:"그래, 바로 이렇게!! 배경에 전격!!!"

염:"니가 무슨 포o몬의 피o츄야!!;;"

뇌:"같은 노란색에 전기돌이이긴하지!ㅡvㅡ 걔가 세상에서 인기많듯이 나도...!!"

풍:"착각은 자유다, 뇌룡.ㄱ-"

뇌:"차라리 저 염룡빙룡선배들처럼 좋다는 티나 내라고, 풍룡! 무게감있는 오빠인척, 오라버니인척 굴지마~!!ㅡvㅡ+"

풍:"누,누가 그랬어!!; 흠흠...방금전 뇌룡의 말은 신경쓸거 없어;"

광:"있잖아요, 오빠...!"

오빠들:"으흥...?///"

암:"오라버니, 부탁이 있는데요..."

오빠들:"뭘까, 우리 귀여운 여동생이 부탁하는거니, 뭐든지 들어줘야지!!><"

광:"염룡뇌룡 오빠들,"

암:"빙룡풍룡 오라버니들,"

광/암:"심메트리컬 도킹해주세요!!><"

오빠들:".... ..... ....으으응!?!"

빙/풍:"이건 또 뭔 염룡뇌룡이 착지 성공하는 소리지?!"

염/뇌:"야!;“

광:"네네, 오빠들. 빙룡오빠랑 염룡오빠가 합체하면 초룡신, 풍룡오빠랑 뇌룡오빠가 합체하면 격룡신!"

암:"그리고 빙룡오라버니와 뇌룡오라버니가 합체하면 환룡신, 풍룡오라버니와 염룡오라버니가 합체하면 강룡신이죠."

광:"그럼 이제 남은 케이스는,"

암:"염룡오라버니와 뇌룡오라버니의 합체,"

광:"그리고 빙룡오빠와 풍룡오빠의 합체만이 남았죠!!><"

빙:"어...그렇게 소거법으로 보면 볼수도 있기야 하겠지만....;"

염:"대응되는 파츠가 맞지 않아!!;;"

뇌:"불가능해, 절대로!!;;"

풍:"설사 된다고해도 기괴한 모습일꺼야!!;;"

광:"오빠들..."

암:"그럼 정녕 시도도 안해보시겠단 말씀이신건가요, 오라버니들...?"

(광룡암룡 울먹울먹)

(넷 용신오빠오라버니들 식은땀 뻘뻘;)

염:"...에잇! 그래, 여동생들 말대로 해보기나 하자고!!"

빙:"무리다, 염룡!!;"

염:"그럼 넌 광룡암룡한테 겁쟁이라고 미움이나 받아라!"

빙:"윽...;;;"

뇌:"그래, 오랜만에 염룡선배랑 마음이 맞네! 해보자고!! 원래 환룡신과 강룡신도 합체프로그램 없이 한거잖아!"

풍:"그건 더 파워 덕에...거기다 어쨌든 파츠는 제대로 대응되었고...;"

뇌:"시끄러워, 풍룡!! 니 맘속에 불타오르는 여동생들에 대한 사랑으로 모든걸 극복하란 말이다!!" <-

풍:“....으윽!!;"

광:"와아, 오빠들!"

암:"오라버니들!"

광/암:"화이팅!!><"

오빠들:"오오오!!!;;"

그리고 도전. 실패, 또 실패, 또또 실패... (될리가 없다구...;)

광:"...이야, 역시나 불가능하네.ㅇㅅㅇ"

암:"그렇게 보고하면 될거같아, 광룡."

광:"응!^^*"

빙:"이,임무였던거야...?"

염:"프랑스자식들...우릴 뭐라고 생각하는거야아...;"

뇌:"...여동생바보들이지 뭐긴 뭐야, 염룡선배.ㄱ-"

풍:"여동생 말이면 꿈벅죽는...크읍!;;"

암:"그럼 우린 이만 돌아가보겠습니다아~♡"

광:"몸조리 잘해요, 오빠들!><♡"

빙:"아아...그냥 가버리기야...?;;"

염:"너무해...ㅠㅠ"

풍:"지금 손가락 까딱할 힘도 없다고...;;"

뇌:"대장, 골디마그, 볼포그...누구라도 좋으니까...도와줘어...;"

어찌어찌 넷이서 기대서 무사히 복귀;

염:"너무해!!ㅠㅠ 이 오빠의 여린 마음이 상처받았뗭!!ㅠ"

빙:"여리다는 빼라.ㄱ-"

염:"에잇, 점잔빼지말고 마시고 죽자죽어, 빙룡!!ㅠㅠ"

뇌:"..오일에 알콜성분은 없을텐데...;"

풍:"플라시보 효과겠지. 자세한건 따지지마, 뇌룡."

뇌:"너야말로 눈가가 아주그냥 글썽글썽하잖아, 풍룡.ㅡvㅡ"

풍:"크읍...!!ㅠ 술은 내 칭구칭구!ㅠ"

뇌:"어이...;"

그렇게 넷이서 거하게, 알콜성분이 전혀 들어있지 않지만 어쨌든 오일을 들이키며 서로 맘을 달랬다더라;

응...알콜 성분은 없지만...그렇게 생각하며 마셔서 그런가, 필름이 끊겨버렸었어...; (아님 평범한 오일이긴해도 너무 과하게 마셔서 그런가;) 용자로서 부끄럽구만;;; ...응?

"우웅..."

...니가 왜 여기 있어, 풍룡!!; (염룡이 아니었잖아!!;) <- 소리없는 외침;

"암료옹...ㅠ"

이녀석, 꿈에서도 괴롭힘(...) 당하고 있나...허허...힘내.^^; 근데 그렇다고 너무 들러붙진말고.^^+ (횽 지금 우습게 보냐? 손길이 예사롭지가 않은데? 이자식...ㅡㅡ)

"광료옹..."

"염룡선배; (풍룡이 아니었잖아;)"

"광료옹~"

"...이쪽은 납작해서 만질거 없거든.ㄱ-; 감히 우리 귀여운 여동생한테 이런 음흉한 손길을 꿈꾸고 있었다니...+_+ (미리 척결(...)을...!)"

"으응~♡"

...쪼,쪼금 귀여운지도////; <-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