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작 모음

+ 협력 예정 행사 리스트

Kangvas: by 캉스
16
0
0

* 협력 작업을 한눈에 보기 위한 포스트입니다~

* 작업 완료일자 기준으로 나열

* 리스트는 당연하게도 라인업이 공개된 행사만 업데이트 합니다!

1. 태웅대만 이벤트 카페 - '오션' (@ouroceon_1114)

A4 홍보포스터 (포스터 배포용)

2. 태웅대만 이벤트 카페 - 'What is Love?!' (@What1s1ove_)

투명폴라로이드 (디저트 특전)

3. 태웅대만 메이드 컨셉 카페 - '농구부원이었던 내가 축제에선 메이드?!' (@MAID1114)

내-외부 전시 배너 (DP협력/후기이벤트 - 아크릴스탠드 나눔)

4. 서태웅 생일 카페 - 'Rukawa in Boyhood' (@Rukawa_Boyhood)

A3 포스터 (DP협력/럭키드로우)

5. 태웅대만 온리전 - 'My first and Last' (@twdmonly)

폴라로이드(트레이딩카드)

6. 청춘의 기록 - 2024 정대만 대학생 컨셉 생일카페 (@140522_zip)

현수막, 컵홀더, 포스터, 엽서, 도록 내지 및 표지(DP협력/나눔 용)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