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램덩크 [정환호장] 귀여운 후배가 안 쫓아와서 서운하다 ready to dive by 킴 2024.08.03 6 0 0 15세 콘텐츠 해당 내용을 감상하려면 본인 인증이 필요해요 로그인 후 이용해주세요 로그인 및 본인 인증 컬렉션 슬램덩크 총 2개의 포스트 이전글 [정환호장] 해피 화이트 뉴 이어 광고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추천 포스트 [정환호장] 편애 오늘의 전호장은 역대급 하이텐션임이 분명했다. 그도 그럴 것이 정환과 함께 가을체전 대표로 선발되어 훈련을 하러 가는 중이기 때문이었다. 해남에서 1학년에 주전을 꿰찬 수퍼루키이긴 했지만 설마 도내에서도 10명만 뽑히는 도내 대표로까지 선발될 줄은 몰랐다. 감독님께 선발 소식을 듣자마자 농구장에서 방방 뛰어다녔음은 말할 것도 없다. 우린 놀러 가는 게 아 #슬램덩크 #이정환 #전호장 #정환호장 2차 작업물 샘플(13건) 커미션 작업 가능 장르: 명탐정 코난, 은혼, 레트로봇(또바애포), 이런 영웅은 싫어, 헌터X헌터, 디픽드(구체적인 장르는 문의 주세요!), MCU, 쿠키런, BBC셜록, 새벽의 연화 etc. 커미션 작업 경험 장르: 슬램덩크, 명탐정 코난, 또봇, 밀그램, 구가의 서, 치얼업, 마기카로기아 #슬램덩크 #명탐정코난 #또봇 #이정환 #전호장 #김네옹 #김네복 #오혜라 #진 #베르무트 #진베르 #정환호장 #넹혤 73 [정환호장] 해피 화이트 뉴 이어 혼자 살기 시작한 때부터 크리스마스나 새해는 그저 지나가는 계절 속 어느날일 뿐이다. 언제부터 이렇게 건조해졌나, 싶다가도 나쁠 것 없다 싶어 생각을 멈춘다. 나이도 들어가는 마당에 언제까지 어릴 때처럼 해맑을 수는 없지. 제 부모님은 아직도 12월이 되면 대문부터 장식한다지만, 그런 면까지는 닮지 않았을 수도. 어릴 때부터 만나던 사람들이 알면 놀라 자 #정환호장 4 [정환호장] 키싱 부스 外 단편 모음 이어지는 내용이지만 각각 봐도 무방 01. 키싱 부스 “...뭔 부스?” “키싱부스(Kissing Booth)라고, 키, 싱, 부, 스!” 청천벽력 같은 소리에 호장의 벌어진 입이 다물어질 줄을 몰랐다. “아니, 그게 대체 뭔데 나한테 하라는 건데?” “축제 때 판매하는 키싱부스 티켓 구매한 사람은 부스에 가서 그 안에 있는 사람하고 스킨쉽을 할 수 있는 거지.” “반에서 한 명 #슬램덩크 #이정환 #전호장 #정환호장 2024 profile 03. Noah Spence ⓒ 012lov3 •motto• 이름 • 노아 스펜스, Noah Spence 태생 • 순혈 생년월일 • 95.09.21 신체 • 186 소속 • 후플푸프 패트로누스 • 백마 반려동물 • 치즈 태비 MBTI • ENFJ PERSONAL COLOR• FEFFC6 키워드 • 상냥한, 친절한, 이해심 많은, 성실한, 희생적인, 잡생각과 걱정이 많음 LIKE #자캐 18 밀레시안 :: 리브이안 하늘의 주인을 품은 신휘[晨輝]의 별 (타르님 선물) 푸른 하늘 위의 구름같은 긴 은발 사이로 서로 다른 빛을 내는 한쌍의 녹색 눈동자가 선명하게 빛나고 있다. 수려하고 중성적인 미모와 함께 흰 코트트로 몸을 감싼 모습이 신비롭게 보이기까지 한다. 차분한 녹음색 시선 안에서 악동의 기운이 넘쳐흐르는 것 같으면서도 천성의 다정함이 느껴진다. 기본 정보 이름: 리브이안(Riveian) 나이 16 2 2024 대협백호 카페 글엽서 협력 👟 그 농구화는 7번째 선물이었다. [안녕, 강백호.] 병실 입구에 서서 그리 인사하던 윤대협을 기억한다. 놀라는 자신을 보고 생긋 웃던 윤대협이 홀로 병실에 찾아온 첫날을 생생히 기억한다. 유달리 흐려 종일 어두운 하늘에 한번도 해를 못 본 날이었다. 그날따라 등이 묘하게 더 아팠고 병실은 더 한가했다. 학교 마치고 종종 오는 군단 애들이 올 법한 시간도 #슬램덩크 #윤대협 #강백호 #대협백호 #협백 #2024대협백호카페 조선시대 AU ② 1D (5,545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