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verland!

불타는 하트!

NEVERLAND! 러닝 캐릭터 한태양 프로필

[불타는 하트는 정의의 상징!]

“좋아, 되는대로 해보자고! 이대로 돌격!”


이름: 한태양

포지션: 파일럿

성별: XX

몸무게 / 키: 표준 -7, 179

나이: 28

성격: 쾌활함, 대담함, 열정적

{ 스탯 }
힘 ■■■□□
민첩 ■■■■■
행운 ■■■■□
체력 ■■■■■
정신력 ■■■■□
지능 ■■■■□

힘 3 / 민첩 5 / 행운 4 / 체력 5 / 정신력 4 / 지능 4

최종 합: 25

외관: 픽크루.


파트너:인페르노 (약칭 페르)

[ 특징 ]

스피드 특화인 파트너 인페르노 (약칭 페르) 를 상호 보완하기 위해 육탄 보호용품이 가방 안에 많이 들어있다.

선관: 이즈 오픈 도어

소지품 1. 여러 생존도구가 든 다기능 서바이벌 팩 하나. 라이터와 잭나이프를 포함하며, 원래는 산악 구조원인 아버지의 소유품이다.

소지품 2. 산악용 아이젠 한 켤레. 여분용으로 + 2, 도합 3 켤레의 아이젠을 소유한다. 나머지 두 켤레는 모두 머무는 공용 공간에 있다.

소지품 3. 실존하는 군사 총기 M16A1의 디자인을 딴 BB탄총. 플라스틱 구슬 대신 직접적 위해를 끼칠 수 있는 쇠구슬을 10발 장전한다.

소지품 4. BB탄총 안에 넣는 쇠구슬 약 스무 봉지. 한 봉지에 장전 10번을 할 수 있는 양, 즉 100 알이 있다. 한 번에 한 봉지만 쓰는 편.

소지품 5. 휴대용 구급상자 여러 개. 연고, 붕대, 소독약 등 신체 적용 약품과 해열제, 두통약, 진정제, 비타민 등 식용 약품도 있다.

소지품 6. 콜트 리볼버 권총. 사건이 터지기 전, 사격장에서 세 자루를 가져왔다. 그리고 여분의 총탄 (벅샷) 도 약 600 발을 가져왔다.

6-1. 사격장에 있던 리볼버에 들어가는 총탄을 싹 다 쓸어왔다.

소지품 7. K2 소총. 이것도 역시나 사격장에서 가져왔다. 역시나 이 총도 여분 총탄 40개 (슬러그) 소유.

소지품 8. 러닝타겟. 역시는 역시. 사격장에서 뽀려왔다. 이 총 역시 여분 총탄을 40발 (Frag-12) 을 장전 후 사용한다.

소지품 9. 어디선가 굴러온 루거 블랙호크. 정말 어디선가 굴러왔다. 현재는 개조하여 총탄을 플레셰트와 드래곤스 브레스를 넣어 쓴다.

[오너란]

닉네임: 산수

나이: 08

지향 커플링: HL>ALL

한마디: 업보청산 제 1막이라고 해둘까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