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퍼즈 - 세드헤나

바람의 선율 - 기본 설정

아엘툰 제국의 황태자 세드릭 윈터와 그의 스승 헤나투의 좌충우돌 우당탕탕 일상과 사랑.

공: 세드릭 윈터(세드릭 윈터 에른하트 아엘툰 Cedric Winter Ernnhart Aeltun)

수: 헤나투 라우렌시오 나시멘투(헤나투 라우렌시오 나시멘투 Renato Laurentio Nacimento → Renato Laurentio Nacimento Aeltun 헤나투 라우렌시오 나시멘투 아엘툰)

세드릭 나이: 07세->13세->19세->28세->32세

헤나투 나이: 20세->26세->32세->41세->45세

기타 설정

안타리우스: 능력자를 억압하고 핍박하는 동시에 전세계를 선택받은 자들의 지배하에 둘 생각인 범죄자 집단

  • 마법사: 마법사는 신성력을 타고나기에 신성력을 운용할 수 있다. 신성력에 기반한 힘이므로 유일신의 신자이며, 주로 심상세계를 다스리는 것부터 수련을 시작한다. 서클마다 구사할 수 있는 마법의 종류와 강도가 다르다. 8서클이면 인간의 힘으로 도달할 수 있는 가장 높은 경지. 서클의 모양은 각자 다르지만 기본적으론 자신을 중심으로 원 형태의 서클을 만들고 여러가지 도형이나 문구 등을 상상해 채워넣는 식으로 마법진의 차이를 둔다. 마법에는 주문이 필요한데, 헤나투의 경우 시집이나 기도문 등에서 발췌한 내용으로 심상세계를 넓혀 마법을 사용한다. 

  • 능력자: 신의 선물로, 인류의 절반 이상이 날 때부터 능력을 타고난다. 촛불에 불을 붙이는 능력부터 태풍을 일으키는 능력까지 다양하고 대부분의 사람은 자신의 능력을 생활형으로 사용하며 살아간다. 능력의 위험도가 높을 경우 어릴 때부터 능력을 제어하는 교육을 받는다. 기사가 되는 것은 전적으로 본인의 선택이다.  

  • 신관: 마법사는 신성력을 타고난다. 신성력을 타고난 자는 마력을 다룰 수 있을 수도, 없을 수도 있다. 유일신이 내려준 신성력은 이해할 수 없는 기적을 행하는 힘이고, 신앙심이 깊고 마음에 풍랑이 없는 자일수록 신성력이 높다. 하급 신관은 치유 마법으로 치료할 수 없는 가벼운 병증을 다스리거나 관리하는 등의 일을 할 수 있다. 신성력의 크기와 마력의 크기는 비례하지 않는다.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