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와 함께하는 Voyage

너와 함께하는 Voyage 1화

Track.1

룸몰 by 룸몰
1
0
0

유키카제

(점프의 착지부터 이글… 곡선으로 돌려서, 인사이드에 체인지 엣지…)

(라스트 스핀, 중심을 무너뜨리지 않도록…)

하아, 하….

(시트 스핀의 자세가 어설퍼…. 점프의 높이도 부족해. 곧 GP시리즈가 시작되니까, 그때까지 좀 더 강도를 올리고 싶어.)

아버지. 피드백을 부탁드려도 될까요?

사다유키

…….

유키카제

아버지?

사다유키

아, 아아. 여기까지 해냈으면 충분해. 남은 건 당일까지 조정하는데에 집중하면 문제없다.

유키카제

…점프에 대해, 뭔가 어드바이스는.

사다유키

아니…, 응, 딱히 말할 건 없구나.

유키카제

…….

(내가 표현 부분을 늘리고 싶다고 전한 후부터, 쭉 이래. 분명 스스로 연습내용을 정하고 싶다고 말했지만, 아버지의 의견도 듣겠다고 말했을텐데…)

사다유키

아―… 그래, 실은 너에게 전해야 할 얘기가 있다.

유키카제

…? 뭐죠?

사다유키

…그게, 전에 얘기했었지. 기술뿐만이 아니라, 표현 부분도 향상시키고 싶다고… 하지만 난 그 쪽 지도는 못하니까….

유키카제

…….

유키카제

…그, 새로운 코치를, 붙일 생각이다.

유키카제

…, 새로운, 코치, 인가요?

사다유키

안무가도 겸하고 있는 외국인 코치다. 완전히 정해진 건 아니자만, 얘기해보았더니 의욕적으로 나와서… 부디, 너를 지도하고 싶다고.

유키카제

…….

사다유키

아아, 거점을 해외로 옮긴다는 얘기가 아니라, 저쪽에서 올거야. 그… 너도 알고 있는 코치야. 분명 마음에 들거라고 생각한다. 그에겐 내게 없는 것이 있으니까….

유키카제

…아뇨, 아버지의 인선에 불만은 없어요. 다만… 아버지는 어쩌실 생각이신거에요?

사다유키

나? …나는, 그….

…….

다음 올림픽을 위해서… 내게 할 수 있는 일은 적어보인다. 이번 계절을 끝으로 현역 코치는 그만두고…. 그, 그렇구나.

나, 나에 대한 건 됐다, 어떻게든 되겠지. 지금은 너의 스케이트를 뻗어나가는 게 중요해.

네가 말했던 것처럼, 표현부분을 성장시키면, 다음 올림픽에서 연기점수가 올라서, 금메달을 딸 수 있는 가능성도 올라갈지도 모르지. 전부 메달을 위해서다.

유키카제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따기 위해서, 아버지는 제 코치를 그만두시려는건가요?

사다유키

뭐, 뭐어, 그렇게… 될, 지도 모르겠구나.

유키카제

…….

사다유키

어, 어쨌든! 그렇게 되었으니, 오늘은 이제 그만하고, 쿨다운은 제대로 할 것.

유키카제

…아버지가 코치를 그만둔다….

(설마, 아버지가 그런 걸 생각하고 있으셨다니. 날 위해서 새로운 코치를 찾아준 건 기뻐…. 하지만, 이게 내가 원한 결과인가?)

(표현력을 늘리고 싶어. 자신이 원하는 스케이트를 타고 싶어. 아버지에게 그렇게 반항했을 때엔, 그 이상의 소원은 없었어. 당연히, 코치는 앞으로도 아버지일거라고 생각했는데…)

(이대로, 흐름에 맡겨도 되는걸까? …나는, 어떻게 하고 싶은걸까.)

유키카제

…….

카프카

저기 유키카제. 듣고 있어?

유키카제

핫…. 미안, 잠깐 멍 때렸어.

(미팅 도중인데, 그만 아버지에 대한 걸 생각해버리고 말았어…)

카프카

멍 때리는 건 성격만으로 충분하잖아.

카에데

카프카, 말이 심해. 유키형, 괜찮아? 대화 중에 갑자기 멍해지는 건 드문데….

유키카제

괜찮아. 이어서 해줘.

카프카

그럼, 안듣던 사람도 있으니까 한 번 더 말할게.

다음 우리들의 미션은, 각 구를 개별로 끌어올리는 것.

이름 붙여 [피쳐 투어]! 의, 개최야.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