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통합적 소개

스페이스 및 그 주인에 대한

안녕하세요, 아마입니다.

스페이스의 용도 및 향후 운영 방향;

- 연성 백업 및 저장용 스페이스입니다.

- 마음을 굳히기 전까지는 P사이트와 같이 운영됩니다.

주인의 성향;

- 스페이스 닉값을 하는 편

- 올라운더 리버시블 리버스ok (not좌우고정 not상대고정) (리버스 연성도 가끔 합니다 견디셔야 됨) 논컾은… 제가 미는 커플의 논컾을 주장하면 신빙성이 떨어지겠죠? 캐해석에 따라 다릅니다.

- 주인공왼/최애왼 성향이나 주인공과 최애는 엮지 않는다, 까지의 강경파는 아닙니다. 주인공과 최애면 보통 주인공x최애

- 포지션은 삽입에 따라 표기합니다 (애매한 경우 서문에서 최대한 적확하게 알려드립니다)

- 이외에…, 동축 리버시블, 비연정관계, 다자연애, TS(주로 여체화) 등등 올라올 수 있습니다.

- 성별과 상관없이 엮습니다. 기본적으로 젠더교란 캐릭터를 덮어놓고 좋아해서 미리 적어둡니다. 퀴어 해석 다수.

- 인외…, 특히 기계… 용… 등등 이종 간 커플링 있음 (하크니스 테스트를 통과한 지성체 간의 교류를 지향합니다)

기타:

- 인간관계 이슈를 가진, 마음에 어둠이 좀 있는 성장형 캐릭터. 흑~갈~적발이면서 ㅍㅍ상, 예쁘장하게 생겨서 작거나 마르고 좀 하찮기까지 한 캐릭터. 대의와 무관하게 특정 무언가에 꽂혀서 인생을 불나방처럼 태우는 캐릭터. 제 최애일 확률이 높으니 꼭 찔러주시기 바랍니다.

- 영상보다는 만화, 만화보다는 소설을 좋아합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