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죄수번호 06 :: 아유미
アユミ
Completed Babel by 냥카로프
1
0
0
남들 말에 휘둘리지 말고 스스로의 길을 찾아.
특히 나이 많은 어른은, 무시해.
森下歩 / アユミ (모리시타 아유미)
MORISHITA AYUMI
성별|Female
나이|32
신장|173cm
혈액형|AB
생일|6.8
목소리|건조하고 허스키한 저음
(* ex 사이가 미츠키 https://youtu.be/BCBcTjDEnmM )
길다란 청색의 스트레이트 헤어를 단정하게 빗은 수더분한 인상의 여성.
골격이 다부진 편이나 근력이나 체력은 좋지 못하다.
차분하고 온화한 성격으로 죄수들의 멘탈을 케어하고 있다.
에스를 또한 안쓰럽게 여기는 듯, 고민이 있으면 언제든 털어놓으라고 말해 온다.
주로 들어주는 편으로 자신의 이야기는 물어봐도 거의 하지 않고 그저 미소짓는다.
상당한 의료 지식이 있으며 상처나 피를 봐도 침착한 편.
20대 이하들을 애틋하게 바라보곤 하지만, 어째서인지 가장 어린 02번에게는 미움받는다.
흡연자로 상당한 골초.
1인칭 와타시(私) · 말투 사근사근한 반말(~だね, のね)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