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죄수번호 03 :: 요시키
ヨシキ
Completed Babel by 냥카로프
14
0
0
인간이라면, 타협할 수 없는 가치를 하나쯤은 품고 있지 않아?
荒島義希 / ヨシキ (아라시마 요시키)
ARASHIMA YOSHIKI
성별|Male
나이|24
신장|179cm
혈액형|O
생일|3.24
목소리|다소 높은 건조하고 조곤조곤한 톤
(* ex 야노 쇼고 https://youtu.be/QZ7iI4yHSEU)
곱슬 기가 있는 밀색 머리를 신경질적으로 흐트러트린 날카로운 붉은 눈의 남성.
미간을 찌푸리고 있는 경우가 대다수이며 길고 마른 몸은 뼈대가 두드러져 보인다.
말수가 적고 비관적이지만 의외로 사교성은 나쁘지 않아 평소에는 친절한 모습.
특히 어린아이인 02번에게는 다른 사람처럼 태도가 부드럽다.
최대한 언성을 높이지 않으려 하지만, 부당하다고 여겨지는 상황에서는 강경하게 반박하며 무력도 불사한다.
자주 알아들을 수 없는 농담을 던지고 혼자서 미소짓곤 한다.
밀그램에 대해서는 가장 적대적.
에스에게도 제대로 협조하지 않고 노골적으로 불쾌한 기색을 보인다.
1인칭 보쿠(僕) · 말투 기본 부드러운 반말(~だい/かい) 적대 시 딱딱한 반말(だ/か)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