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죄수번호 04 :: 히마리
ヒマリ
Completed Babel by 냥카로프
8
0
0
백조는 보이지 않는 곳에서 헤엄치고 있다잖아. 세상이 돌아가는 것도 그것과 비슷해.
白石陽茉 / ヒマリ (시라이시 히마리)
SHIRAISHI HIMARI
성별|Female
나이|18
신장|168cm
혈액형|B
생일|6.27
목소리|낮고 소근거리는 나직한 톤
(* ex 사쿠라 아야네 https://youtu.be/OCyC6JTNmRg )
새까맣다 못해 푸른 기가 도는 허쉬 컷과 새파란 안광을 가리는 뿔테 안경, 입가의 점이 인상적인 여성 죄수.
상당히 키가 크고 몸매가 좋은데도 기척이 적어 존재감이 흐린 편.
사람들과도 잘 어울리지 않고 혼자 멀찍이 떨어져 있거나 방에서 쉬고 있는 경우가 많다.
조용하고 말수가 적지만, 이야기를 나누어 보면 상당히 프라이드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자존감도 자신감도 높으며 지는 것을 싫어해 가끔씩 유치하게 굴 때가 있다.
밀그램의 시스템에 지대한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에스에게 꽤 적극적으로 정보 교환을 요구한다.
1인칭 와타시(私) · 말투 기본 반말(だ/か) / 연장자에게는 존댓말(です/ます)
댓글 0
추천 포스트